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장품, 올해 점진적 실적 회복" - KTB투자證 2014-01-07 08:48:09
업체의 중저가 채널과 해외사업 호조가 이어지고, 방문판매과 백화점 등 고가 채널의 실적회복이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김 연구원은 다만 "LG생활건강은 중장기 안정적 성장성과 상당기간 조정 받은 주가가 매력적"이라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가 70만원을 유지하고, "아모레퍼시픽은 주가가 저점 대비 약 15% 가량...
현오석 "지역투자 활성화대책 내놓겠다"(종합) 2014-01-02 19:28:09
방문 모습 추가>>"한옥마을은 산업간 융복합 모범사례" 현오석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올해 1분기 중 지역 유휴자원 활용 및 지역거점 개발 촉진 등 지역 투자 활성화 대책을 내놓겠다고 2일 밝혔다. 현 부총리는 이날 오후 전주를 방문해 지역 문화산업 대표, 청년 창업가 등과간담회를 열고 "정부는...
[장벽붕괴 25년, 게르만의 비상] 기업·정부·대학 머리 맞댄 '스마트팩토리' 가보니… 2014-01-01 21:01:27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 스마트팩토리 방문 당시 일하고 있던 3명도 지멘스와 카이저슬라우테른 공대 등 각각 다른 조직에 몸담고 있었다. 지난해에는 미국의 통신장비업체 시스코가 스마트팩토리 프로젝트에 합류했으며 스웨덴 등 외국 대학도 참여 중이다. 데틀레프 쥘케 dfki 공장시스템혁신팀장은 “인더스트리 4.0...
중고명품 안전하게 최고가 현금매입하는 캉카스, 소비자들 입소문 자자 2013-12-30 16:01:57
중고명품을 판매하고 싶어하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국내 중고명품 시장 규모는 점점 커지고 있다. 문제는 텅 빈 매장에 간판만 걸고 시작해 소비자들로부터 위탁 받은 중고명품으로 채운 뒤 사업을 벌이는 중고명품매입업체가 무분별하게 생겨나면서 피해를 입은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다. 위탁판매의 경우, 팔릴...
[여행 브리프] 노랑풍선, 설 연휴 기획전 등 2013-12-30 06:58:33
둘러보는 일정이다. 천연 온천으로 유명한 오사카 야요이노 사토를 방문하는 것이 특징이다. 3박4일 일정, 하루 동안 자유시간이 주어진다. 29만9000원부터. (02)2001-4751 2014년 신년 맞이 홍콩 불꽃축제 신년맞이 홍콩불꽃축제가 31일 오후 11시15분부터 열린다. 완차이와 홍콩컨벤션센터에서 1시간여 동안 레이저쇼와...
‘기능 더하고 품격 높이고’ 진화형 뷰티 아이템 2013-12-27 12:18:50
스킨케어 제품이 더욱 잘 흡수되도록 돕는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1초에 300회 진동하는 일명 ‘물살 모공 샤워’로 메이크업 잔여물, 각질, 블랙헤드를 말끔히 청소해 모공이 줄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LG생활건강은 올해부터 미용기기 신규 브랜드 튠에이지를 론칭 해 다양한 진동기기를 내놓고 있다. 분당 7000...
층간소음 잡는 ‘스톰피 캐릭터 실내화’ 크리스마스선물로 주목 2013-12-21 09:58:00
아이들이 넘어질 것을 대비했다.업체관계자는 “사랑스러운 캐릭터와 보온과 층간 소음을 잡아주는 기능성으로 스톰피 캐릭터 털 실내화는 한 겨울 따뜻한 실내 활동을 도와주는 필수품”이라며 “장난감과 보온제품으로서의 기능을 모두 갖춘 에어스톰피 캐릭터 실내화는 선물용으로 많이 팔리고 있는데, 특히 크리스마스...
태안군, 명품 소금 홍보 위해 팔 걷고 나섰다 2013-12-19 10:10:51
등 태안 소금 홍보와 판매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태안소금명품화사업단은 2015년까지 3년간 태안군의 소금생산기반 강화 및 생산자 소득증대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태안 천일염의 브랜드 가치 상승과 해외 시장 파악을 위한 프로모션 행사도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올해 10월에는 뉴욕과 la 등...
끝없는 도전신화 메트로시티, 월드 패션 신화를 꿈꾼다 2013-12-13 17:45:02
매주 주말에는 지방권 백화점을 방문해 현장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윤 부사장의 장기적인 목표는 유통에서 많은 브랜드를 다루며 업체와 함께 성장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메트로시티’를 세계적인 브랜드로 육성하는 것이다. 그동안 그는 가능성을 보유한 국내 브랜드들이 해외 브랜드들에 밀려 빛을 보지 못하는...
[2013 더 캠핑아웃도어쇼] 카라반라이프, 국내 실정에 맞춘 '캠핑트레일러(카라반)' 선보여... 2013-12-12 18:59:43
차체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이번에 카라반라이프가 함께 선보인 폴딩트레일러 바이킹2107은 기존 제품에 비해 설치 및 철거에 소요되는 시간을 25%이상 단축한 제품이다. 단열효과를 높여 안락함과 보온효과가 좋고 실내환기를 위한 루프팬을 설치한 것이 특징이다. 12일 폭설이 내린 궂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