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종룡 "금융위·금감원 협력해야…권한 이양 추진" 2015-07-17 15:45:38
'신동빈 시대' 개막] [감자칩 트렌드 ‘허니버터’ 가고 ‘과일맛’ 오나?] ['슈퍼카' 페라리 "한국에 전용 서비스센터 짓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현장+] 한강에서 펼쳐진 '벤츠 모터쇼' 가보니 2015-07-17 14:33:31
대응 시사] [롯데그룹 '신동빈 시대' 개막] [감자칩 트렌드 ‘허니버터’ 가고 ‘과일맛’ 오나?] ['슈퍼카' 페라리 "한국에 전용 서비스센터 짓는다"] 김근희 한경닷컴 기자 tkfcka7@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박 대통령 "국회, 국민 중심 정치로 돌아와 민생 매진해야" 2015-07-17 14:22:41
대응 시사] [롯데그룹 '신동빈 시대' 개막] [감자칩 트렌드 ‘허니버터’ 가고 ‘과일맛’ 오나?] ['슈퍼카' 페라리 "한국에 전용 서비스센터 짓는다"] 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판도라TV, 모바일 앱 개편…세로영상 서비스 추가 2015-07-17 10:34:54
'신동빈 시대' 개막] [감자칩 트렌드 ‘허니버터’ 가고 ‘과일맛’ 오나?] ['슈퍼카' 페라리 "한국에 전용 서비스센터 짓는다"] ['게임 부진' nhn엔터, 하드웨어까지 진출] ['삼성페이' 써보니…빠르다! 편하다! 재밌다!]최유리 한경닷컴 기자...
KT, 팅크웨어와 사업제휴…스마트카 사업 본격 '시동' 2015-07-17 10:17:33
'신동빈 시대' 개막] [감자칩 트렌드 ‘허니버터’ 가고 ‘과일맛’ 오나?] ['슈퍼카' 페라리 "한국에 전용 서비스센터 짓는다"] ['게임 부진' nhn엔터, 하드웨어까지 진출] ['삼성페이' 써보니…빠르다! 편하다! 재밌다!]최유리 한경닷컴 기자...
허니칩 잠잠해지니…이젠 과일맛 감자칩 경쟁 2015-07-16 21:32:48
감자스낵 ‘허니통통 애플’을 출시했다. 해태제과는 허니버터칩으로 달콤한 감자칩 시장 개척을 주도한 회사다. 이에 따라 롯데와 해태는 허니 감자칩에 이어 과일맛 감자칩으로 다시 한번 격돌이 불가피해졌다.제과업계 한 관계자는 “롯데제과와 해태제과의 행보를 뒤따라 과일맛 감자칩을 개발하고 있는...
감자칩 트렌드 ‘허니버터’ 가고 ‘과일맛’ 오나? 2015-07-16 16:07:02
것은 롯데제과뿐만이 아니다. 허니버터칩 열풍의 주인공인 해태제과도 지난 13일 허니통통에 사과맛과 딸기맛 시즈닝을 뿌린 ‘허니통통 애플’과 ‘허니통통 딸기’를 출시했다. 오리온 역시 과일맛 스낵에 대한 개발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제과업계가 ‘과일맛’ 신제품을 속속...
'허니버터칩 2탄' 허니통통…해태, 1천억 브랜드 꿈꾼다 2015-07-13 21:44:40
말했다.해태제과는 허니버터칩 공장 증설이 끝나는 내년 4월까지 허니통통 과일맛이 시장에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역량을 집중할 방침이다. 내년 4월 이후에는 달콤한 감자칩 시장은 허니버터칩을 중심으로 공략하고, 허니통통은 과일맛 위주로 판매하는 전략을 펼 계획이다.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2015...
올해 상반기 국내 화장품 트렌드는 `융합` Vs `아이덴티티` 2015-07-13 15:01:26
화장품들도 다수 등장했다.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는 허니버터칩의 열풍을 그대로 반영해 `허니버터 시트 마스크`, `허니버터팩`을 출시했고, 차앤박은 벌집 추출물인 `프로폴리스`를 함유한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을 선보여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자연주의 브랜드, 확고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라" 올해 상반...
'과일맛 허니통통' 허니버터칩 잇는 또 하나의 폭탄 될까? 2015-07-13 10:22:44
이번에 출시하는 사과맛, 딸기맛 허니통통을 시작으로 다양한 과일 맛 제품들을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해태제과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허니통통을 허니버터칩 반열의 브랜드로 키워 스낵시장 주도권을 굳힌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이들 브랜드의 라인업을 확대하고 스낵제품의 매출을 향후 3년내 연간 4000억원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