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태제과, '허니버터칩 빼돌린 직원' 의혹…자체 조사 나서 2015-01-05 17:06:50
빚는 허니버터칩을 대량으로 빼돌렸다는 의혹이 제기돼 제조사인 해태 측이 자체 조사에 나섰다.5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한 판매업자가 해태 직원이 빼돌린 허니버터칩 물량을 받은 뒤 인터넷을 통해 정가보다 비싸게 팔아 월 1500만원을 벌었다는 것이다.이 같은 의혹이 나오자 해태는 사실 관계 확인을 위해 내부 조사에...
[특징주]크라운제과, '허니버터칩' 후속작 출시 기대감에 '급등' 2015-01-05 10:10:47
했다. 해태제과는 크라운제과의 자회사다.당분간 허니버터칩의 안정적인 공급이 어려워 형태와 맛이 다른 유사 제품을 출시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회사 측에 따르면 현재 허니버티칩은 24시간 3교대로 생산에 주력하고 있지만 공급이 수요를 쫓아가지 못하고 있다는 설명이다.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뜨거운 뉴스 속 상품·식당 '함박웃음' 왜 2015-01-04 10:54:17
관심에서 멀어진 뒤에도 검색만 하면 다시 끌어올려지는 것이다. 장기적인 대응이 필요한 이유다.이시경 인턴기자 ckyung@hankyung.com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39성공을 부르는 습관39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직업과 경제의 만남] (55) 평판도 관리해야 하는 시대 '평판관리 전문가' 2015-01-02 18:12:34
등장하고 있다. 지난해 8월 출시된 허니버터칩은 판매 5개월 만에 1000만 봉지 이상 팔려나가며 200억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하였고, 같은 기간 해태제과의 모회사인 크라운제과 주가도 상승하는 효과를 보았다.美 평판관리서비스 상용화하지만 구전마케팅이 허니버터칩과 같은 달콤한 결과만을 가져다주는 것은 아니다....
'원조'의 반격…해태, 허니버터칩 신제품 2종 출시 2014-12-31 14:19:34
없는 상황이지만 허니버터칩 맛이 접목된 이들 제품들이 새로운 인기제품으로 감자류 과자 매출을 견인할 것"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39성공을 부르는 습관39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황인선 기자 레알겜톡] 악플도 감사했던 2014년, 굿바이! 2014-12-31 10:34:54
만드는 허니버터칩같은 대표들도 만날 수 있었다. 여기자가 좋은 이유 중 하나는 인터뷰를 할 때 긴장을 풀고 답변은 길게, 미소는 환하게 보낸다는 것이다. 인터뷰이의 자연스러운 미소를 잡아낼 때, 기자의 뿌듯함은 커진다. ■ 가장 기억에 남는 사람 3명의 인터뷰이 기자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이 일이다. 지난...
클라우드맥주·허니버터칩·셀카봉의 공통점은… 2014-12-31 09:58:33
당초 목표보다 2배이상 팔린 해태제과의 ‘허니버터칩’과 본인 사진을 쉽게 찍을 수 있는 셀카봉이 인기상품으로 선정됐다.중국의 한류 드라마와 패션, 대만의 블랜선더 초코바, 태국의 라면 전문점 등도 아시아 각국의 올해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따수미 난방텐트 제조사 아이두젠, 2014 SBS 연예대상 협찬 2014-12-30 18:04:35
sbs 연예대상 협찬에 나서는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에 앞장서고 있다"며 "많은 이들이 따뜻한 난방텐트 안에서 2014 sbs 연예대상을 보며 한 해를 즐겁게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39성공을 부르는 습관39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곡면 올레드TV·허니버터칩…'대박' 키워드는 차별화 2014-12-28 21:59:18
lg전자의 55형 곡면 올레드tv와 해태제과의 허니버터칩, 기아자동차의 올 뉴 카니발 등이 ‘올해 소비자로부터 가장 주목받은 신상품 톱10’이라고 28일 발표했다.kmac는 매년 기업의 신상품 경쟁력 확보를 돕고, 소비자의 합리적 소비를 유도하기 위해 그해 출시된 상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올해의 주목받는...
[씨에씨에, 미스왕③] K뷰티 제품 내가 제일 잘나가 2014-12-26 14:45:11
브랜드 스킨푸드는 안티에이징 제품에 관심이 높은 중국인들을 위해 지난해 허니 & 로열젤리 퍼밍 아이크림을 특화 상품으로 개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39성공을 부르는 습관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