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산 보톡스·필러, 'K뷰티' 타고 세계 주름잡다 2015-06-10 21:29:28
지난해 해외시장에서 4046만달러(약 442억원)의 판매액을 올렸다. 전년 대비 수출은 229.8% 늘어났다. 전체 매출(759억원)에서 절반 이상을 해외에서 벌어들였다. 일본과 태국에서는 보톡스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비상장업체인 휴젤도 2009년 보톡스를 출시하고 해외시장 개척에 나섰다. 일본 태국 칠레 등 20개국에...
[단독] 아모레퍼시픽, 백화점 1층 20년 독식한 수입화장품 품질 혁신으로 깼다 2015-05-12 21:28:14
등을 포함해 12개다. 아모레의 4개 브랜드 판매액이 에스티로더의 12개 브랜드 매출보다 많은 것이다. lg생활건강도 3년 새 7.93%에서 10.27%로 상승해 샤넬과 p&g를 제치고 5위에 안착했다.한 백화점의 화장품 담당 바이어는 “공격적인 마케팅과 시장 선도 제품을 무기로 중국인 관광객(요우커)뿐 아니라 내국인...
가구매장? 모델하우스? 이곳은 대형마트…롯데마트의 '공간 실험' 2015-05-06 21:11:02
백화점(-1.9%)과 대형마트(3.4%)의 성장률을 압도했다. 온라인쇼핑 판매액은 해외 직접구매를 포함하면 약 46조9040억원으로 백화점(29조2321억원)은 물론 대형마트(46조6364억원)보다 많았다.롯데마트는 새로운 점포 설계가 효과를 내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이 점장은 “하루 평균 고객 수가 6000여명, 고객 한 ...
백화점, 노마진에 출장세일까지…이래도 안 살 겁니까 ? 2015-04-19 20:50:37
대형마트(3.4%)의 성장률을 압도했다. 온라인쇼핑 판매액은 해외 직접구매를 포함하면 46조9040억원으로 백화점(29조2321억원)은 물론 대형마트(46조6364억원)보다 많았다.소비자들이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활용해 제품을 구입하면서 백화점이 ‘쇼윈도’ 역할을 하는 사례까지 나타나고 있다. 현대백화점...
위기의 백화점, 해법 마련 고심 2015-04-13 21:15:57
29조8천억원보다 1.6% 감소한 것인데요. 그 동안 판매액 증가율이 둔화되기는 했습니다만 이렇게 역신장한 것은 10년 만에 처음입니다. 지금까지 백화점 경상 성장률이 감소한 적은 딱 3번 있었습니다. 외환위기를 겪었던 1998년, 그리고 카드대란이 있었던 2003년과 2004년입니다. 전문가들은 지난해의 경우 세월호...
초저금리시대‥`중위험·중수익` 뜬다 2015-03-13 16:35:35
보거나 원금만 받아가는 구조입니다. 주식 직접투자보다 손쉬우면서도 위험도가 낮고 채권 투자보다는 수익률이 높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입니다. 이들의 인기는 심상치 않습니다. 이들의 발행잔액은 지난 5일 기준으로 88조4천억원. 지난해 말에 비해 두달만에 4조원이 넘게 팔려나갔고, 그간 국내 대표적 재테크 수단...
지알테크, 맥과이어스 상대 손해배상 청구 배경은? 2015-03-12 08:30:11
확보했다. 지알테크에 따르면 당시 홈페이지를 통한 연간 판매액은 2억원 이상에 달했다고 한다. 맥과이어스한국으로선 별도의 보상이나 대가 없이 홈페이지를 가져온 셈이다. 그럼에도 2010년까지 지알테크는 맥과이어스 제품을 계속 판매했다. 더불어 매출액을 매년 전년대비 50%까지 높이며 본사가...
ELS 공습에 펀드시장 `주춤` 2015-02-13 14:15:06
상환수익률이 꾸준히 나왔습니다. 주식 직접투자보다 손쉬우면서도 위험도가 낮고 채권 투자보다는 수익률이 높다는 점이 부각되 이른바 ‘중위험, 중수익’ 상품의 대표주자가 된겁니다. 시중 자금이 이처럼 ELS로 몰리자 그간 대표적 재테크 상품으로 여겨졌던 펀드시장은 힘을 잃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주식형펀드의 ...
뉴잉글랜드, 시애틀 꺾고 10년 만에 우승…슈퍼볼 경제효과 143억달러 2015-02-02 21:03:09
판매액은 3억5900만달러에 이른다. 한국 기업으로는 기아자동차가 유일하게 슈퍼볼 광고에 참여했다. 포브스는 전 세계에서 약 10억명이 슈퍼볼 경기를 지켜본다며 기업들은 광고비의 2배가 넘는 1000만달러의 효과를 누린다고 분석했다. 슈퍼볼 경기 시청을 위해 새로 팔린 tv도 950만대에 달했다.슈퍼볼 경기가 열리는...
'슈퍼볼' 1억명 TV 시청…열기 '후끈' 2015-02-02 07:58:59
판매액은 3억5900만 달러(3923억원)로, 광고 1초당 15만 달러(1억6000만원)에 이르는 수치다. 국내 기업 중에서 올해 슈퍼볼 광고에는 기아자동차가 유일하게 참여했다.슈퍼볼 경기는 미국의 지상파 방송인 nbc와 cbs, 폭스tv가 돌아가면서 중계한다. abc 방송도 슈퍼볼 중계를 했으나, 지금은 폭스tv에 자리를 양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