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전망] 두산, 풍력·발전설비·건설기계 등 해외시장 확보 주력 2013-01-01 15:30:39
진실 드러나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유명 女배우, 임신 7주차 '속도위반' 밝혀져!▶ 밀애 즐기던 女간호장교, 불륜 들통나자 결국[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3 대전망] GS, 신재생에너지 적극 투자…새 성장동력으로 2013-01-01 15:30:36
진실 드러나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유명 女배우, 임신 7주차 '속도위반' 밝혀져!▶ 밀애 즐기던 女간호장교, 불륜 들통나자 결국[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작년 '화제의 업종' 승자는 여행株ㆍ카지노株> 2013-01-01 04:59:07
올해 온라인 음원 사용료가 크게 상승할 것이라는 전망에 빠르게 반등했다. 모바일게임주는 희비가 엇갈렸다. 프로야구 게임이 인기를 끈 게임빌[063080]은 작년 한 해 동안 48.0% 상승했고사회관계망게임(SNG) `타이니팜'을 만든 컴투스[078340]는 120.5% 뛰었다. 반면 위메이드[112040]는 39.0%,...
“2013년 화장품-홈쇼핑 등 유통주 `긍정적`” 2012-12-11 11:44:08
신용카드를 가장 많이 쓰는 온라인과 홈쇼핑 업태가 재성장했다. 리먼 사태 직후에는 백화점의 대형화가 나타났다. 이렇게 위기 속에서 채널별 특성을 보면 그 이면에는 굉장히 핵심적인 M&A의 이슈가 있었다. 그때 불황이었고 경기가 좋지 않았으며 위험시점이었지만 궁극적으로는 합리적인 M&A를 통해 동종업체 내...
"美 기술주 상승 기대감 UP..IT주 향방은?" 2012-11-27 14:15:29
온라인 광고시장에서 성장동력을 가지고 있어 향후 1~ 2년 동안 예상을 상회하는 실적이 나올 것이라고 판단하면서 투자의견을 상향했다는 발표다. 그리고 야후는 특별한 코멘트가 없이 골드만삭스가 확신매수종목군으로 편입을 하면서 목표주가를 22달러에서 24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이러한 흐름들 때문에 전체적으로...
"그리스 부채 감축 합의…코스피 영향은?" 2012-11-27 09:32:33
유통업체들의 수익이 큰 폭으로 증가했을 것으로 보지는 않는다. 수익에 자신이 없다. 최근 미 쇼핑 트렌드를 보면 우리나라와 비슷하다. 특히 유행에 민감한 전자제품이나 의류, 액세서리의 경우 매장에서 실컷 구경하고 입어보며 전자제품은 만져보며 돌아다니면서 가격도 비교해보다가 결국 구입은 온라인으로 하는 것이...
[경제의 창 W] 대형마트 규제, 실효성 논란 2012-09-19 17:50:51
오히려 편의점이나 농협하나로마트, 온라인 몰과 홈쇼핑이 반사이익을 보고 있어 전통시장과의 상생을 위해 내놓은 법안의 취지를 무색케 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주말에 장을 볼 수 없게 된 소비자들의 불만이 커졌고, 대형마트에 근무하는 비정규직 근로자들에게도 피해가 전가됐습니다.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페이스북 상장.. 빅데이터 관련주 관심" 2012-05-16 14:56:27
온라인 이용시간의 15%, 미국 전체 트래픽의 43%를 차지할 정도로 인터넷에 있어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실적이 나오지 않고 있지만 이런 가입자를 바탕으로 향후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해낸다면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만큼 충분히 성장이 가능하다는 것에 높은 기대치를 반영하고 있는 것이다....
교육·치료, 게임 순기능 부각 2012-02-22 17:55:49
업체의 교육용 온라인게임. 유명 댄스게임에 캐릭터와 영어회화를 할 수 있는 기능을 입혔습니다. 초보과정부터 고급 난이도까지 총 4개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D게임은 물론, 음성 인식도 가능합니다. 온라인게임 중 최초로 국가 교육인증기관인 한국교육학술정보원으로부터 E-Learning 품질인증을 획득했으며...
셧다운제, 업계·사용자 불만고조 2011-11-21 19:07:02
16세 미만 청소년들의 온라인 게임 이용을 금지하는 셧다운제. 계도기간 이후 내년 1월 법안이 시행되면 위반 업체에는 2년 이하 징역 또는 천만 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게임업계에서는 시스템 보수 등 대책을 마련했지만, 시행 첫날 접속 차단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거나, 대상이 아닌 성인들의 접속까지 제한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