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원JS컵 홍보대사 위촉, 아이콘 "기쁘고 설렌다" 2015-03-19 18:18:16
청소년 축구대회에 그룹 아이콘이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19일 JS 파운데이션 측은 "아이콘이 JS파운데이션이 주최, 주관하고 경기도 수원시가 후원하는 `2015 수원 JS컵 U-18 국제청소년 축구대회`의 홍보대사로 나선다"고 밝혔다. 이어 "아이콘은 현재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은 물론...
`리오넬 메시 후임` 이승우 일본반응 "손흥민보다 더 무서운 공격수" 2015-03-18 23:18:26
5년 후 한국축구는 탈아시아할 것 같다. 이승우는 손흥민보다 더 무서운 공격수다. U-17 대회에서 당한 경험이 있다. 왜 일본엔 이승우 타입의 공격수가 없나. 일본도 바르셀로나에 유망주 보내야 한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일각에선 "이승우의 적은 자신이다. 자만에 빠지지 않도록 더 노력해야 한다"는...
프로야구 선수 같은 'LoL 프로게이머' 2015-03-13 20:33:10
전 세계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어서다.lol은 나라별로 공식 대회가 있다. 한국에선 1년에 두 번 리그가 열린다. 뮐╂岵막?가장 권위 있는 대회는 가을에 열리는 ‘lol 월드 챔피언십(일명 롤드컵)’. 각국 리그에서 상위권에 든 16개 팀이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모여 챔피언을 가린다. 한국에선 삼성 kt 진에어 cj...
AMG 엔진·실내부품 독자개발…명품 IWC 시계 탑재로 고급화 2015-03-13 07:01:06
부문으로 구성된다.로리우스 스포츠 재단은 청소년 교육, 폭력 해소, 에이즈 예방 등 세계에 걸친 문제를 스포츠를 통해 서로가 교류하고 배우면서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세계 150만명의 청소년이 140여개 스포츠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로리우스 월드 스포츠 아카데미는 축구, 테니스, 모터 스포츠 등 각 분야의...
[스포츠 브랜드 스토리] "더불어 공유하는 스포츠 생태계"…자이크로, 곰의 우직함·열정·신뢰 담아 2015-01-20 07:00:15
것도 축구를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바람 때문이다.국내에서도 출시 첫해인 2012년부터 유소년 축구대회를 후원하며 청소년들이 스포츠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건강한 신체와 바른 인성을 가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프로팀 후원도 자금력이 풍부한 k리그 팀보다는 꿈과 열정을 갖고 팬들과 가까이에서...
[직업과 경제의 만남] (44) 디자인 경영으로 가치창출하는 '디자인 컨설턴트' 2014-10-02 20:51:24
유럽축구선수권대회 예선에서 영국이 34년 만에 라이벌 독일을 제압하자 기쁨에 넘쳐 흥분한 영국 훌리건들이 난동을 부렸다. 이날 하루에만 150명이 체포됐고 영국이 ‘축구 깡패의 나라’라는 이미지를 갖기에 충분했다. 문제는 훌리건이 자신들의 상징적 아이템으로 버버리 제품을 입었단 점이다.이 무렵부터...
여름방학 어린이 로봇체험전 2014-07-15 11:14:30
다빈치 청소년 교실을 현장 운영할 예정이다. 이밖에 1m급 휴머노이드 로봇 댄스공연,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대형 변신로봇 로보카 폴리, 세계로보컵 축구대회에서 3회 우승에 빛나는 로보티즈 다윈OP의 로봇 축구 묘기와 24일간 진행되는 초등학교 방과 후 로봇 스포츠대회 등 풍성한 볼거리가 함께 펼쳐진다. 이번...
[생글기자 코너] 수학여행 전면 폐지…어떻게 생각하십니까? 2014-06-27 17:04:04
!축구시즌이다. 월드컵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한국을 비롯해 세계 사람들의 눈과 귀가 브라질로 쏠려 있다. 월드컵 경기를 보며 웃고 즐기고 있다. 얼마 전까지 슬퍼했던 사람들이라고 볼 수 없을 정도다.그 렇다. 얼마 전 우리는 세월호라는 배에 탄 학생과 많은 사람을 떠나보냈다. 떠나보내며 사고와 관련된 일들을...
[핫피플] 장인아 대표 "크로스파이어, 브라질서도 1등" 2014-06-17 02:32:11
이미지를 위해 유통사 텐센트와 함께 청소년 대상 사회공헌 사업을 많이 한다. 그리고 각 성마다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리그를 개최해 1군을 선발해 한국-일본-브라질 등이 참가하는 세계대회에 출전한다. 롱런을 뒷받침하는 장기적 프로젝트다.■ '크로스파이어' 일등공신이 말하는 성공 비결 그는 개발자...
[월드컵 마케팅] 현대·기아차, 56개국서 월드컵 시승회…30조원 마케팅효과 향해 '질주' 2014-06-12 07:00:49
전 세계에서 진행한 길거리 응원 후원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으로 20조원이 넘는 경제적 효과를 거둔 것으로 분석됐다. 현대·기아차는 2002 한·일 월드컵에서 6조원, 2006년 독일 월드컵에서 10조원의 마케팅 효과를 누린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공식 의전차량 1700여대 제공현대·기아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