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방 전쟁' 뛰어든 유튜브…홈쇼핑은 초긴장 2022-11-18 17:44:31
솔루션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한국 이용자들의 월평균 유튜브 시청 시간은 32.9시간에 달한다. 유튜브 앱 사용자 수는 4183만 명에 이른다. e커머스업계 관계자는 “이미 일상생활 속 깊숙이 파고든 유튜브가 커머스 기능까지 갖춘다면 새로운 유통 공룡으로 떠오를 것”이라고 내다봤다. 국내 라이브커머스 시장은 아직...
네이버, 30일 '디자인콜로키움 2022'…디자이너 고민·통찰 공유 2022-11-18 14:06:47
디자이너들이 고민과 통찰을 공유한다. 김승언 네이버 디자인 총괄이 키노트 발표를 맡고, 4개의 세미나 세션에서 일과 삶 두 가지 측면으로 네이버 디자인 설계를 설명한다. 행사는 네이버의 라이브 플랫폼 NOW.(나우)를 통해 생중계되며, 네이버 모바일앱 첫 화면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사전 등록 방법과 상세 일정은...
[수능] "수험생 여러분 응원합니다"…유통업계 차분한 마케팅 2022-11-17 10:50:15
이 밖에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002∼2004년생 수험생이 모바일기기를 5G 요금제로 개통 시 놀이공원 이용권을 증정하는 '응답하라 0204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G마켓·옥션은 수능이 끝나는 17일 오후 6시에 선착순 2천22명을 대상으로 3천원 중복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18일에는 푸마 운동화, 코어 플리스 재킷을...
세븐일레븐, 7번째 세븐스테이지 `저스디스` 라이브 공개 2022-11-13 13:32:11
국내 정상급 가수들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콘텐츠는 `세븐일레븐 양평강남대로점`에서 촬영됐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래퍼 저스디스는 `Sun Goes Down`, `우리 헤어지니` 등을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스테이지 7번째 에피소드 공개를 기념해 이달 25일까지 시청자 이벤트도 준비했다. 해당 콘텐츠 감상...
CJ온스타일, 유튜브로 '라방' 내보낸다…구글과 쇼핑 파트너십 2022-11-13 09:48:09
등 다양한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라이브방송을 준비 중이다. 윤상현 CJ온스타일 대표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 커머스와 최적화된 상품, 브랜드 기획력을 바탕으로 TV와 모바일, 유튜브 채널을 잇는 원플랫폼 전략을 실행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SSG닷컴, 중소상공인 전문관 '가치상점' 개설 2022-11-13 06:00:05
일환으로 신설한 가치상점에서는 가공식품과 일상 용품 등 800개 중소 협력사 상품 5천여종을 선보인다. 또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지방자치단체 지원사업 등과 연계한 행사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쓱닷컴은 향후 취급상품을 확대하고 모바일 광고와 라이브 방송 등도 지원할 계획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메타버스 관광·맞춤 여정…'여행 판' 바꾸는 트래블테크 벤처 2022-11-09 17:35:13
회사가 입주해 있다. 모바일 상품권 플랫폼 폰기프트, 캠핑장 예약 플랫폼 캠핑톡, 레저용품 대여 플랫폼 도시속밀림 등이 대표 입주 스타트업이다. 입주 스타트업엔 맞춤형 교육과 사업모델 점검, 투자 유치 지원 등을 해준다. 입주 기업 간 협업 프로젝트로 상품을 만들기도 하고,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판매와...
하나은행, 벤투호 승리 기원 광고 캠페인…적금 등 가입 고객엔 '골든슈' 2022-11-09 16:30:53
등을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나 전국 하나은행 영업점에서 신규 가입하거나 △마이데이터 ‘하나 합’ 서비스에 새롭게 가입하고 3개 이상 금융업권의 데이터를 연결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 행사에 응모할 수 있는 ‘원큐볼’을 제공한다. 하나원큐를 통해 본인의 원큐볼 보유 수량과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던파·히트2 고맙다"…넥슨, 3분기 사상 최대매출 [종합] 2022-11-09 16:24:58
66% 늘었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 3분기 '던파 모바일'과 '히트2' 등 모바일 신작과 스테디셀러가 다수 포진한 PC온라인 라이브 타이틀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두며 양대 플랫폼을 아우르는 고른 성장세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오웬 마호니 넥슨 일본법인 대표는 "세계적으로 험난한 경영 여건 속에서도...
넥슨, 3분기 매출 975억엔…역대 최대 기록 2022-11-09 15:51:32
대표적인 예다. 지난 8월 출시한 히트2는 넥슨의 모바일 IP '히트'의 세계관을 이어가면서 대규모 필드 전투와 공성전 중심의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 새롭게 만든 게임이다. 서비스 일주일 만에 구글 플레이 매출 1위에 올랐고, 현재까지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PC 온라인 게임 매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