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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초고화질TV 라인업 강화해 CES 사로잡는다 2013-01-01 11:00:16
이 제품은 CES 2013 혁신상 중 비디오 디스플레이 부문의최고 혁신상을 받았으며 현재 북미와 유럽을 비롯해 전 세계 40개국에 출시됐다. LG전자는 제품 출시에 이어 울트라HD TV용 콘텐츠 제작에도 힘을 쏟고 있다. 이번 CES에서 KBS와 함께 세계에서 처음으로 울트라HD TV 콘텐츠로 공동 제작한다큐멘터리...
SK 작년 수출 600억弗 달성…국가전체의 10% 2013-01-01 09:30:06
제품수출 확대와 해외 석유개발 등을 통해 작년 53조원이 넘는 수출실적을 거뒀다. SK케미칼과 SKC 등 화학계열은 고부가가치 석유화학제품과 PET필름 등에 힘입어1조3천억을 기록했다. SK하이닉스는 반도체 경기 부진에도 전년과 비슷한 규모로 선방했다. 올해 모바일 수요가 증가하고 마이크론, 엘피다...
[한상춘의 지금 세계는] 오바마 집권 2기… 정책 방향은? 2012-11-09 07:55:16
증대, 또 과거에는 효율성 차원에서 해외기업과 제품을 활용했지만 지금은 다소 질과 효율이 떨어지더라도 미국기업의 상품을 사용한다. 이런 자국 중심으로 진행될 것이다. 이런 각도에서 주요 국가, 특히 무역수지 관련해 적자를 많이 기록한 중국과 동아시아 국가 간 통상 마찰은 불가피할 것이다. 그 중 하나가...
`히트상품`, 한계를 넘어서다 2012-09-03 20:07:17
대기업 못잖은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며 해외 수출도 확대되고 있는 만큼, 음료사업도 국내 기반을 다지면 해외로 진출할 계획입니다. <인터뷰> 박정률 / 휴롬팜 대표 "올해는 직영점을 늘리고, 내년 상반기엔 가맹점을 통해 확산할 계획입니다. 내년 초에는 중국에도 직영사업 진출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보보안, 하반기 실적 `파란불` 2012-08-08 17:12:41
보안분야를 강화했고, 해외 서비스를 진행중인데다 관련 제품의 수요가 늘고 있어 하반기 실적에 대한 기대가 높습니다. <인터뷰> 김진욱 이스트소프트 홍보담당 "보안프로그램 알약의 국내 라이선스 판매가 늘고 있어 긍정적. 미국과 일본법인을 통한 보안프로그램 서비스로 가시적인 성과 기대" 네트워크보안분야에...
[인터뷰] 조희령 "평범한 직장인에서 억대연봉 무역상 변신한 비결" 2012-07-27 00:00:00
고객 대부분이 해외 경험이 많은 이들인 데다 다른 사람이 다 쓰는 브랜드보다는 나만 아는 새로운 브랜드를 추구하는 곳이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국내에 처음 유통되는 새로운 브랜드를 소개하기 좋다. 물론 제품의 품질이 기본적으로 좋아야 함은 물론이다. 조희령 이사가 해외 화장품을 들여오면서 느낀 점은...
삼성, ‘제2 신경영’ 밑그림‥경제영토 넓힌다 2012-06-21 16:45:25
있는 해외 개발업체 인수를 추진해 왔지만 몸값이 턱없이 비싸 투자를 망설여 왔습니다. 그런데 최근 글로벌 경기 악화로 기술력 있는 소프트웨어 기업들이 대거 매물로 나오자 최고 경영진의 미국 출장길이 잦아진 것입니다. 삼성은 또 삼성생명 등 금융 계열사들을 글로벌 금융회사로 키우기 위해서는 현지 금융회사...
"페이스북 상장.. 빅데이터 관련주 관심" 2012-05-16 14:56:27
있기 때문에 서버 수요 증가에 따른 수혜가 예상된다. 케이엠더블유는 초소형 기지국이 LTE 시대에 주목을 받고 있는데 국내 삼성전자에는 필터가 독점적으로 납품되고 있고 해외 스프린트에는 초소형 기지국이 직접 납품되고 있기 때문에 주목해볼 만하다. 아모텍은 갤럭시S3에 NFC 안테나가 납품되는 업체로 신제품...
알맹이 빠진 `꼼수` 정책 2012-04-19 17:44:48
석유제품시장 경쟁 촉진 개선안에 대해 정유업계는 알맹이가 빠진 재탕 정책이라는 반응입니다. 정작 유류세 인하 내용도 빠진 것이 문제지만, 국내 정유시장의 현실을 외면한 대책이라는 비판입니다. 계속해서 양재준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국내에서 소비되는 휘발유는 하루 19만 배럴. 리터로 환산했을 경우...
오비맥주, 프리미엄 맥주 시장 적극 공략 2012-04-05 11:05:36
출시된 이 제품은 산토리맥주를 업계 3위로 끌어올리는 데 기여했습니다. <인터뷰> 김대인 오비맥주 프리미엄사업본부 과장 “일본 맥주 시장은 과거 7년 동안 계속 침체되고 있는데 유일하게 성장하고 있는 맥주가 ‘산토리 프리미엄 더 몰츠’입니다. 지금 프리미엄 맥주 시장에서는 NO.1 브랜드를 차지하고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