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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우지마, OOO해" 클래스101이 직면했던 3가지 도전 [긱스] 2022-09-05 15:39:44
프로모션까지 브랜드 철학의 맥락을 이어가는 통합적인 마케팅 활동이었다”며 “클래스101만의 아이덴티티와 철학을 확실하게 전하는 데 성공했다”고 말했다. 상황 3 누적 클래스 4000개 확보 도전 3 구독 서비스로의 전환 클래스101은 업계 선두두자로 자리매김했지만 시장이 포화상태에 접어들고 있다는 우려가 내부...
한샘, 리모델링 상품 확대·시공품질 강화 '총력' 2022-09-05 12:05:11
개발, 시공품질 강화, 디지털 전환, O2O 채널 확대, 광고·마케팅 등 다양한 대리점 경쟁력 강화 방안을 제시했다. '공간 패키지' 신상품을 확대하는 게 첫째다. 올 4분기 거실·욕실·침실·서재 등 소비자가 바꾸고 싶은 공간만 선택해 바꿀 수 있는 부분 공사 상품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이사를 가는 대...
"스카이라이프, KT그룹 내 위상 강화…주가 현저히 저평가"-대신 2022-09-05 08:24:01
공급하고 있다. 티빙은 약 400만명으로 추정되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에 콘텐츠를 공급 중이다. 김 연구원은 "KT는 드라마 기준 올해 10편, 내년 15편의 기획을 준비 중이며 이후 연간 최소 15편 이상의 작품을 지속적으로 기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카이TV의 간편 채널인 ENA의 편성이 확대되고 있으며 광고 단가...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이끄는 ‘클래스101’ 2022-09-01 16:27:52
이어가는 통합적인 마케팅 활동이었다”며 “클래스101만의 아이덴티티와 철학을 확실하게 전하는 데 성공했다”고 말했다. 상황 3 누적 클래스 4000개 확보 도전 3 구독 서비스로의 전환 클래스101은 업계 선두두자로 자리매김했지만 시장이 포화상태에 접어들고 있다는 우려가 내부에서 나오기 시작했다. 경쟁이...
3년 만에 문 여는 IFA '삼성타운'…키워드는 연결과 지속가능성 2022-09-01 11:00:17
부문(옛 CE부문)을 DX부문으로 통합하고 모바일·TV·생활가전 등 삼성 기기 간 연결 확대에 주력하고 있는데 이번 IFA 전시에도 그 기조가 이어졌다. 삼성전자는 전시장에 침실과 홈 오피스, 주방 등 7개의 주거 공간으로 꾸며진 '스마트싱스 홈' 체험공간을 조성해 스마트홈 플랫폼 '스마트싱스'를 통한...
레드오션된 온라인 교육…구독서비스로 승부나선 클래스101 [Geeks' Briefing] 2022-08-29 16:52:53
플랫폼 스펙터가 서비스 런칭 1년 반 만에 65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투자는 국내 대형 투자기관인 스틱벤처스와 미국 실리콘밸리에 거점을 둔 글로벌 투자사 스톰벤처스가 공동 리드했다. 오늘의집-몰로코 협업 머신러닝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몰로코가 국내 대표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 운영사...
누리플렉스 그룹,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사업 진출 2022-08-29 16:28:39
Marketplace Zone을 메타버스 플랫폼 서비스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메타버스 내 취미, 관심사 등 목적이 유사한 사용자들은 음성, 화상, 텍스트,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자유롭게 소통하거나 활동하며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사업자 및 개인 간 광고, NFT 거래, 커머스 등 비즈니스 플랫폼으로도 활용할...
빅테크 보험중개업 가능해진다…금융사 부수업무도 확대 2022-08-23 17:30:00
하고 판매주체 미고지, 부당표시나 광고 등으로 피해가 발생했을 때 통합앱 운영사가 판매주체와 함께 배상책임을 부담하도록 했다. 또한 플랫폼에 대해 기존 금소법 등의 판매중개업자에 대한 영업행위 규제를 적용하고, 플랫폼이 보험사에 일반적인 거래조건보다 불리한 거래조건을 요구할 수 없도록 금지했다. 서비스...
KT 지원 경기혁신센터 7년…"스타트업 879개 육성, 17개 엑시트" 2022-08-22 14:00:01
클라우드 서비스 환경과 기술 컨설팅을 제공한다. KT는 또 스타트업이 클라우드 관련 신규 사업·연구 개발 시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오픈스페이스'도 지난해 센터 창업존에 개소했고, 3D 프린팅 제작보육실과 통번역 지원센터 운영도 돕고 있다. ◇ 그룹사 연계 확대…"경기혁신센터는 미래 보물창고" KT는...
"가격 올려도 볼거지?"…'디즈니+ vs 넷플릭스' 전쟁의 시작 [서기열의 실리콘밸리나우] 2022-08-20 09:34:02
엔터테인먼트 공룡 디즈니가 스트리밍 서비스 시장에서 구독수 기준 넷플릭스를 넘어선 날, 구독료 인상을 발표했습니다. 이제 스트리밍 업계의 경쟁은 가격으로 옮겨붙었습니다. 가격 인상과 광고 도입이라는 비슷한 방식으로 접근하고 있는 양대 업체의 경쟁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게 될까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