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독특한 아이템으로 대박…'투잡' 연예인, 누가 있나 2013-01-07 16:47:26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과 투명한 가격 공개로 신뢰를 얻고 있다. 차별화된 웨딩카페 운영으로 편리한 서비스 상담과 제휴를 통한 육아 관련 서비스 제공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연예인들이 사업을 한다고 해서 성공을 보장받지 못하지만 자신의 강점을 살린 특이 아이템으로 승승장구 하고...
“2013 CES, IT주들의 향방은?” 2013-01-07 14:08:19
사업 제휴를 체결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삼성전자는 콘텐츠 부족을 이유로 유에이치디 TV 대응에 소극적이었지만 1분기 초 본격적인 제품 출시와 더불어 상용화에 본격적으로 나설 것이 예상된다. 업계 1위 업체인 만큼 삼성전자가 나서면 파급효과가 더욱 빨라질 것이다. 이번 CES에서는 85인치를 주력으로 하고 최대...
카드사 마케팅비 24%는 무이자 할부 지원에 사용(종합) 2013-01-07 08:33:29
카드사들이 제휴 마케팅 차원에서 제공했다. 그러나 지난달 22일 대형가맹점의 부당행위를 금지하는 개정 여신전문금융법이시행되고서 카드사들은 대형가맹점에 무이자 할부 비용을 나누자고 요구했다. 개정 여전법에는 '대형가맹점은 판촉행사 비용의 50%를 초과하는 비용부담을 요구해서는 안된다'는...
카드사 마케팅비 24%는 무이자 할부 지원에 사용 2013-01-07 04:55:05
카드사들이 제휴 마케팅 차원에서 제공했다. 그러나 지난달 22일 대형가맹점의 부당행위를 금지하는 개정 여신전문금융법이시행되고서 카드사들은 대형가맹점에 무이자 할부 비용을 나누자고 요구했다. 개정 여전법에는 '대형가맹점은 판촉행사 비용의 50%를 초과하는 비용부담을 요구해서는 안된다'는...
`불황도 힘든데'…항공ㆍ통신 무이자할부 중단(종합2보) 2013-01-05 16:20:28
중단 배경 및 고객 불만 이유 추가>>대형할인점 이어 백화점ㆍ면세점ㆍ車보험도 안돼기존 무이자할부 탑재 카드ㆍ제휴카드는 가능 카드 무이자 할부가 대부분 생활 필수 분야에서전격 중단돼 서민들이 큰 불편을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 대형 할인점뿐 아니라 항공요금과 통신요금까지 무이자 할부가 안 돼 목돈...
카드사의 변심...항공,통신 무이자할부 중단 2013-01-05 10:05:58
분담하는 제휴카드나 무이자 할부 탑재 카드를 통해 서비스한다. 한 카드사 관계자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했던 무이자 할부 상시 이벤트를 끝내는 것으로 대형 가맹점과 제휴한 카드나 부가 혜택에 무이자 할부가 담겨 있는 카드는 여전히 무이자 할부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하나SK카드의 `빅팟카드`과 삼성카드...
`불황도 힘든데…' 항공ㆍ통신 무이자할부 중단(종합) 2013-01-05 08:59:45
추가>>대형할인점 이어 백화점ㆍ면세점ㆍ車보험도 안돼기존 무이자할부 탑재 카드ㆍ제휴카드는 가능 카드 무이자 할부가 대부분 생활 필수 분야에서전격 중단돼 서민들이 큰 불편을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 대형 할인점 뿐만 아니라 항공요금과 통신요금까지 무이자 할부가 안 돼 목돈마련이 쉽지 않은 서민...
`불황도 힘든데…' 항공ㆍ통신 무이자할부 전격 중단 2013-01-05 04:55:21
대형할인점 이어 백화점ㆍ면세점ㆍ車보험도 안돼기존 무이자할부 탑재 카드ㆍ제휴카드는 가능 카드 무이자 할부가 대부분 생활 필수 분야에서전격 중단돼 서민들이 큰 불편을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 대형 할인점 뿐만 아니라 항공요금과 통신요금까지 무이자 할부가 안 돼 목돈마련이 쉽지 않은 서민 고통이...
신한생명, 4일 정기인사 실시 2013-01-04 16:58:28
남미라 ▲미디어복합지점 마명순 ▲부천복합지점 노희경 ▲창원복합지점 김미정 ▲으뜸ace지점 신미숙<센터장> ▲강서고객지원센터 이은영<팀장> ▲tcm지원부 제휴마케팅팀 장용창 ▲상품마케팅부 시너지영업추진팀 김순기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2013 대전망] 홈쇼핑, 해외·모바일·자체브랜드 집중…9.9% 성장 노린다 2013-01-03 15:30:36
쇼핑몰과의 제휴도 강화할 계획이다. 20~30대 고객을 모바일로 유입하기 위한 방안도 구상 중이다. gs샵과 롯데홈쇼핑 역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인터넷 쇼핑시장을 tv쇼핑시장과 더불어 복수의 주력 시장으로 선정하고 새로운 모바일 쇼핑모델 개발에 적극 투자할 방침이다. ○해외 시장 공략도 강화 해외 사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