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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GV70 전동화 모델, 광저우모터쇼서 세계 첫 공개 2021-11-19 12:00:01
위한 능동형 소음 제어 기술(ANC-R), 노면 정보를 인지해 서스펜션의 감쇠력을 제어하는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 등으로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한다고 제네시스는 소개했다. 디자인을 보면 전면부 그릴은 전기차 전용 지-매트릭스 패턴으로 전기차의 이미지를 구현했고, 그릴 상단 충전구는 경계가 드러나지 않게 했다....
현대차 인도네시아 공장서 생산한 '크레타' 실물 첫 공개 2021-11-11 16:35:31
능동형 안전 사양을 적용해 고급화 전략을 택했다. 고객이 취향에 따라 패키지 옵션을 선택해 자신만의 차량을 만들게 하는 주문 생산 방식(BTO, build to order)의 'My Own 프로그램'도 처음 선보였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별로 원하는 사양과 색상을 선택해 9천 가지 이상 조합을 구성할 수 있다. 아울러,...
KT, 신사업 통했다…영업이익 30% 늘어 2021-11-09 17:20:56
능동형 대화기술을 기반으로 AI 사업을 본격화할 것”이라며 “금융 외식 유통 분야를 비롯해 소상공인 등에도 사업을 확대할 예정인 만큼 성장세는 이어질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IDC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4.7% 성장했다. 김영진 KT 재무실장(최고재무책임자·CFO)은 “기업들의 IDC 수요가 높고, 앞으로도 증가세를...
바이옵트로, 18일 코스닥 상장…"글로벌 반도체 부품 검사장비 기업될 것" 2021-11-03 10:29:10
chip), 차세대 PCB(수동/능동소자 매립), 반도체 PCB 등 다양한 산업으로 적용 분야를 확대할 방침이다. 김완수 바이옵트로 대표이사는 "당사의 기술력은 높은 진입장벽을 구축한 고난도 혁신기술로 반도체 시장이 고속성장하는 가운데 반도체 부품 검사장비사업을 선도하는 바이옵트로의 수혜가 기대되고 있다"며 "이번...
SK텔레콤, 누구 돌봄 케어콜로 독거어르신 안부 확인한다 2021-11-02 14:20:21
케어콜’, 자가격리·능동감시자 상태를 관리하는 ‘누구 케어콜’, SK텔레콤 이용자들의 요금 미납 내역을 안내하는 ‘누구 인포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들 세 서비스를 통해 발신이 이뤄진 전화 통화 수는 지난달까지 1100만건, 통화 시간은 8만6000시간에 달한다. 통화 종료 후엔 통화 결과와 대상자 안부 상태를...
경기도교육청, 불법촬영 카메라 설치 초등학교 '심리 치료와 신뢰회복 지원' 나서 2021-11-01 17:23:35
위한 학교문화 개선 ▲피해 발생에 능동 대처하는 성인지교육 강화 ▲전문기관 중심 불시?합동 점검 확대 등도 준비하고 있다. 이 밖에 도교육청과 사안 발생 지역 교육지원청은 학교 안정화를 위해 피해 학교에 장학사 2명이 근무토록 해 실시간 학교에서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하고 학교교육과정 운영의 어려움을 돕기...
[부동산캘린더] 3기신도시 2차 사전청약 물량 일반공급 개시 2021-10-30 06:00:01
능동 화성능동B1(신혼희망행복주택) (~11/3) │1600-1004 │ │├────────────────────────────┼─────┤ ││경기 화성시 봉담읍 화성봉담2A2(신혼희망행복주택) (~11/3)│1600-1004 │ │├────────────────────────────┼─────┤ ││강원 강릉시...
무증상·경증환자는 재택 치료…미접종 밀접접촉자 자가격리 14→10일 2021-10-25 17:27:34
이들은 확진자의 밀접접촉자(확진자와 식사를 같이 하거나 수분간 대화한 경우)가 되면 자가격리를 해야 한다. 단 격리 기간은 기존 14일에서 10일로 단축된다. 일상접촉자도 능동감시 대상으로 분류돼 최소 2회 이상 유전자증폭(PCR) 검사를 받아야 한다. 접종완료자는 확진자의 밀접·일상접촉자가 되더라도 자가격리...
[KT 장애] 구현모 대표 'AI 시대' 선언한 날 대형사고 2021-10-25 17:06:26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고객에게 질문을 해 문맥을 파악하는 'AI 능동복합대화' 기술을 적용한 서비스 'AI 통화비서'를 소개했다. KT 구현모 대표는 이날 간담회 초반부에 영상으로 등장해 KT의 AI 사업 비전을 밝혔다. 그는 이 회사의 AI 콘택트센터(AICC) 사업에 대해 "KT는 통신과 플랫폼을 통해 충분한...
구현모 KT 대표 "24시간 365일 AI가 응답하는 일상 만든다" 2021-10-25 12:06:06
사람처럼 대화하는 인공지능(AI) 능동복합대화 기술로 연 3조원 규모의 AI컨택센터(AICC) 서비스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기업뿐 아니라 소상공인의 고객 응대까지 사람 대신 AI가 대신하겠다는 구상이다. 이를 통해 2025년까지 관련 매출을 5000억원까지 늘리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구현모 KT 대표(사진)는 25일 오전 열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