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년사]홍원식 이베스트투자증권 대표 "새로운 수익원 발굴 나설 것" 2016-01-04 10:36:58
기업 문화로 자리하고 있는가, 아닌가에 달려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베스트의 가족주의, 즉 가족을 책임지는 문화가 앞으로도 얼마나 많은 역할을 할 것인지에 대하여 기대하는 바가 큽니다. 우리 회사는 앞으로도 가족을 위해 희생하고 고통을 감내하며 내 손으로 가족을 지키는 그런 회사로 성장할 것입니다. 사랑하는...
[신년사] 이어룡 대신금융그룹 회장 "저성장·모바일·인공지능시대 생존전략 필요" 2016-01-04 10:21:02
해가 밝았습니다.먼저, 대신금융그룹을 응원해주시고, 함께 해주시는 고객님과 주주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대신가족 여러분 모두 소원 성취하시고, 1월 시처럼 큰 꿈과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올 한 해 힘차게 시작하시기 바랍니다.지난 2015년, 우리 대신금융그룹은 모든 사업부문에서...
‘2015 KBS 연기대상’, 승자 아닌 화합 이룬 시상식(종합) 2016-01-01 01:55:00
수 있도록 응원 바란다. 항상 웃음 드리고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의 드라마 제작에 발전이 있길 고대했다. 이어진 여자 부문에서는 신민아(오 마이 비너스)가 수상했다. 우수 연기상 중편드라마 남자 부문에는 장혁(장사의 신-객주 2015), 여자 부문은 김민정(장사의 신-객주 2015)가...
[브랜드빅리그 DAY2] 소비자 가슴에 남은 강력한 브랜드이미지는? 2015-12-31 11:18:44
△lg u+(iot, 혁신, ict, 서비스) △골든블루(혁신, 품질, 문화, 도전) △cgv(문화, 서비스, 고객중심, 고객만족) △온라인투어(신뢰, 실용주의, 열정, 합리주의) △롯데렌터카(서비스, 실용주의, 고객중심, 공유경제) △홈플러스(고객중심, 서비스, 가족행복, 사회공헌) △여명808(신뢰, 건강, 열정, 품질) △kg패스원(꿈,...
[브랜드빅리그 DAY1] 소비자 가슴에 남은 강력한 브랜드이미지는? 2015-12-30 11:39:18
△코웨이(기술, 서비스, 건강, 디자인) △미스터피자(서비스, 문화, 여성친화, 품질) △sk엔크린(고객중심, 나눔, 품질) △lg pc 그램(혁신, 기술, 디자인, 도전) △파리바게뜨 코팡(식품안전, 품질, 글로벌경영, 한류) △도미노피자(배달서비스, 신뢰, 품질, 식품안전) △광동 옥수수수염차(뷰티, H?? 여성, 건강)에 ...
나눔 전하는 기빙트리, 크리스마스 이브의 기적 선사 2015-12-30 11:29:17
것이다.보육원생들과 사회복지사들을 응원하기 위해 직접 보육원을 찾은 기빙트리의 이번 나눔 활동은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더해져 주변을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중고물품을 경매, 판매,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한 기빙트리는 수익금을 자선단체에게 전달하는 착한 앱으로 인...
한콘진, 저소득층 가정에 '상상가득 행복상자' 전달 2015-12-30 10:18:00
제작했다.특히, 행복상자에는 임직원들이 응원 메시지를 직접 작성한 행복엽서도 함께 동봉해 의미를 더했다. 이날 제작한 행복상자는 나주시종합사회복지관과 영산포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지역 내 저소득층 가구 총 100곳에 전달했다.한국콘텐츠진흥원은 지난 12월 사랑의 김장 나누기에 이어 '상상가득 행복상자'...
자동차산업연구소장 "제네시스 런칭 시기 적절" 2015-12-29 14:39:05
응원 문화가 있어 언더독으로서 새로운 것을 보여주면 좋은성과가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현대차가 베트남 등 아세안 시장을 도전하기에는 현재 보이지 않는 각국의보호 장벽이 많다고 지적했다. 더구나 일본이 이 지역에 생산 거점을 구축하고 있다고 점도 언급했다. 박 소장은 "어떤 업체도 아세안...
연말연시, 산업계 키워드는 `기부` `나눔` 2015-12-29 10:45:01
올리브영은 `올리브영과 함께 소녀들의 꿈을 응원하세요!` 라는 슬로건을 토대로 `유네스코 걸스에듀케이션` 나눔 문화 캠페인을 전개했다. `유네스코 걸스에듀케이션`은 전 세계 개발도상국 소녀들의 교육을 지원하는 캠페인으로 CJ그룹이 2014년 아시아 문화 기업 최초로 유네스코와 함께 펼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2주년 맞은 '넥슨 아레나', e스포츠의 메카로 '자리매김' 2015-12-28 18:02:08
현장 공연이 가미돼 '월드컵 단체 응원전'의 명소로 각광, '넥슨 아레나'의 브랜드 가치를 높였다'넥슨 아레나'의 운영을 총괄하는 넥슨 e스포츠팀 황영민 팀장은 "개관 2주년 간 넥슨 아레나 관람객들이 값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관람 인프라 확충에 최선을 다했고, 국내 e스포츠 활성화하는 명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