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6번째 보험왕에 오른 삼성생명 김강호씨 2013-05-23 11:17:34
유지율은 100%다. 유지율은 보험영업에서 충실한 분석과 완벽한 설명으로 완전판매를 했는지를 알 수 있는 지표다. 지난해 벌어들인 수입보험료는 46억원으로 웬만한 중소기업 수준의 매출을 혼자 힘으로올리고 있다. 그는 "현금자산 50억 이상의 초 부유층을 대상으로 하는 세미나와 50∼60대 여성고객이 친숙해질...
[2013 보험 연도대상] 35만인의 꿈 '보험왕'…그 비결은 '정도 영업' 2013-05-22 15:35:01
게 영업 비결”이라고 말했다.김은정 기자 kej@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2013 보험 연도대상] "고객은 가족이자 친구"…마음 얻어야▶ [2013 보험 연도대상] 동양생명 경기 새중앙지점 정순자 설계사...
[2013 보험 연도대상] 박금란 설계사·이복남 대표, 고객과 얘기 나누며 소통…영업 '술술' 2013-05-22 15:30:21
영업 비결이라고 그는 설명했다. 이 대표는 “감성 영업은 이벤트나 선물이라기 보다는 고객의 가족과 삶에 대한 다양한 얘기를 듣고 공감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진심을 전하면서도 전문성은 필수적으로 갖춰야 하는 조건이라고 강조했다. 아직까지도 늦은 시간까지 홀로 남아 보험상품을 연구하고 공부한다는...
[2013 보험 연도대상] 롯데손해보험 수원지점 이경자 설계사, '늘 처음처럼' 노력하다보니 보험왕 2013-05-22 15:30:18
검토하고 고민해 준다. “보험영업의 가장 큰 매력은 고객과 제가 함께 행복해질 수 있다는 데 있습니다. 고객이 말하기 전에 먼저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지혜로운 설계사가 되는 게 최종 꿈입니다.” 김은정 기자 kej@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2013 보험 연도대상] 동양생명 경기 새중앙지점 정순자 설계사 "이웃사랑 실천이 보험영업의 원동력" 2013-05-22 15:30:17
98%다. 이제는 후배 fc들에게 강의도 하고 있다. 그는 가족이 영업 활동의 가장 큰 후원자라고 말했다. 정 fc는 “앞으로 꿈은 일 하면서 받은 것들을 모두 사회에 환원하는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김은정 기자 kej@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2013 보험 연도대상] NH농협생명 동해농협 정순덕 상무 "고객관리 수첩이 보험왕 만들었어요" 2013-05-22 15:30:16
보험 연도대상] "고객은 가족이자 친구"…마음 얻어야▶ [2013 보험 연도대상] kdb생명 부산 고현지점 김수영 설계사 "인연 소중하게 유지해 가는 게 영업의 비결"▶ [2013 보험 연도대상] 미래에셋생명 안산지점 고정희 이사 "전문성을 갖춰야 고객과 설계사 모두 윈윈"▶ [2013 보험 연도대상] 삼성화재 우미라 리스크...
[2013 보험 연도대상] 한화생명 보험왕 정미경 매니저 "차별화된 재무설계 노하우로 깐깐한 전문직 입맛 맞췄죠" 2013-05-22 15:30:15
보험 연도대상] "고객은 가족이자 친구"…마음 얻어야▶ [2013 보험 연도대상] kdb생명 부산 고현지점 김수영 설계사 "인연 소중하게 유지해 가는 게 영업의 비결"▶ [2013 보험 연도대상] 미래에셋생명 안산지점 고정희 이사 "전문성을 갖춰야 고객과 설계사 모두 윈윈"▶ [2013 보험 연도대상] 삼성화재 우미라 리스크...
[2013 보험 연도대상] LIG손해보험 경기지점 홍국표 컨설턴트, 농부처럼 정성 쏟으니 어느새 '최고' 2013-05-22 15:30:10
보험영업도 언제나 농부의 마음으로 정직과 정성으로 다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그는 “매년 연도상 시상식에 참석해 보험왕에 대한 꿈을 키웠다”며 “도전을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꿈을 향해 도전하면 언젠가 꿈을 이룰 수 있다는 소박한 진리를 깨달았다”고 덧붙였다. 2500명에 달하는 고객이 이제는 한가족 같다는 홍...
[2013 보험 연도대상] 삼성화재 우미라 리스크 컨설턴트 , '고객섬김 영업'…1인 매출 100억 돌파 2013-05-22 15:30:09
적고 재산 규모에 따라 보장을 확대할 필요가 있다는 점에 집중해 영업 활동을 하고 있다. “누군가에게 보탬이 되는 일을 하고 있다는 자부심을 항상 갖고 있습니다. 거기서 오는 보람과 희열 때문에 이 일을 그만두지 못할 것입니다.” 김은정 기자 kej@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2013 보험 연도대상] "고객은 가족이자 친구"…마음 얻어야 2013-05-22 15:30:08
영업 방식이다. “말을 많이 하는 것보다 고객이 원하는 것을 파악하는 게 중요합니다. 간단 명료하게 설명하고 판단을 기다리는 절제의 미학이 효과적입니다.” 김 설계사는 “무엇보다 현재의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라”고 강조했다. 고객의 경조사, 가족사를 꼼꼼하게 챙기는 것으로 유명한 그다. “고객은 가족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