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보리 대북제재 결의] 北 '선물정치' 끝나나 2013-03-08 17:04:14
특정하지 않은 점을 근거로 중국이 특정 제품의 수출이 유엔 결의에 위배되지 않는 것으로 판단했기 때문이다. 해외 주재 외교관을 통한 밀수도 늘어났다. 김정일의 선물정치는 그의 아들인 김정은 체제에도 고스란히 이어졌다. 김정은이 후계자로서 공식석상에 등장한 2010년 말을 전후해 북한은 고위 간부들에게 중국에서...
코닉글로리 `무선침입방지시스템` 서울보증보험에 공급 2013-03-08 17:03:13
검증된 성능을 바탕으로 해외 제품과의 경쟁에서 수주에 연속적으로 성공하며 공공, 금융, 기업 등의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해 나가고 있습니다. 조명제 코닉글로리 대표는 "새로운 무선환경 도래에 따른 각종 보안위협으로부터 국내 금융시장을 보호할 수 있는 유무선보안 대표기업으로 국내 금융시장을 보다 적극적으로...
한빛소프트, 2012년 흑자 전환 성공! 2013-03-08 11:24:04
통해 fc매니저의 태국 서비스가 시작될 예정이며, 이후로도 자사 제품들의 해외 수출 판로 개척 및 관계사를 통한 자체 서비스 전환 등 2013년 긍정적인 성적표를 제시하기 위한 준비에 매진할 계획이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부사장은 ''헬게이트 2'와 '오디션 3', 여기에 자체 ip를 활용해 개발중인 10여...
탑엔지니어링, LCD 공정장비 대만 공급처 확보 2013-03-08 09:44:36
신규 해외 거래처 확보와 동시에 GCS 장비의 첫 해외 수주를 기록했다고 전했습니다. 탑엔지니어링은 2007년 LCD용 GCS의 국산화에 성공, 국내 패널 업체에 공급 하기 시작했으며 경쟁 업체 대비 높은 가격 경쟁력과 철저한 사후 서비스로 제품 경쟁력을 인정 받아 점차 GCS의 매출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마켓인사이트] 인터플렉스 코스닥 떠난다..유가로 이전상장 2013-03-07 20:02:00
결정의 한 배경이다. 해외 거래시 코스닥보다 유가시장 상장업체에 대한 신뢰가 상대적으로 높다고 판단해서다. 그동안 코스닥에서 유가로 이전한 기업은 모두 17곳. 지난 2005년 삼호개발을 시작으로 신세계i&c, 코스맥스, 아시아나항공, lg유플러스, nhn, 키움증권, 신세계푸드, 에이블씨엔씨 등이 줄줄이 이전했다....
유럽 반하게 한 '비데 만드는 여자' 2013-03-07 17:15:48
개설, 제품 홍보와 비데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올리고 있다. 하루 평균 방문객은 1000~1500명. 누적 방문객 수는 40만명을 넘어섰다. 쪽지나 이메일을 통해 고객이 불만사항을 제기하면 즉시 해당 부서에 이를 전달, 개선해 주고 있다. 해외시장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삼홍테크는 세계 54개국에 진출했다. 전체 수출...
스마트개미, 해외 직접투자 확 늘었다 2013-03-07 17:15:11
있다. 김효정 우리투자증권 해외주식부 과장은 “도요타 혼다 등 자동차 업체는 물론이고 미쓰비시, 도시바 등 수출 수혜 업종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한금융투자를 통해 홍콩 증시에 투자된 금액을 분석한 결과 지난달 가장 많은 금액이 몰린 종목은 창유디지털, 하이얼전자 등 전자제품 업체와 기저귀...
정부, 대형마트 임원 소집 '가격 군기잡기' 2013-03-07 17:06:22
확대, 재제조 제품 활성화 등을 제시했다. 또 대형마트 관계자들에게 최근 진행 중인 가격 할인 행사를 지속하는 동시에 할인 품목을 추가로 발굴해줄 것을 요청했다. 앞서 주요 대형마트는 박근혜 대통령이 지난달 27일 취임 뒤 첫 수석비서관회의에서 물가 안정을 강조한 직후 대규모 할인 행사에 돌입했다.최성재 이마트...
화이트데이 편의점 '경품 전쟁'… 마닐라 여행권, 아이패드 미니까지 2013-03-07 16:56:32
기기가 경품으로 등장했다. 세븐일레븐은 사탕·초콜릿류 제품을 사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마트 tv, 카메라 등을 증정한다. 미니스톱은 스마트 pc를, gs25는 아이패드 미니 등을 경품으로 내걸었다.해외 여행상품권도 경품으로 등장했다. 지난해 화이트 데이 때 1등에게 제주도 여행권을 증정했던 cu는 올해는...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파리바게뜨, 베이커리 업계 부동의 1위…中·美 등 해외 점포만 142개 2013-03-07 15:31:16
3000개 매장을 선보여 2조원의 해외매출을 달성한다는 게 주된 내용이다. 세계 제과·제빵 1위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야심찬 계획이다. spc그룹 2020년 글로벌 전략의 핵심은 고급화, 다양화, 고품질화, 현지화로 요약된다. 진출 초기에는 구매력이 높은 상류층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차별화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