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인애플 무한리필, "파인애플 장수들 다 망하겠네" 2013-06-11 08:52:00
무한리플(사진=온라인게시판) 파인애플 무한리필이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게시판에는 `파인애플 무한리필`이라는 제목으로 여러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에는 파인애플을 재활용하는 과정을 담은 사진이 담겨 있다. 우선 맨 처음 파인애플 윗부분 꼭지를 떼어낸 다음 뿌리가 내리길 기다린 뒤 화분에 ...
파인애플 무한리필, 먹고 키우고 다시 먹고? ‘놀라워~’ 2013-06-10 20:05:26
[라이프팀] 파인애플 무한리필이 화제다. 최근 한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파인애플 무한리필’이라는 제목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 게시물에는 파인애플을 직접 집에서 키우는 과정을 담겨 있다. 공개된 사진을 살펴보면 파인애플의 꼭지를 떼어낸 뒤 물속에 담가 놓았으며,...
건강에 좋은 토마토 이색 메뉴 '군침' 2013-06-10 16:23:12
jalapeno), 토마토 앤 치즈 플라터 (tomato & cheese platter)등을 추가로 선보인다. 또한, 토마토를 주재료로 한 디저트 약 6종과 커피 또는 홍차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티 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4월 25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문을 연 세레브 데 토마토는 '토마토'를 기본으로 한 독특한 메뉴로...
청주에 있는 맛집에서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마음껏 즐기세요! 2013-05-14 17:03:14
무한리필전문점 ‘대청게장 청주점’, 가격대비 높은 만족도로 눈길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은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 외식메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집에서 해먹으려고 하면 손이 너무 많이 가고, 밖에서 사먹으려고 하면 너무 비싸기 때문에 부담이 된다. 그렇다면 맛있는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을...
젊은 창업자들, '이자카야' 창업아이템에 관심 높아져… 2013-05-09 09:18:15
생맥주, 소주 등을 1인당 9,800원만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이자까야창업 프랜차이즈 ‘무한사케 무사’는 젊은 창업자들이 선호하는 주점창업 아이템 중 하나다. 세련된 감각과 감성이 젊은 창업자들에게 긍정적으로 어필하고 있고, 고급 정통일식요리를 선보이고 있다는 것도 매력적인 부분이다. 실제로 ‘무한사케 무사’...
[스몰비즈 단신] 한국프랜차이즈협회 '프랜차이즈 최고전문가 과정' 등 2013-05-05 14:33:58
콘셉트로 다양한 종류의 초밥, 샐러드, 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무한 리필로 제공한다. 점포 운영이 매뉴얼화돼 있어 점장과 직원에게 매장 운영을 맡길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 창업비용은 115.5㎡(35평) 기준 9850만원 선. (02)568-4228 ▶ [와우넷 이벤트] ▶ [베스트 전문가 3인의 주간 유망주 3선] 성광벤드,...
[스몰비즈 단신] 고기 뷔페 전문점 '홍빠' 등 2013-04-21 15:47:27
초밥, 샐러드, 고기를 무한 리필로 제공한다. 건물주가 매장에 상주할 필요 없이 점장에게 점포경영을 맡기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비어 있는 상가를 둔 건물주를 위해 창업상담 및 점포유치 상담도 병행한다. 창업비용은 115.5㎡(약 35평) 기준 9850만원이다. (02)568-4228 ○소상공인진흥원이 주관하는 ‘치킨점 창업...
봄철의 허전함, 강서구에 있는 맛집에서 채우세요 2013-04-18 11:10:21
무한리필 한식전문점&초밥뷔페 ‘스핀푸드돌고’, 봄철에 더욱 많은 고객들 몰려 눈길! 봄은 새싹이 파릇하게 돋아나는 계절이지만, 피곤한과 나른함을 가져다 주는 계절이기도 하다. 때문에 봄에는 식욕을 잃기 쉬울 뿐만 아니라 몸이 늘어지는 등 무기력증에 걸리기 쉽다. 따라서 특히 봄철에는 건강관리에...
[주목 이 점포] 석쇠에 구운 족발로 맛 차별화…20대 겨냥 매장구성…日매출 200만원 2013-04-14 14:57:18
등도 있다. 버섯홍합탕과 칼국수를 무한리필해주는 것도 젊은 고객들에게는 매력적인 요소다. 평일에는 오후 3시30분부터 11시30분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새벽 1시30분까지 문을 연다. 우 점장은 “실속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들의 발길을 붙잡기 위해 소셜커머스, 할인쿠폰, 재방문시 할인이벤트 등을 꾸준히 실시할...
위치기반SNS 마케팅이 뜬다…'브라질리아강남, 위치기반SNS서 입소문타더니…' 2013-04-10 14:04:20
신논현역 근처에서 무한리필 스테이크 전문점 ‘브라질리아강남’을 운영하고 있는 구한나씨(32)도 스마트폰을 이용한 마케팅 전략으로 불황에도 꺾기지 않는 매출을 올리고 있다. 구씨 역시 씨온샵에 가맹하여 점포 주변의 젊은층 유동인구를 공략하고 있다. 주변에 있는 이용자들에게 수시로 이벤트 메시지를 보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