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 C&C, 싱텔 NFC 모바일 결제시스템 구축 2013-04-18 15:10:49
호주 인도네시아 등 전세계 25개국에 진출해 4억5000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한 이동통신사업자다. 김민석 sk c&c 모바일 사업 본부장은 “이번 사업을 계기로 향후 아·태지역 모바일 커머스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김보영 기자 @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
1Q 어닝시즌 도래…실적개선 기대되는 IT·음식료株 관심 2013-04-14 13:19:48
30%에 달할 것이라며 주간 추천종목에 담았다. nhn은 라인 가입자 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고 마케팅 비용도 줄었다는 설명이다. nhn의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각각 23.1%, 21.8% 늘어난 7050억원, 2115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우리투자증권은 내다봤다. 신한금융투자는 sk하이닉스를 1분기 pc 디램(dram)...
에스원, 올해 비용 효율화…수익성 개선-대우 2013-04-11 08:03:17
분기 연속 개선으로 나타날 것으로 판단했다. 에스원의 1분기 가입자 순증은 8000명 수준으로 예상되며 2분기 이후에는 세콤홈즈Ⅱ(가칭)의 출시와 함께 1만건 이상의 가입자 순증 기록도 가능할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핫이슈]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 ▶[한경 스타워즈] ...
NHN, 1분기 실적 호조 기대…목표가↑-우리證 2013-04-05 07:37:33
집행과 일본지역 성과에 힘입어 전년동기 대비 12.7%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nhn의 신성장 동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모바일메신저 '라인(line)'의 경우 엔화 약세에 다소 부정적인 영향을 받았을 것이라는 추정이다.정 연구원은 "1분기 line 매출액은 스티커 297억원, 게임 523억원, 기타 101억원으로 총...
수협, 영세어민 보험 가입 캠페인 2013-04-03 16:16:59
가입하면 소정의 사은품도 지급하며 가입실적이 우수한 어촌계에 대해서는 컴퓨터와 복합기 등 사무용 정보기기를 추가로 지원할 계획이다. 더불어 지역별 어업인 설명회를 통해 보험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자문위원회를 구성하는 등 보험가입자를 적극적으로 유치하기로 했다. hysup@yna.co.kr(끝)<저...
[Smart & Mobile] IT 코리아 "한국은 좁다, 세계가 손안에" 2013-04-03 15:35:06
때문이다.모바일 메신저 업체들은 세계적으로 가입자를 대폭 늘리기 위해선 인도네시아 사용자를 확보해야 한다고 판단하고 있다. nhn은 카카오보다 한 발 앞서 지난 2월부터 라인의 광고를 내보냈다. 이후 라인은 왓츠앱을 밀어내고 인도네시아 구글플레이에서 무료 앱 1위로 올라섰다.◆kt·삼성sds, 아프리카 대륙 공략...
"CJ헬로비전, 디지털가입자 증가로 수신료 상승"-NH證 2013-04-03 07:59:41
케이블 가입자는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이라면서 "설비투자비가 경쟁 유료방송 업체 대비 낮아 뛰어난 원가 경쟁력을 보유하고 매출의 70% 이상이 서울·경기 지역에 비해 경쟁이 덜한 지방에서 이뤄지는 것도 긍정적"이라고 평가했다. 그는 또 "디지털가입자가 증가하는 구간에서 판매수수료와 감가비 등의 비용이 상승해...
스카이라이프, T커머스 사업 확대-대우 2013-04-03 07:35:19
있다며 특히 dcs는 위성 음영 지역에 침투할수 있고, 위성 접시 하드웨어 및 설치 수수료 등 비용이 절감되는 효과가 있다고 분석했다.수익성 면에서는 플랫폼 매출 전망이 중요하다. 그는 홈쇼핑 송출 수수료 상향 협상은 2분기 중에 완료돼 불확실성이 해소될 전망이라며 홈쇼핑 매출은 가입자 증가 전망 및 케이블 so 등...
'라인' 돌풍 NHN은 어떻게 日서 성공했나 2013-04-03 07:29:53
일본인 직접 개발해 라인은 지난 1월18일자로 가입자 수 1억명을 돌파했다. 2011년 6월 서비스를 시작한 지 1년7개월의 짧은 기간 동안 이뤄낸 기록적인 성공이었다. 일본 언론들은 페이스북보다 가입자 수 증가속도가 빠르다고 자랑하고 있다. 더구나 순수한 일본 국내 이용자는 4000만명에 불과하고 오히려 아랍권이나...
[한경포럼] NHN은 어떻게 日서 성공했나 2013-04-02 16:53:00
라인, 일본인 직접 개발해라인은 지난 1월18일자로 가입자 수 1억명을 돌파했다. 2011년 6월 서비스를 시작한 지 1년7개월의 짧은 기간 동안 이뤄낸 기록적인 성공이었다. 일본 언론들은 페이스북보다 가입자 수 증가속도가 빠르다고 자랑하고 있다. 더구나 순수한 일본 국내 이용자는 4000만명에 불과하고 오히려 아랍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