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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도내 섬유업체와 함께 '미주 수출로드쇼' 진행해 950만 달러 수출상담 거둬 2022-08-03 13:42:14
필요했던 클라라선우 현지 업체는 이번 상담에 적극적으로 응했다. ㈜캠프리본은 클라라선우가 미국·캐나다 등에 약 4000여 개의 거래처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계약 성과에 따라 미주지역 판로개척에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수진 ㈜캠프리본 대표는 “경기섬유마케팅센터 뉴욕 지사의...
K-Food 저력 보여준 삼양식품, 구태 버리고 기업문화 싹 바꾼다 2022-08-01 11:55:24
좋은 품질의 식품을 개발 중이죠. 최근엔 밀양공장 준공을 하면서 품질을 높이고 생산량을 증대시켜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식품뿐만 아니라 글로벌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둔 콘텐츠 커머스 기업 삼양애니를 설립하기도 했고요.” GS SHOP,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인사팀을 거쳐 지난해 삼양식품으로...
한화생명, KSQI 고객접점 부문 13년 연속 1위 위엄 2022-07-26 15:45:58
2022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이하 KSQI)` 조사 결과가 발표된 가운데, 한화생명이 고객센터 부문 13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한화생명은 1946년 설립된 대한민국 최초의 생명보험사로, 보험산업의 발전을 선도하며 국민의 건강과 행복을 지켜오고 있다. 확고한 고객중심경영 철학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기반으로...
쉐보레, `2022 KSQI 고객접점 부문` 국산자동차 조사 1위 2022-07-26 10:59:32
셈이다 쉐보레는 자동차 판매에서의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코로나19 상황을 감안,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 및 강화해 운영 중이다. 지난해 고객과 최접점에 있는 카매니저의 전문적 교육 개발 시행에 힘을 쏟았다면, 올해는 고객 만족 활동의 폭이 깊어질 수 있도록 카매니저를 위한 고객 만족 활동 개발에 힘...
금호타이어, 28∼30일 고속도로 휴게소서 타이어 무상점검 2022-07-26 08:59:22
상담 서비스와 함께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최준성 금호타이어 품질서비스팀장은 "당사는 고객들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매년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장거리 이동 시 타이어의 피로도가 높아지는 만큼 여행 전후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차량 및 타이어를 꼼꼼히 점검하는...
하나은행, `2022 KSQI 고객접점 부문` 1위…7년 연속 기록 2022-07-25 13:08:35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이 `2022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고객접점 부문 은행 산업에서 7년 연속으로 1위 은행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은 손님만족 우수직원과 함께 KSQI 1위 선정 인증식을 을지로 본점에서 가졌으며, 이후 서비스품질 향상에 크게 기여한 전국 영업점...
삼성전자서비스, `2022 KSQI 고객접점 부문` 휴대폰 A/S 조사 11년 연속 1위 차지 2022-07-25 11:25:12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휴대전화 AS 부문 11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 정책, 엔지니어의 전문성 등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AS 11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 해당 기업은 고객이 전국 어디에서나 빠르고 정확한 ...
신한은행, `2022 KSQI 고객접점 부문` 은행 조사 1위 2022-07-22 11:17:13
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 은행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진옥동 행장은 취임 직후 `고객중심`을 최우선 가치로 두며 신한은행의 디지털화가 가져올 라이프 변화상에 주목한 바 있다. 금융·비금융을 아우르고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미래형 은행을 목표로 다른 업권과 협업하거나 비금융서비스를 플랫폼에...
삼성전자서비스, `2022 KSQI 고객접점 부문` 가전제품 AS 부문 12년 연속 1위 2022-07-22 11:14:45
시행하고 있다. `웹 접근성` 품질인증으로 청각·언어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 강화에 나서고 있다. 모든 고객이 홈페이지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웹 접근성` 품질인증도 획득했다. 점역사가 시각장애 고객의 입장에서 제품 사용방법 및 주요 기능 등을 안내해주는 맞춤형 상담...
올해 세무조사 역대 최저 수준으로 줄인다…1만4천여건 계획 2022-07-22 11:00:00
전면도입 추진 국세청은 납세 서비스의 품질 향상을 위해 홈택스를 '지능형 홈택스'로 전면 개편한다. 화면 구성과 기능을 사용자 맞춤형으로 바꾸고 세무용어·이용법을 명확하게 바꾸는 한편, 내비게이션 안내를 강화하는 방식이다. 납세자별로 신고·납부 일정과 환급금을 안내하고 실시간 상담도 받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