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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마몽드, 미국 아마존 프리미엄 뷰티 스토어 입점 2020-08-05 09:45:24
딴 화장품 브랜드 'AMOREPACIFIC'과 마몽드 등 2개 브랜드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미국 아마존에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아마존 본사가 직접 큐레이션해 아마존 안에서도 공신력이 있는 프리미엄 뷰티 스토어에 입점했다"고 소개했다. 'AMOREPACIFIC'은 2003년 미국 뉴욕에 처음...
아모레퍼시픽그룹, 2분기도 실적 '반토막'…영업익 67%↓ 2020-07-31 17:29:42
측은 “코로나19 영향으로 국내외 화장품 시장이 위축된 데 따른 결과”라고 설명했다. 주요 계열사인 아모레퍼시픽은 이 기간 동안 1조557억원의 매출과 352억원의 영업이익을 냈다.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4%, 영업이익은 60% 각각 감소했다. 국내 사업 매출은 전년 대비 26% 감소한 6567억원을, 해외 사업은 21%...
아모레퍼시픽, 2분기 영업이익 67% 급감…"코로나19 타격 커" 2020-07-31 16:16:22
각각 줄었다. 회사측은 "코로나19 영향으로 국내·외 화장품 시장이 위축된 데 따른 결과"라고 설명했다. 주요 계열사인 아모레퍼시픽은 이 기간동안 1조557억원의 매출과 352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4%, 영업이익은 60% 감소했다. 국내사업 매출은 전년 대비 26% 감소한 6567억원을,...
코로나 시달린 아모레퍼시픽…해외사업 6개월째 적자 2020-07-31 14:30:32
영향으로 국내외 화장품 시장이 위축된 가운데 온라인 채널의 매출 성장을 통해 디지털 체질 개선에 집중했다"며 "하반기에도 디지털 체질 개선과 맞춤형 화장품 기술,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혁신 상품을 통해 실적 개선의 교두보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코로나19 타격' 아모레퍼시픽그룹 2분기 영업이익 67% 감소(종합) 2020-07-31 13:46:46
내 럭셔리 브랜드 온라인 매출이 70% 이상 성장하는 등 성과를 냈다. 북미와 유럽에서도 디지털 마케팅으로 온라인 매출이 증가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코로나19 영향이 지속하며 국내외 화장품 시장이 위축된 가운데 온라인 채널 매출 성장을 통해 디지털 체질 개선에 집중했다"면서 "하반기에도 디지털 체질 개선과...
'C쇼크' K뷰티, 2분기도 희비교차?…"아모레 영업익 반토막" 2020-07-30 13:36:26
중국과 북미 화장품 사업의 이익 악화가 우려된다. 배송이 KTB투자증권 연구원은 "해외 화장품 사업에서 221억원의 영업적자가 예상되고, 오프라인 비중이 높은 홍콩과 북미 지역 이익 악화가 주 요인으로 보인다"며 "중국의 경우 '설화수'가 성장세로 전환하겠지만, '이니스프리', '라네즈' 등...
'차석용 매직'은 계속된다…LG생건, 61분기째 흑자 新기록 2020-07-23 17:29:38
3조6795억원, 영업이익은 2.1% 증가한 6370억원을 기록했다. 화장품 부문 국내 매출은 면세점 영업악화 등으로 줄었지만 해외 매출은 작년보다 17% 늘었다. 전체적으로 상반기에 매출은 1조9898억원, 영업이익은 3998억원을 기록했다. 작년보다 각각 11.5%, 15.3% 줄었다. 대표 브랜드인 ‘후’가 선방했다. 상반기에 작년...
LG생건, 화장품 부진에도 반기 최대 영업익…생활용품이 견인 2020-07-23 14:02:35
기준으로도 최대 실적을 냈다. 사업별로 보면 상반기 화장품 사업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11.5% 감소한 1조9천898억원, 영업이익은 15.3% 감소한 3천998억원을 기록했다. 코로나19에 따른 면세점 사업 부진으로 매출에 타격을 받은 가운데서도 '후'가 브랜드력을 내세워 상반기 1조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 또...
[속보] C쇼크도 못 막은 LG생건 영업익 신기록 행진…포트폴리오의 힘 2020-07-23 14:00:48
매출은 0.7% 감소한 3조6795억원을 기록했다. 사업부문별로 화장품(뷰티) 사업이 코로나19 여파로 역성장했다.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11.5%, 15.3% 감소한 1조9898억원, 3998억원을 거뒀다. 코로나19로 하늘길이 막히면서 면세점 부문 매출이 타격을 입었다. 그러나 대표브랜드 ‘후’는 올 상반기 매출 1조를 돌파하는...
1층서 과일·채소 팔아…백화점 문턱 낮추니 매출 '껑충' 2020-07-19 17:25:29
1층엔 화장품, 명품 매장이 있다. 매출이 가장 잘 나오고, 백화점 이미지 제고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이런 배치는 100여 년간 크게 바뀌지 않았다.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은 1층에 슈퍼마켓을 뒀다. 과일, 채소, 고기 등을 판다. 국내 백화점 가운데 이런 시도를 한 백화점은 신세계가 처음이다. 매장에 들어서면 장보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