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반디, ‘SINAIL 2014 서울국제네일페어’ 역대 최고 매출 기록 2014-10-27 20:34:16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과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뉴 컬러 아이템인 ‘다이아스톤젤’ 36컬러를 론칭하며 주얼리 매장을 연상케하는 독립 부스 운영으로 제품의...
`모던파머` 제작 발표회, 엑소 멤버들의 독특한 아트 주얼리 패션 `눈길` 2014-10-18 19:24:13
드라마 ‘모던파머’(연출 오진석/ 극본 김기호)의 록밴드 ‘엑설런트 소울즈(엑소)’의 과감하면서도 톡특한 목걸이, 반지, 팔찌, 귀걸이 등의 주얼리 아이템들이 연일 화제다. 청춘 유기농 드라마 ‘모던파머’의 주얼리들은 특별한 디자인의 수공예 아트 주얼리를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한 민휘아트주얼리에서 담당한다....
SBS `기분 좋은 날` 힐링 장면에서 `기분 좋은 아트 주얼리`를 만나다 2014-10-18 19:24:09
디자인의 아트 주얼리들을 선보여 온 민휘아트주얼리는 ‘기분 좋은 날’의 후속 ‘모던 파머’를 통해서도 다양한 디자인의 아트 주얼리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던파머`는 이홍기, 이하늬, 이시언, 박민우, 곽동연 주연의 휴먼 코미디 드라마로 농촌으로 귀농하게 된 4명의 록밴드 멤버들의 유기농처럼 맑고 청정한 꿈과...
[신간] 예술적 상상력과 경영의 만남 `예술과 테크놀로지` 2014-10-17 14:55:06
예술철학으로부터 포스트모던 예술이론 이후까지의 예술에 대한 사유를 고찰해나간다. 소크라테스의 페르소나로서의 플라톤에서부터 소크라테스를 흠모한 21세기의 정보통신기술(ICT)계의 기린아였던 스티브 잡스에 이르기까지의 예술론이 관통하여 다루어진다. 저자는 “현대 예술은 일반 수용자에게는 어렵게 느껴진다....
나를 위한 투자! 20대의 셀프 네일 트렌드 2014-10-15 10:34:08
셀프 네일 트렌드1 시크하고 모던하게 최은솔/25/회사원 “적은 비용으로 언제든지 원하는 컬러를 바르고 아트를 창작해낼 수 있는 셀프 네일의 매력. 주로 네일 블로그를 통해 디자인이나 컬러를 찾아보고 직접 재탄생 시킬 때 묘한 재미를 느낀다. 다만 컬러에 앞서 네일 케어에 어려움은 따른다. 최근에는 각종...
반디, 중국 2014 추계 광저우 미용박람회 성료 2014-10-02 18:35:02
차별화된 자사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부스에서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을 선보였다.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에 중국인 뿐 아니라 전 세계인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글로벌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인터내셔날관에 배정된 반디의 부스는 내부에 데모존을 설치하고 반디 네...
[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9-26 18:35:31
아트 감성이 묻어난 아트 오브제와 지니킴의 컨셉 슈즈를 표현한 제품들로 이루어졌으며, 앵클라인이 강조된 디자인으로 섹시함을 배가시켰습니다. 또 ‘FW 스타일 X 아트 전시’라는 주제로 정재환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파리지엔느의 어둡고 화려한 양면을 감각적으로 표현, 바쁜 일상 속에서 자신과 싸우고 있는...
FT아일랜드 이홍기, 중국 난징 팬미팅 성료…팬 사랑의 정석 2014-09-22 08:16:25
성료했다. 음악과 영화, 드라마, 뮤지컬, 네일아트, 패션 디자인 등 여러 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멀티 한류 스타’ 이홍기는 지난 20일 오후 7시 30분(현지시간) 난징전선대극원에서 단독 팬미팅 ‘이홍기의 프로포즈 in 난징’을 개최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홍기는 홍콩, 대만, 싱가포르, 일본 등...
김재중 아트 디렉터 몰더,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2014-09-06 10:00:03
김재중이 아트 디렉터로 활약하고 있는 가죽 브랜드 몰더가 공식 웹사이트를 새롭게 오픈한다. 재단장한 공식 웹사이트는 브랜드가 지향하는 아이덴티티인 특유의 심플하고 시크한 감성과 높은 실용성을 그대로 반영했다.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세분화된 카테고리가 보기 쉽게 구분되어 더욱 빠르고 편리한...
위메프, 광주비엔날레 미디어 스폰서로 참여 2014-09-05 09:15:14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공정미술 프로젝트인 '페어아트'의 일환으로 광주비엔날레 미디어 스폰서로 참여한다. 위메프는 ‘페어아트’ 페이지에 광주 비엔날레를 알리는 내용을 일정기간 게시해 위메프 1300만 회원들에게 광주비엔날레를 알리며 다양한 행사의 홍보를 맡는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20주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