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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철도연, 저심도 도시철도 MOU 체결 2013-01-24 14:55:54
감축의 효과가 큰 저심도 도시철도의 장점을 잘 살릴 수 있도록 더욱 저렴한 비용으로, 보다 친환경적인 시스템 구축을 위한 기술개발 협력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저심도 도시철도는 지하 15~25m 깊이로 건설되는 기존 지하철과는 달리 도로 위에서부터 지하 5~7m로 건설하여 도로 선형에 따라 주행이 가능한 지하철도로...
<'불공정·투명성'논란에도 火電사업자 확정> 2013-01-20 17:14:44
여건 평가는 환경영향 평가와 온실가스 감축 노력을 따져 점수를 매겼다. 가장 배점이 큰 항목은 '계통 여건'과 '지역 희망 정도'다. 송변선 입지 적정성과 건설의 용이성을 평가하는 '계통 여건' 항목의 배점이 25점으로 가장 크며 '지역 희망 정도'는 지방의회 동의(10점),...
<'삼척을 잡아라'..화력사업권 놓고 재계 각축전'>(종합) 2013-01-16 17:43:07
여건 평가는 환경영향 평가와 온실가스 감축 노력을 따져 점수를 매긴다. 가장 배점이 큰 항목은 '계통 여건'과 '지역 희망 정도'다. 송변선 입지 적정성과 건설의 용이성을 평가하는 '계통 여건' 항목의 배점이 25점으로 가장 크며 '지역 희망 정도'는 지방의회 동의(10점),...
<'삼척을 잡아라'..화력사업권 재계 '각축전'> 2013-01-16 06:01:06
여건 평가는 환경영향 평가와 온실가스 감축 노력을 따져 점수를 매긴다. 가장 배점이 큰 항목은 '계통 여건'과 '지역 희망 정도'다. 송변선 입지 적정성과 건설의 용이성을 평가하는 '계통 여건' 항목의 배점이 25점으로 가장 크며 '지역 희망 정도'는 지방의회 동의(1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