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자의 선택으로 선정되는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2013-02-14 09:56:39
led스마트tv, 로봇청소기, 카메라, 커피머신, 전기면도기, 케이크교환권, 영화관람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女아이돌, 팬미팅 도중 난투극 벌여...
카페베네, 하남 하이웨이파크 개발사업자로 최종 선정 2013-02-07 10:30:17
4층 65,572㎡ 규모의 휴게시설에는 자체브랜드인 커피전문점 카페베네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랙스미스을 비롯, 편의시설(레포츠스토어, 패션스토어, SSM, F&B, 주유소 등) 및 문화시설(커피테마파크, 보타닉하우스, 전망테크, 체험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시공사로는 한라건설이 참여할 예정이며 카페베네는 신개...
한파에 `원스톱` 소비 늘어‥멀티형 매장 대세 2013-02-07 09:21:12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식사를 제공하는 커피전문점, 식사는 물론 디저트까지 선보이는 주점 프랜차이즈 등의 업체들이 주목 받고 있다. 카페네스카페, 베이커리 특화 매장 커피전문점 ‘카페네스카페’는 간단한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본 디저트 및 수제샌드위치와 베이커리 메뉴를 강화한 특화 매장을...
선교와 문화 활동의 場 …교회카페 ‘야이로커피’가 뜬다 2013-02-07 07:24:02
그 주인공이다. 야이로커피는 카페개설에 필수적인 커피머신과 전산 pos 시스템을 본사에서 무상으로 지원해 준다. 신규로 카페를 개설할 경우 인테리어 를 포함한 시공의 모든 항목을 포함하여 3,700만원(8평)의 획기적인 예산으로 개설공사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프랜차이즈 브랜드 카페의 장점을 살려 자연스러...
다날엔터, 커피-음악 문화공간 `달.콤커피` 사업 박차 2013-02-06 10:09:36
연계한 각종 마케팅을 적극 진행해 아직은 많은 소비자에게 생소한 `달.콤커피`를 누구나 가보고 싶은 커피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전략이다. 달.콤커피는 올해 50호점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달.콤커피는 논현점, 홍대점, 외대점, 명지대점, 압구정로데오점, 대구 두류공원점, 상암 팬엔터점, 안양1번가점,...
직업·나이 고려한 맞춤형 카드가 대세…소액결제 편리한 모바일 카드도 '주목' 2013-02-05 15:30:26
재래시장, 온라인 쇼핑을 비롯해 대중교통, 문화생활 등에서 모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슈퍼마켓을 비롯한 마트와 재래시장,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각각 최대 월 6000원까지 개별 할인 혜택을 준다. 슈퍼마켓의 경우 슈퍼 업종으로 등록된 모든 가맹점에서 할인받을 수 있다. 재래시장도 건당 1만원 이상만...
스시로, 묵은지 광어·간장 생대하 등 신메뉴 26종 출시 2013-02-05 09:48:11
수 있도록 했으며, 블랙커피도 신메뉴로 출시됐다. 또한 스시 토핑을 다양화해 품질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주력했으며, 1700원 메뉴를 강화해 고품질의 스시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시로한국 최세철 대표는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어린이를 포함한 다양한 연령층이 스시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한경 마케팅 대상]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전국 480여개 매장…성장과 사회적 책임 동시에 2013-02-04 15:31:04
인증의 사내 양성 커피 전문가인 커피마스터 제도를 수료한 바리스타들은 전국 매장을 중심으로 활발한 재능기부 활동을 전개하며 지역사회에 커피 문화와 지식을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의 바리스타들은 작년 전국에서 2만2100여명의 고객과 지역사회단체를 대상으로 2800여회의 커피세미나를 열었다.사회적 일자리 사업...
호텔 MICE, 회의+엔터테인먼트+동선관리가 핵심 2013-02-03 20:32:14
케이터링까지요.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공연, 문화, 휴식 등 다양한 편익을 제공하는 곳이 호텔인 것 같아요. 그런데 이런 것들이 있는 속에서, 호텔에서 컨벤션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 필요한 경쟁력, 가져야 할 점은 무엇이라고 생각을 하십니까? 김영문 SK네트워스(주) 워커힐 상무> 고객의 동선 관리가...
1930년 문 연 미쓰코시 경성점 자리가 본점…세일·쇼핑백도 신세계가 '최초' 2013-01-31 15:30:30
신세계였다. 오늘날 전국으로 확산된 테이크아웃 커피 문화는 신세계가 1999년 7월 스타벅스 국내 1호점을 이화여대 근처에 열면서 시작됐다. 2007년 6월에는 경기 여주에 프리미엄 아울렛이라는 신개념 유통업태를 선보였다.신세계는 사회공헌 활동에서도 다른 기업과 차별화된 시도를 많이 했다. 1999년 국내 기업 최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