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책마을] 사소한 물품들의 대단한 탄생 2013-08-08 17:01:42
슬슬 피했다. 그래서 골드먼이 카트를 밀고 다니는 사람들을 고용하자 일반인들도 애용하게 됐다. 《일상을 바꾼 발명품의 매혹적인 이야기》는 일상에서 마주치는 물건들의 탄생 비화를 흥미롭게 엮었다. 노트북, 현금자동지급기, 종이컵, 운동화, 껌 등은 매일 당연하게 접하는 물건들이지만 발명되기까지 인류는...
"햄·만두 사도 상품권"…식품업계 '판촉 전쟁' 2013-08-07 16:57:18
쌓여 있었다. 판촉사원들은 지나가는 고객들의 카트를 살펴보며 다른 회사의 제품을 빼고 자사 제품을 구입해 2만5000원을 맞추라고 권유했다. 불황에 식품업체들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cj제일제당, 대상, 동원f&b 등 종합식품 회사들이 이마트에서 돌아가며 상품권 증정행사를 펼치고 있는 것이다. cj제일제당은...
KARA, 모터스포츠의 날로 8월8일 지정 2013-08-07 16:24:42
드라이버의 애장품을 경매해 낙찰금 전액을 10대 카트 드라이버 장학금에 쓰기로 한 것. 자선 경매는 8일부터 8일간 물품 기증을 받은 뒤 8월16일부터 다시 8일간 온라인에서 입찰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장학금 수혜자는 경기 성적, 학업 성적, 특별 심사 점수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결정되며, 최종 경매 낙찰금 규모에...
톡톡 튀는 젊은 디자인…10人10言 2013-08-06 17:55:28
쇼핑카트 ‘로킷’으로 관객의 흥미를 자극한다. “심미적 가치는 기능에 내재한 일부”라고 한 세계적인 디자인학자 빅터 파파넥의 말대로 이번 전시에서 한국 유망 작가들은 디자인의 생명은 기능성과 심미적 가치를 동시에 구현해야 한다는 명제에 충실하게 화답한다. 이번 전시는 국립현대미술관이 기존의 과천관,...
제주 테디밸리·사이프러스 골프&리조트, 삼림욕 코스 돌며 '힐링 골프' 2013-08-06 17:01:25
페어웨이 오른쪽에 사이프러스(측백나무)가 카트도로를 감싸고 있다. 이 나무 사이에 들어서면 항상 바람이 분다. 마치 에어컨을 틀어 놓은 것처럼 시원하다. 여기서 이 오솔길을 놓치면 안 되는 이유다. 골프장에서 가장 높은 서코스 8번홀(파3)에 올라서면 눈앞에 나타난 오름이 가슴을 뻥 뚫어준다. 북코스 9번홀은 이...
'굿닥터' 주원-문채원, 달달한 마트 데이트…'신혼부부 같아' 2013-08-04 17:25:48
문채원의 옆을 지키는 주원과 직접 카트를 끌며 주원에게 여러 가지 질문을 던지는 문채원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심장박동수를 높여줄 전망. 훈훈한 ‘마트 데이트’로 인해 두 사람이 한층 더 가까운 공감대를 형성하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힐링 커플’ 주원과 문채원의 ‘마트 데이트’ 장면은 지난달 21일...
주원 문채원, 달달한 마트 데이트 현장 포착 `케미커플 예고` 2013-08-04 11:43:49
카트를 끌며 주원에게 여러 가지 질문을 던지는 문채원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의 마트 데이트 장면은 지난달 21일 서울 양재동의 한 대형마트에서 진행됐다. 대형마트의 영업이 끝난 뒤 촬영이 이뤄져야했던 탓에 두 사람은 늦은 밤까지 촬영을 대기해야 했지만 즐겁게 촬영을 했다. 이날 촬영은 마트 영업시간...
넥슨플레이, '도타2 베타키' 등 여름방학 이벤트 풍성 2013-08-02 16:57:05
'카트라이더'와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를 '공식친구'로 추가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게임 내 주요 아이템을 지급하며, '마비노기 영웅전'을 넥슨플레이의 '공식친구'로 추가하는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선정, 넥슨 캐시 5천 원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넥슨플레이'를...
이마트, 中企제품 들고 '홍콩 진격' 2013-08-01 17:14:15
‘하바네로라면’을 카트에 담았다. 이마트(사장 허인철·사진)가 중소 식품기업과 공동 기획해 만든 자체상표(pl) 상품인 하바네로라면은 이날부터 홍콩에서 판매되기 시작했다. ‘태양초 고추장’ ‘카라멜 아몬드 팝콘’ 등 다양한 이마트 pl 상품이 ‘한국식품관’이라는 안내판이 붙은 판매대를 차지하고 있었다....
야쿠르트아줌마 42년 2013-07-31 18:13:34
분들이 유니폼을 입고, 카트를 끌고 다니는 것 만으로도 소비자들은 야쿠르트를 떠올리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한국야쿠르트는 편의점이나 대형마트같은 쉬운 유통채널보다 아주머니 판매를 고집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이창희 한국 야쿠르트 이사 "직접 고객과 만나 정을 나누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