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마트 브랜드] 똑똑한 브랜드, 합리적 소비자 눈길 잡다 2014-05-28 21:23:49
부문 1위 브랜드에 올랐다. 한국 기업들의 올해 스마트브랜드지수는 조사를 시작한 2006년 이후 최고를 기록했다.kmac는 국내 96개 산업, 총 90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스마트브랜드지수를 조사한 결과 72.9점으로 집계됐다고 28일 발표했다. 2006년부터 이 지수를 산출해온 kmac는 올해 처음으로 결과를 공개했다....
한국타이어, 12년 연속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위 2014-04-03 15:35:1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승용타이어부문에서 1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3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이번 조사는 1만1,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했다.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선호도, 구입 가능성을 포함한 충성도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에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에...
[새봄 새가구] 장수돌침대, "별이 다섯개"…22년 국민 건강 잠자리 '파수꾼' 2014-03-19 07:00:02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또 사업 초기부터 고객만족 콜센터를 운영하는 등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품질·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힘써왔다. 그 결과, 3년 연속 대한민국 명품브랜드(한국경제신문), 7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한국소비자포럼), 3년 연속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한국표준협회)...
미스터피자, ‘201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피자부문 6년 연속 1위 2014-03-18 10:57:19
No.1 피자 브랜드의 위치를 확고히 했습니다. 미스터피자는 인지, 호감, 신뢰, 만족, 구매의도의 총 5개 항목으로 구성된 소비자지수와 브랜드주가지수 합계, 1000점 만점에서 842점이라는 독보적인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피자부문 2위 경쟁사보다 70점 가량 높은 점수. 미스터피자는 `100% 수타, 100% 수제, 100%...
KCC, 2014 창호 최고 브랜드 선정 2014-03-06 10:27:23
주관하는 ‘2014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창호재 부문 1등 브랜드에 선정됐다.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조사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가 인지하고 있는 각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를 측정해 발표하는 평가제도이다. KCC는 이번 수상을 통해 창호부문에서 여러...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3-05 17:04:12
시스템을 사용한 여성자의 93%가 만족을 표시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크리니크(CLINIQUE)가 자외선이 피부에 닿기 전에 반사시켜 효과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하는 100%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 `이븐 베터 다크 스팟 디펜스`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크리니크가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피부를 자극하는 화학적 자외선 차단...
탈모·두피관리 전문 `닥터스칼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2014-03-04 15:10:03
제7회 소비자가 뽑은 `2014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프랜차이즈 브랜드부문으로 선정됐습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한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낸 지표로 각 분야 별로 전문가, 소비자, 기업의 추천을 받아 분야별 후보를 선정하고, 분야별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인지가 있는 실질적인...
멈추지 않는 도전이 아름다운 ‘황정음’의 네버엔딩스토리 2014-02-28 10:30:06
기점으로 황정음을 모델로 영입하려는 수많은 브랜드들의 경쟁은 과열되었다. 그 덕분에 다소 충격적이었던 황정음의 통장잔액 487원은 순식간에 수억 원대로 불어났다. 세븐몽키스 커피, 한국 야쿠르트, 일품해물라면, 국순당 생막걸리 등의 식품 광고는 물론 헤지스, 하이마트 등 장르를 불문하고 tv만 켰다 하면 황정음...
쿠쿠전자, 밥솥 부문 브랜드경쟁력 7년 연속 1위 2014-02-26 14:23:59
쿠쿠전자(사장 구본학)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하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전기압력밥솥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6일 발표했다. nbci는 국내 30개 산업 104개 브랜드의 인지도 및 이미지 등을 토대로 경쟁력을 산출하는 것이다. 쿠쿠전자는 혁신적인 기술과 품질, 고객만족경영을 인정 받아 총점...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2014-02-14 09:24:47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2012년에 이어 2번째로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들이 각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가지고 있는 인식에 따른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여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표. 이 지표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운영사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