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투자증권, 연탄나눔봉사로 따뜻한 마음 전해 2013-12-12 15:44:42
‘희망나무 장학금’ 지급 등 다양하면서도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중심의 진정성 있는 사회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우리투자증권 사회공헌담당자는 "추운 겨울에 어르신들이 따뜻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우리의 작은 정성으로 어르신들의 마음이 조금 더 따뜻해졌으면 좋겠다"고...
최고의 경제학자, 복싱 세계챔피언도 턱밑까지 들이닥친 대공황을 몰랐다 2013-12-06 21:51:32
39신데렐라 맨39을 통해 본 대공항한 경기 파이트 머니로 3천달러 받던 잘나가던 복서, 주가 폭락해 부두 근로자 전락 1933년 뉴딜정책 시작, 200만명 月 30달러 받고 테네시강 유역 개발공사 살인적 불황의 끝 보이고 복서도 링으로 돌아오는데… [ 강영연 기자 ] “참담한 땅에 브래독의 복귀는 모든 미국인의 희망이...
‘택시’ 홍은희-김구라, 미녀와 야수 첫 커플 셀카 찍다! 2013-12-04 17:40:12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사진제공: 나무엑터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전진 센스화환 “전진만 해라, 후진은 없다” 변함없는 개그감 ▶ ‘오로라공주’ 떡대 하차, 데스노트 버금가는 임성한 대본…‘씁쓸’ ▶ 김생민 집공개, 불 좀 켜달라는 제작진의 부탁에도…‘짠돌이 인증’...
힘이되는 한마디 모바일 '쉼' 서비스 정식 오픈 2013-11-22 11:23:03
나무 주연선 대표, 문학과지성사 주일우 대표 등 출판계 인사들로 구성된 쉼 편집위원회를 통해 문구를 선정하고, 해당 문구를 전문 일러스트 작가와 연계해 쉼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서비스의 전문성을 높였다. 쉼 편집위원회 위원인 정은숙 마음산책 대표는 39휘발성 정보와 뉴스 속에서 일상을 엮어가는 현대인에게...
[책속의 한줄] 참 좋은 당신을 만났습니다 2013-10-18 17:33:17
39요즘 마치 벼랑 끝에 선 심정인 분들이 참 많은 듯합니다. 하지만 그 벼랑 한쪽 옆에는 항상 기차의 철로가 깔려 있다고 하지요. 그 위를 지나는 기차 소리에 귀를 잘 기울여 보시기 바랍니다. 희망의 플랫폼에 푸른 기차가 도착할 시간이 그리 멀지 않았습니다.39 39고난을 참 많이 겪은 선배가 있습니다. 그런데...
코코아 개구리 포착, 진귀한 모습에 시선집중 ‘해리포터 실사판?’ 2013-10-04 23:01:02
나무에 올라가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이번 탐사의 총 책임자인 트론드 라르센은 디스커버리와의 인터뷰에서 “수많은 개구리들이 멸종하는 상황에서 한 지역에서 여러 종류의 새로운 개구리들을 발견한 것은 매우 희망적이다”라고 말했다. 코코아 개구리를 접한 네티즌들은 “해리포터 실사판?” “대박. 보기만...
엔트리브, '천사데이' 기념 자선바자회 개최! 2013-10-04 16:47:17
39천사(1004)데이39를 기념해 자사 사옥에서 희망나무 자선바자회39를 개최한다고 금일 밝혔다. 엔트리브소프트 사내 봉사활동 동호회 39희망나무39에서 매년 주최하는 39희망나무 자선바자회39는 직원들이 손수 기증한 물품들을 판매해 얻은 수익금 전액을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기부하는 행사로...
우리투자증권, 재활용 의류 나눔으로 제3세계 어린이 꿈 키워 2013-10-02 11:23:10
지속하고 있다"며 "저소득층 가정의 우수 고등학생 ‘희망나무 장학금’ 지급, 어르신 건강한 여름나기 봉사, 명절 사랑의 도시락 나눔, 김장 나눔 등 다양하면서도 임직원들의 참여중심 활동에 역점을 두고 나눔문화를 기업문화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화제]...
다음세대재단, '2013 소셜이노베이션캠프36' 진행 2013-09-30 15:35:47
청년일자리허브에서 소셜이노베이션캠프3639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공개 모집을 통해 자발적으로 참여한 57명의 it 기획자, 개발자, 디자이너들은 2013 소셜이노베이션캠프36 본선 캠프 36시간 동안 시민, npo 등이 제안한 6개 아이디어를 웹서비스와 어플리케이션으로 구현했다. 결과물은 아이디어 제안자...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YES구미, 세계 속의 명품도시를 향해 비상하는 구미시 2013-09-27 07:01:15
나무 심기를 실천해 지금은 약 750만 그루의 나무가 자라 도심 곳곳에 녹지 공간이 형성됐다. 구미의 도시 브랜드는 ‘yes gumi’다. yes는 young(젊음), electronic(전자), satisfaction (만족)의 약자로 꿈과 희망 모두를 이룰 수 있는 긍정의 도시라는 의미와 기업과 시민이 원하는 것이라면 무엇이든지 하겠다는 긍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