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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업계 첫 CEM 시스템 구축…고객중심 경영 2014-11-10 07:00:53
해지까지 주요 접점별로 발생하는 고객 경험을 체계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최적화된 고객중심 프로세스를 만들어나가는 것은 물론 잠재적인 니즈를 파악하고 있다.이런 고객중심경영의 실천은 삼성화재의 차별화된 경쟁력의 원천이 되고 있다. 삼성화재는 글로벌 신용평가 회사인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로부터 국내기업 중...
`신현돈 전역 논란` 국방부 엇갈린 해명 왜?··박지원 "박 대통령 한마디에.." 2014-11-04 10:42:50
당직실에 신 전 사령관의 음주 관련 민원을 제기한 바 있다. 한편 박지원 새정치연합 의원은 오늘 한 방송에 출연해 "신현돈 전 1군사령관의 일탈 행위에 대해 사건 발생 두 달 후인 지난 9월 초 보고를 받고 격노한 대통령께서 `전역시키세요` 이렇게 말씀을 하셨다. `기강 잡는 차원에서 최고 수준의 조치를 취하라`...
[이슈N] 증권분쟁 절반 부당권유 `논란` 2014-10-31 17:38:35
한국거래소 조사결과를 보면 부당권유가 다른 민원 분쟁에 비해 발생빈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민원 분쟁의 절반에 달하는데요. 부당권유와 관련한 분쟁, 어느 정도이고, 자주 일어나는 원인은 무엇인가요? <앵커-2> 일반투자자들이 금융상품에 가입할 때 본인이 `부당권유`를 받았다고 인지하기가 쉽지 않습니...
영등포구 자원순환센터, 주민 여가공간 `재탄생` 2014-10-31 11:33:33
오랜 민원과 갈등을 해소하고 지난 3월 재활용선별장 준공을 끝으로 자원순환센터 운영이 본궤도에 올랐다고 밝혔다. 성산대교 아래 2만8천460㎡(약 8,624평)부지에 들어선 자원순환센터는 일반쓰레기와 음식물쓰레기 적환장, 재활용선별장, 재활용품전시장, 대강당, 탁구장, 북 카페, 미화원휴게실, 장난감 도서관, 텃밭...
해운대구, 불법 현수막 없는 깨끗한 거리 만든다 2014-10-29 16:19:45
앞으로 시민운동본부 회원들은 토·일 공휴일,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이후, 매일 오전 7~8시에 불법 현수막 수거활동에 나선다. 구는 난립하고 있는 불법 현수막을 보다 효율적으로 정비해 쾌적한 도심을 만들고자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불법현수막으로 인한 생활불편과 민원발생을 크게 줄 것으로 기대된다.
[2014 국감] 민원평가 최하위 금융사 매년 단골‥농협銀·AIG 연속 `꼴찌` 2014-10-27 09:40:42
목표 8백21건에 실제 민원건수는 1천225건, 2013년에도 목표는 1천건이었지만 실제로는 1천351건이 발생하는 등 민원감축 목표와 이행이 따로노는 양상입니다. 김종훈 의원실에 따르면 민원발생평가 결과 최하위 등급 회사들은 거의 매년 동일했으며 은행에서는 농협은행이 3년 연속 꼴찌를, 손보사의 경우 AIG손보가...
시카고, 하루 700만건 빅데이터 '착착'…범죄예방·교통난 해결 '척척' 2014-10-24 20:46:44
제공하겠다는 전략이다. 교통 현황과 수질오염, 범죄 발생 데이터, 311 민원전화 데이터도 시에서 운영하는 오픈 데이터 포털사이트를 통해 공유한다.시카고시가 하루에 모으는 각종 데이터는 700만건에 달한다. 브레나 버먼 시카고시 최고정보책임자(cio)는 “람 이매뉴얼 시카고 시장이 직접 나서서 의사 결정 방식...
[시사이슈 찬반토론] 음악 무료듣기'밀크'에 제동거는 것은 옳을까요? 2014-10-24 17:55:21
안타깝다는 민원을 많이 받았다”며 배경을 설명했다. 작곡 작사가는 물론 공연인들의 저작권 보호 수준이 그렇지 않아도 높지 않은 현실에서 이처럼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가 일반화할 경우 저작권을 지키기는 더욱 어려워질 수밖에 없다는 논리다.인디밴드 멤버인 s씨는 “유명가수들은 그래도 낫지만 무명에...
[이슈N] 사이버 부정거래 시장감시 강화 - 김도형 한국거래소 시장감시위원장 2014-10-24 17:40:33
민원?분쟁은 동양그룹 사태 등으로 급증했던 ‘13년 4분기 이후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음. 만약 투자자와 증권·선물회사간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시장감시위원회 분쟁조정센터에 문의하시고 도움을 받으시면 됨. 시장감시위원회는 투자자들이 무료로 신속하게 피해를 구제받을 수 있도록, 중립적인 입장에서 분쟁해결을...
3분기 증권업계 민원·분쟁 감소…'부당권유' 가장 많아 2014-10-23 12:00:15
증권·선물 업계에 제기된 민원·분쟁 건수를 분석한 결과 직전 분기보다 줄었다고 23일 밝혔다. 가장 많이 발생한 민원·분쟁 유형은 부당권유 관련이었다. 거래소에 따르면 올해 3분기 총 30개사에 906건의 민원·분쟁이 접수됐다. 이는2분기와 비교할 때 9%(88건) 줄어든 수준이다. 이로써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