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 파리에서 부산엑스포 막바지 유치전 힘 보태 2023-11-26 08:18:52
플립5 이미지와 함께 부산엑스포 로고를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샤를 드골 국제공항 입국장에서 14개 대형 광고판을 통해 부산엑스포 유치를 응원하는 광고를 하고, 파리 내 주요 매장에서도 홍보 영상을 상영해 왔다. 이외에도 삼성전자는 영국 런던 피커딜리 광장, 스페인 마드리드 카야오 광장 등 유럽의 명소에서 대형...
나트륨·당·칼로리 줄이고 건강하게…이젠 '헬시플레저'가 대세 2023-11-22 16:13:15
외식 상품을 선택할 때 영양정보를 직접 확인하고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권리 보장을 위해서도 꼭 필요하다”며 “외식업체 측면에서도 소비자의 욕구를 파악하고 맞춤 서비스 제공을 통해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소비자 건강 증진을 최우선으로 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이라면...
지역 상권 활성화 지원 나선 당근…알스퀘어는 홍콩 상업용 부동산 데이터 확보 [Geeks' Briefing] 2023-11-22 15:59:04
기존 텍스트, 이미지 중심의 메시지 발송 서비스를 고도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AI 휴먼이 등장하는 영상 메시지 서비스를 통해 많은 양의 정보 전달이 어려웠던 텍스트, 이미지 기반 메시지 서비스의 전달력을 개선할 계획이다. 향후 교육, 뉴스, 선거 홍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다. 그렙, 프로그래머스...
SKB "Btv 우리동네광고 이용률 3배 늘어…소상공인 매출 증대 기여" 2023-11-22 13:40:07
이미지에 맞는 목소리를 선택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온애드(On-AD)’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B tv와 디지털 사이니지를 결합한 미디어 솔루션으로 소규모 음식점, 카페, 뷰티숍, 헬스장 등 여러 업종에서 이 서비스를 활용하고 있다. 향후 온애드에 AI를 접목해 방문객 성별과 연령 데이터를...
크리스마스 대목 온다…'백상 여배우들' 맞붙은 케이크 대전 2023-11-21 22:00:01
투썸플레이스는 연예인을 기용해 케이크 홍보에 나섰다. 파리바게뜨는 배우 노윤서와 함께 '마법 같은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파티'란 슬로건을 내세운 광고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사람들이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아냈다. 투썸플레이스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
"애플이 삼성폰 파는 격"…KT&G는 왜 '전담'에 '냉담'할까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11-21 12:15:01
분야를 신사업으로 개척하면서 ‘아날로그’의 이미지를 깼다. 포스코홀딩스 만큼은 아니지만 3년 전 대비 주가도 30%가량 상승했다. 이런 점에서 KT&G는 민영화 3인방 중 늦깎이다. 관(官)의 지배에서 벗어난 시기도 2년 정도 늦다. 담배가 가진 ‘필요악(惡)’이란 숙명 탓에 포스코나 KT처럼 비즈니스 모델을 근본적으로...
툰스퀘어, ‘투닝 월드’ 북미서 첫 선…"유저 120만명 몰렸다" 2023-11-20 17:57:40
홍보를 진행했으며, 선착순으로 100개의 경쟁력있는 IP 를 확보하였다. 내년 상반기를 목표로 확보된 100건의 IP 를 ‘투닝 스튜디오’를 통해 제작하고, 결과물을 정식 앱 버전으로 일본 포함 2차 타겟 국가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개발된 ‘투닝 스튜디오’ 저작툴은 내부용으로 계약된 작가들과 파트너 웹툰...
중소 주류업체·대기업 손잡고 '국산 전통주' 수출한다 2023-11-20 17:00:01
제품 홍보를 지원하고, 협력 마케팅을 추진한다는 내용이다. 전통주의 해외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주류 산업협회와 공동으로 '우리 술 브랜드 공모전'도 개최했다. 디자인 전문가 및 수출지원협회 심사 등을 거쳐 브랜드를 최종 선정했으며, 향후 수출하는 주류에 라벨로 활용할 방침이다. 이날 열린 세미나에서도...
내가 만드는 디지털 통신 플랫폼 '너겟'…MZ 공략 나선 LG유플러스 2023-11-20 16:29:25
담당(상무)은 “너겟은 ‘너 나와, 새로운 통신 세상으로’라는 메시지로 통신업의 틀을 깨고 새로움을 제시하는 통신 플랫폼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너겟의 핵심 기능을 다양한 마케팅 메시지, 활동으로 풀어 디지털 혁신 기업의 이미지를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우 기자...
KT&G,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지원…버스킹·홍보 진행 2023-11-20 10:09:51
KT&G,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지원…버스킹·홍보 진행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KT&G[033780]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 지원 활동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9일 KT&G 상상마당 부산에서 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버스킹(거리공연)을 진행했고, 오는 26일 이 행사를 한 차례 더 개최한다. 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