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케이머치, 싱가포르 국영채널 음악 다큐 출연…홍대서 길거리 공연 촬영 2015-02-02 09:12:34
그룹 케이머치(큐, 보너스, 지로우, 아토)가 싱가포르 국영 채널 OKTO TV에서 제작하는 음악 다큐멘터리 ‘시티 버스커스(City Buskers)’에 출연한다. 이 다큐는 3명의 뮤지션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밴드 시티 버스커스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대만, 마닐라, 중국, 한국 등 아시아 국가를 여행하고...
케이머치, 화보 촬영 중 비하인드컷 공개…4인 4색 매력 발산 2015-01-23 09:17:22
보이그룹 케이머치(K-MUCH, 큐, 보너스, 지로우, 아토)의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화제다. 케이머치는 22일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각 멤버별로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해 4인 4색 매력을 뽐냈다. 각 멤버들은 촬영 중 쉬는 시간에 침대 위에서 고양이와 같이 놀면서 고양이 표정을 흉내...
케이머치(K-MUCH), 말레이시아서 고아원 깜짝 방문해 재능기부…국제 선행돌 ‘훈훈’ 2015-01-20 08:41:46
케이머치(큐, 보너스, 지로우, 아토)가 말레이시아에서 고아원을 방문해 재능기부로 봉사활동을 펼친 소식이 한류 커뮤니티에 알려져 해외 K팝 팬들에게 훈훈함을 안겼다. 케이머치는 지난 16일 말레이시아 첫 쇼케이스에 앞서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고아원 ‘루마 빅토리(Rumah Victory)’를 깜짝 방문했다. 멤버들은...
케이머치(K-MUCH), 말레이시아 첫 쇼케이스...2000여 명 운집 2015-01-19 09:39:13
그룹 케이머치(큐, 보너스, 지로우, 아토)의 말레이시아 첫 쇼케이스에 2000여 명의 팬들이 운집해 성황을 이뤘다. 케이머치는 지난 17일과 18일 이틀 동안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퀼 시티 몰(Quill City Mall)에서 ‘케이머치 퍼스트 쇼케이스 인 말레이시아(K-MUCH 1st Showcase in Malaysia)’라는 타이틀로 두...
[유가증권 기업공시] (13일) 신일산업 등 2015-01-14 02:09:05
케이홀딩스 외 1인으로 변경. ▲유안타증권=최대주주 유안타시큐리티즈아시아파이낸셜서비스가 보통주 3만주 장내 매수. ▲티웨이홀딩스=보통주 58만538주의 보호예수 기간이 15일 만료. ▲키스톤글로벌=최대주주인 톰 숄을 대상으로 153억원 규모의 cb 발행 결정. ▲현대백화점=290억3600만원 규모의 자사주 24만4000주...
케이머치(K-MUCH), 말레이시아서 쇼케이스 연다…동남아 본격 진출 시동 2014-12-30 09:41:53
그룹 케이머치(큐, 보너스, 지로우, 아토)가 내년 1월 초 말레이시아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케이머치는 내년 1월 14일부터 19일까지 말레이시아에서 첫 쇼케이스를 가질 예정이다. 이번 케이머치 말레이시아 쇼케이스를 주최한 뉴 프로 스타 컴퍼니(New Pro Star Company)는...
[신설법인 현황] (2014년 10월9일~2014년 10월15일) 서울 2014-10-17 17:06:00
▷케이툰이앤엠코리아(김형석·100·국내.외 연예인 매니지먼트업) 서대문구 경기대로 22, 1층 (충정로3가,글샘빌딩) ▷케이파트너스(차관준·10·분양 및 분양대행업) 강서구 마곡서로 133, 713동 902호 (마곡동,마곡엠밸리7단지) ▷코리아홈헬스케어(김영민·10·개인 간병인 및...
다음달 32개사 1억3천300만주 보호예수 풀려 2014-09-30 12:01:14
14일 │ 씨앤케이 │ 모집 │ 550,458│ 54,411,444│ 1.0││ │ 인터내셔널 │ (전매제한) │ │ │ ││ ├──────┼───────┼─────┼──────┼────┤│ │ 큐로홀딩스 │ 모집 │ 1,306,240│ 21,387,310│...
GS샵 "디지털·모바일 시대의 패션산업 선도할 것" 2014-09-30 10:11:35
오프라인 브랜드가 홈쇼핑을 겨냥해 출시한 머스트비, 케이엘바이린 등 tv홈쇼핑 브랜드뿐 아니라 밀라노에서 소싱한 패션 상품과 모바일 인터넷 전용 패션 브랜드들도 무대에 함께 올라 더욱 다양한 f/w 트렌드를 제안했다. 모바일 커머스를 선도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회사다운 ‘인터랙티브 패션쇼’를 선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