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MW 미니쿠퍼, 보증기간 5년·9만km로 연장 2013-03-13 16:05:28
bmw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는 이달 31일까지 미니 쿠퍼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보증기간을 연장하는 '미니 더블 워런티'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2월 한 달 동안만 진행할 계획이었지만 한 달 더 연장하기로 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 행사기간 내 2013년형...
[라면 50년] 농심 신라면 80개국 판매…세계인 입맛 훔쳤다 2013-03-13 15:30:35
국제전략팀 상무는 “신(辛)브랜드 세계화를 향한 글로벌 경영에 주력하는 동시에 앞으로도 신라면 지수를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女대생, 男선배 앞에서 '애교'떨다 그만▶ 개그우먼 배연정, '국밥' 팔아 하루 버는 돈이▶...
[라면 50년] 진라면·꼬꼬면…제품 차별화로 농심·삼양식품에 도전 2013-03-13 15:30:33
지난해 3월 대학생을 대상으로 용기면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신라면(15%), 육개장(11%)에 이어 참깨라면(10%)이 인기 순위 3위에 올랐다.○'생라면' 앞세운 풀무원 풀무원의 라면 브랜드 ‘자연은 맛있다’는 2010년 12월에 처음 나왔다. 대부분 라면이 기름에 튀겨서 만드는 것과 달리 바람에 건조시킨 생...
화이트데이때 여성들이 가장 원하는 선물은 … 샤넬백 1위 2013-03-13 09:45:14
가방이라는 설문 결과가 나왔다.롯데백화점은 성인 남·녀 고객 1만9000명을 대상으로 '가장 원하는 선물'을 주제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는 샤넬(6.5%)로 조사됐다고 13일 밝혔다. 이어 버버리(4.7%), 프라다(3.4%) 등 해외 고가 브랜드 순이었다. 삼성전자(2.3...
CJ "스테이크소스 출시 1년만에 시장점유율 1위" 2013-03-13 08:49:27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스테이크 소스를 비롯해 백설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다양한 소스 제품을 성장시키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j제일제당은 올해 백설 소스 제품을 통해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200억 원의 매출을 올릴 계획이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이효리 제주도에 신...
윤석원 보령메디앙스 대표 "아토피 제품으로 올 매출 2200억" 2013-03-12 16:59:28
2188명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진행 중이다. 보령메디앙스는 누크, 닥터아토, 퓨어가닉, 하티앙, 비앤비, 쇼콜라, 비비 하우스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女대생, 男선배 앞에서 '애교'떨다 그만▶ 개그우먼 배연정, '국밥' 팔아...
입생로랑 뷰티, 부띠끄 3·4호점 동시 개점 2013-03-12 16:41:52
프랑스 브랜드로 기초 스킨케어와 색조 메이크업 제품, 향수 등을 판매한다. 2012년 9월 한국 시장에 진출했다. 이선주 입생로랑 뷰티 코리아 브랜드 매니저 상무는 “이번 3·4호점의 부띠크 개점으로 많은 한국 여성들이 입생로랑의 뷰티 세계를 경험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입생로랑 뷰티는 부띠크 3,...
사탕과 꽃다발 이제 그만 '점수 딸 수 있는 화이트데이 선물' 2013-03-12 15:36:37
인기를 얻고 있다.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애니모드의 갤럭시 노트2 전용 케이스 ‘미인(me-in)’은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 이미 ‘시스루 미러’ 케이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품. 스마트폰 케이스에 거울 기능을 접목한 기발한 아이디어로 일상 생활에서 스마트폰과 거울을 늘상 들여다보는 여성들에게...
해외문화홍보원, 국내 체류 외국인을 위한 '이달의 문화행사' 개최 2013-03-12 12:44:49
위한 프로그램으로 브랜드화해 한국에 대한 이해와 적응에 도움을 주는 '문화센터'로서의 역할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한국 홍보 영문사이트인 'korea.net'에 이달의 문화행사 정보를 별도 코너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또 국립중앙박물관, 국립민속박물관, 문화재보호재단 등과 협력해...
라이브플렉스 "텐트 사업 올 1분기 최대 실적 목표" 2013-03-12 11:19:33
등 모바일 게임과 성인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게임으로 주목을 받았다.이 회사 관계자는 "1977년부터 텐트 제조를 시작해 현재 해외 유수의 브랜드 제품을 생산 납품하고 있다"며 "텐트 사업은 2008년 매출 129억원에서 최근 4년 동안 100%가 넘는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라이브플렉스의 텐트 제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