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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이킴 공식 입장, 봄봄봄 표절 의혹에 "근거 없이 논란만 제기돼…" 2013-05-03 15:54:24
분위기가 비슷하고 후렴부는 그룹 아하의 80년대 히트곡 '테이크 온 미'(take on me)와 상당 부분 유사하다고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로이킴의 데뷔 앨범을 담당하고 있는 cj e&m 측은 "갑작스러운 표절 논란에 당혹스럽다"며 "음악관계자를 비롯해 내부적으로도 표절이 아니라는 입장"이라고 말했다. 또한...
로이킴 공식 입장, 신곡 ‘봄봄봄’ 표절 논란 “당혹스럽다” 2013-05-03 00:11:02
가수 본인의 입장 표명을 요구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로이킴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로진요)’까지 개설된 상태. 해당 네티즌은 김광석이 직접 만든 컨트리풍 노래 ‘바람이 불어오는 곳’과 로이킴의 자작곡이 전반적인 분위기가 비슷하다고 지적했다. 또 ‘봄봄봄’은 아하가 부른 80년대 히트곡 ‘테이크 온 미(take on...
로이킴 표절 의혹, '로진요'까지 등장 2013-05-01 22:13:16
얻고 있다.하지만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이 곡이 故 김광석의 바람이 불어오는 곳', 노르웨이 밴드 아하(a-ha)의 '테이크 온 미(take on me)' 후렴구와 비슷하다는 주장이 일기 시작했다. 표절 의혹은 '로진요(로이킴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라는 카페가 만들어지기에 이르렀다. 한편 로이킴 측...
카페 드롭탑, 갤러리·공항 등 특수상권 입점‥ ‘Know-where` 포인트 2013-04-30 09:24:11
등의 식품 코너에 위치한 ‘믹존스피자’는 테이크 아웃이 가능한 피자테리아형 매장으로 포화 상태의 피자시장에서 틈새를 공략하고 있다. 믹존스피자는 4인 가족들이 1판을 먹어도 포만감을 느낄 정도로 큰 사이즈의 피자로 18인치 피자의 대표격인 코스트코 피자, 이마트 피자 등이 마트에 입점된 데 비해, 백화점 유통...
[프랜차이즈 CEO 경영노트] 잘나가는 점포 따라하기 벗어나 '내 가게 강점'에 올인 2013-04-28 16:28:45
브랜드와의 차별화 덕분이다. 테이크아웃 커피 문화를 이끄는 스타벅스와 달리 카페베네는 편안하게 앉아서 커피와 디저트 메뉴를 즐기며 대화하는 한국의 사랑방 문화가 바탕에 깔려 있다. 혼자 책을 읽거나 컴퓨터 작업을 할 수 있는 북카페도 인기다. 뉴요커들의 고정관념을 뒤바꾼 차별화를 이룬 셈이다. 필자는 뉴욕...
[VPR] 쌍용자동차, 서울모터쇼에서 '체어맨 W Summit'공식 출시 2013-04-01 15:13:13
프랑크푸르트모터쇼부터 꾸준히 선보여온 xiv(exciting user-interface vehicle) 시리즈, 2013 제네바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인 「siv-1(smart interface vehicle)」과 더불어 새롭게 정립된 디자인 철학을 기반으로 향후 쌍용자동차 suv 라인업의 개발 방향을 제시한다.외관 디자인은 강인하면서 무게감 있는 바디와 과감한...
`주말 가족나들이·데이트·야유회` 맞춤형 메뉴로 골라먹자! 2013-03-30 11:39:27
있는 테이크아웃 메뉴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특히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가족나들이, 데이트, 야유회 등 각각의 테마에 어울리는 맞춤형 메뉴를 골라 먹는 재미 또한 쏠쏠하다. 온 가족이 좋아하는 패밀리메뉴, `굽네치킨 쌀강정`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www.goobne.co.kr)은 최근 두꺼운 튀김옷을 묻혀...
외식업계, 나들이 테마 맞춰 다양한 맞춤형 테이크아웃 메뉴 출시 2013-03-27 14:48:53
외식업계에서 준비한 각양각색 테이크아웃 메뉴를 소개한다. 온 가족이 좋아하는 패밀리메뉴, 굽네치킨 쌀강정 다가오는 주말, 가족 나들이를 계획 중인 주부 황원미(36·광진구 구의동)씨. 도시락을 싸자니 번거롭고 길거리음식을 사먹자니 아무래도 조리방법이나 식재료가 불안하다. 고민하던 황씨는 온 가족이 즐기는...
놀부, 설렁탕 프랜차이즈 진출 … "올드 이미지 버린다" 2013-03-11 15:58:17
찾기 힘들었던 젊고 밝은 느낌을 적용했습니다. 테이크아웃 포장부터 장식품, 조명, 싱글족을 위한 개인 반상, 화장실의 화장대까지 신경을 안 쓴 곳이 없죠."왕 파트장은 젊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잡기 위해 메뉴에도 새로운 시도를 감행했다. 대중적인 뽀얀 국물의 설렁탕 대신 맑은 국물을 택하고 깍두기를 없앴다....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파리바게뜨, 베이커리 업계 부동의 1위…中·美 등 해외 점포만 142개 2013-03-07 15:31:16
이후 혁신적인 기술과 마케팅으로 업계를 선도해 온 한국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다. 1997년 이후 베이커리 업계 부동의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매장에서 갓 구운 신선한 빵을 제공하는 ‘베이크오프 시스템‘을 도입했다. 2000년대 들어서는 테이크아웃 형태 베이커리에서 벗어나 카페 문화를 적용한 감성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