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남구, 설 명절 저소득 가구에 13억원 상당 위문품 전달 2023-01-17 14:04:21
나눔 캠페인 추진한다. 다음달 3일까지 3주간 식품을 기부받아 강남구 푸드지원센터를 통해 위기가구에게 배달한다. 기부 가능한 물품은 장기 보관이 가능한 쌀, 라면, 통조림 등과 생활용품으로 가까운 동 주민센터를 통해 자율기부하면 된다. 신선식품 기부를 희망하는 주민은 푸드지원센터 측으로 직접 문의해 기부할 수...
정인선, 추위 녹인 따뜻한 선행…훈훈한 행보에 마음 온도 UP 2023-01-17 10:50:07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캠페인 홍보 촬영에 최선을 다해 임했다는 전언이다.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캠페인의 취지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숙지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인 것은 물론, 그 의미를 진정성 있게 전달하고자 표정과 포즈 등 디테일 하나하나에도 정성을 쏟았다는 것. 특히 밝은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코오롱그룹, 희망나눔에 7억원 기탁 2023-01-11 18:34:55
코오롱그룹은 11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희망2023나눔캠페인’에 성금 7억원을 전달했다(사진). 코오롱은 성금 일부를 도시 놀이터 개선 사업에 지정 기탁했다. 이 사업은 세이브더칠드런과 협업해 낡고 위험한 놀이터를 개선하는 ‘놀이터를 지켜라’ 캠페인의 하나다.
코오롱그룹,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7억원 기탁 2023-01-11 11:48:08
희망2023나눔캠페인'에 성금 7억원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코오롱[002020]은 성금 일부를 도시 놀이터 개선사업에 지정 기탁했다. 이 사업은 국제구호단체 세이브더칠드런과 협업해 낡고 위험한 놀이터를 개선하는 '놀이터를 지켜라' 캠페인의 하나다. 코오롱은 2008년부터 매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정려원, 월드비전 ‘기브어나이스데이’ 캠페인 동참…선한 영향력 확산 앞장 2023-01-11 10:30:07
a nice day)’ 캠페인에 동참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재난 취약계층의 감염 예방을 위한 기부를 비롯해 한국여성재단, 한국고양이보호협회 등 여러 곳에서 착한 행보를 이어온 선행 스타다. 그런 그가 이번에는 이유도 모르는 총성과 폭력 속에서 힘든 어린 시절을 보내고 있는...
KB금융, 피겨 꿈나무 장학금 5000만원 전달 2023-01-09 14:01:54
희망한다”고 했다. KB금융은 2006년 김연아 선수 후원을 시작으로 피겨스케이팅, 쇼트트랙, 스켈레톤 등 동계스포츠 종목과 꾸준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2024 IOC 강원동계유스올림픽’을 준비하는 동계스포츠 유망주 육성을 위해 '플레이 윈터(PLAY WINTER)' 캠페인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김보형...
[게시판] 신세계면세점 부산점, 희망배달 캠페인 소외계층 청소년 지원 2023-01-06 17:52:04
신세계면세점 부산점, 희망배달 캠페인 소외계층 청소년 지원 ▲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은 자발적 급여 나눔 프로그램인 '희망배달 캠페인'으로 지난해 모은 240만원을 해운대구 소외계층 청소년의 생활비·장학금으로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부산점은 지난 2018년부터 5년간 약 1천800만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간만에 훈풍 온다"…애널들도 은행株 주주환원 '기대 가득' 2023-01-06 09:04:12
캠페인을 시작한 데 이어, 최근 신한지주가 자본비율 12% 초과분을 주주환원에 사용할 것이라고 공언했다. 잇단 소식들로 은행시장에 주주환원 확대 기대감이 감도는 가운데, 이날 여러 증권사들이 보고서를 내고 관련 분석과 전망을 내놓았다. 박혜진 대신증권 연구원은 "높은 자본비율과 자산건전성에도 불구하고 국내...
트라이비, ‘우주로(WOULD YOU RUN) Original Ver.‘ 연습실 안무 영상 공개…‘퍼포먼스 맛집’ 존재감 2023-01-05 13:20:07
마무리했다. 트라이비는 ‘LEVIOSA’로 막강한 음원, 음반 파워를 비롯해 높은 뮤직비디오 조회 수를 기록하며 커리어하이를 달성했다. 그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 글로벌 캠페인 아시아 대표 모델로 발탁, 프로젝트 음원을 발매하는 등 명실상부 ‘글로벌 루키’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롯데GRS, 롯데잇츠 '희망온(ON)' 프로젝트…지자체에 직접 지원 2023-01-04 16:07:20
‘희망온(ON)’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희망온 프로젝트는 롯데GRS의 통합 외식 주문 앱인 ‘롯데잇츠’ 앱을 통해 배달, 또는 픽업주문(잇츠오더)이 발생할 경우 주문 건당 50원을 적립하는 프로젝트다. 이렇게 모인 기부금은 각 지방자치단체의 결식아동 등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된다. 롯데GRS는 더 많은 사람에게 도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