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락앤락, 밀폐용기 브랜드파워 10년 연속 1위 2013-03-04 15:08:31
넘게 1위한 기업에게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를 수상하게 됐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골든 브랜드 수상은 친환경 및 안전에 중점을 둔 제품 정책과 소비자들의 신뢰가 바탕이 됐다”며 “변함 없이 환경, 건강, 안전을 최우선하는 제품을 개발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김병근 ...
에이스침대, K-BPI 조사에서 14년 연속 1위 차지 2013-03-04 15:08:30
국내 최초로 개발된 브랜드 평가 제도다. 이번 조사는 전국 1만1000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3개월간 진행됐다. 에이스침대 측은 “14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은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간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국내 침대산업을 이끌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BAT코리아, 담배 '보그' 200원 인하 2013-03-04 10:13:04
조치다. 대상 제품은 보그 브랜드 3종(보그 1mg, 보그 블루 1mg, 보그 0.3mg)이다. 가이 멜드럼 bat 코리아 사장은 "가격 다양화를 통해 제품의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2300원 대 이하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혀줄 것" 이라며 "제품의 맛과 품질에 변함이 없다"고 말했다. 보그는 2004년 국내에 출시된...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신도리코, 안정된 서비스 돋보이는 오피스솔루션 2013-03-03 10:16:10
꾸준히 선보이며 브랜드 가치를 높여왔다.최근에는 디지털 네트워크의 미래형 오피스를 구축하는 오피스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성장했다. 첨단 사무기기 및 솔루션을 설계·개발·생산하며 국내 사무기기 시장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또 자체 브랜드 ‘sindoh’로 미국, 중국 등 해외 시장에 진출해 글로벌...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신한카드, 지역아동센터 291곳에 도서관 설립 2013-03-03 10:14:11
슬로건과 ‘아름人(아름다운 사람)’이라는 브랜드를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벌이고 있다. ‘고객만족 1등’을 넘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고객중심 카드사’가 되겠다는 목표다. 신한카드는 교육 격차 해소 및 미래 세대 육성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2010년 12월부터 소외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아름인 도서...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신한금융그룹, 14개국 진출한 국내 대표 금융지주사 2013-03-03 10:11:53
51위에 올랐다. ‘글로벌 500대 금융 브랜드’는 더 뱅커와 영국의 브랜드평가 전문기업인 브랜드파이낸스가 세계 1000여개 금융사를 대상으로 공동 선정한다. 해당 금융사의 전년도 재무실적을 기준으로 미래 실적을 추정하며 고객 서비스와 시가총액 및 고객 충성도, 대외 경쟁력 등을 종합적으로 측정한다.신한금융그...
[분양 현장 포커스] 경기 원당 '래미안 휴레스트', 평균 36% 할인…3.3㎡당 800만원대 2013-03-03 10:10:59
있다.고양시에서 래미안 브랜드로 첫 분양된 이 아파트는 지상 12~25층 22개동에 1651가구로 구성된 대단지인 만큼 입주민 공동시설도 대규모다. 단지 내에 20m 길이의 3개 레인을 갖춘 수영장과 유아용 풀이 갖춰져 있다. 12개 타석의 골프 연습장과 핀란드식 사우나, 피트니스룸 등도 마련돼 있다. 조경 녹지율은 40%에...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롯데월드, 국내 첫 테마파크…연간 640만명 방문 2013-03-03 10:02:12
국내외 사업을 확장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올해는 가족형 놀이시설부터 스릴형 놀이시설까지 다양한 시설을 오픈할 계획이다. 김해 워터파크, 롯데월드 타워 수족관 및 전망대, 중국 선양 테마파크 등도 개발해 글로벌 테마파크로서의 면모를 갖춘다는 방침이다.▶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소비생활 대표하는 '브랜드 슈퍼스타' 2013-03-03 10:01:57
대비하고, 마켓 3.0으로 마케팅 패러다임이 진화하는 요즘, ‘착한 브랜드’를 통한 지속 가능 성장에도 관심을 쏟아야 한다”고 강조했다.이정선 기자 sunee@hankyung.com*자세한 조사 결과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홈페이지(www.kmac.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접대주' 위스키 지고, '클럽주' 리큐르·보드카 뜬다 2013-02-28 14:21:32
주류 업체들은 이런 수요를 반영해 리큐르 브랜드를 새로 들여오거나 기존 리큐르, 보드카 제품군에 대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8월 국내 1위 와인 수입업체인 금양인터내셔날은 독일산 허브리큐르 '버젤페터'를 들여왔다. 디아지오 코리아, 페르노리카 코리아 등 대형 주류 수입업체들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