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션월드, 스키, 골프, 콘도를 하나의 회원권으로! 2013-07-11 11:30:00
고객들을 위해 보다 수월한 예약과 고객과 직원간의 소통을 통하여 인간적인 정도 쌓아갈 수 있는 시스템을 시행중이다. 최근 인기리에 분양된 국내 최고의 vip프리미엄 노블리안 회원권은 소노펠리체 및 전국 노블리안 객실을 연 60박 이용 하면서 아주 특별한 혜택과 대우를 누릴 수 있으며, 현재 잔여구좌만이 남아있어...
불황에 지친 패션계… 핫플레이스 편집숍은 ‘방긋’ 2013-07-11 10:53:02
위해 새로운 승부수를 던진 것. 그간 많은 브랜드들이 매장 늘리기로 고객과의 접점을 높이며 양적 성장에 치중했으나 감소하는 매출과 불황의 여파로 몸살을 앓았다. 이제 브랜드들은 과오를 뒤로하고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며 내실을 다지는 추세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신개념 편집숍이 등장해 고객과의 ‘소통’에...
<기업 프로젝트 걸림돌 제거로 10조원 투자 일으킨다> 2013-07-11 08:00:21
하다. 정부는 기업과 국회, 지방자치단체와 소통을 강화해 추가적인 투자활성화 대책을 내놓을 예정이다. ◇ 산업단지내 녹지에 공장증설 지원 정부는 우선 산업단지 내 여유 녹지에 공장을 증설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로 했다. 산단 입주기업들이 기존 공장 근처에 공장을 증설하고자 하나 산단 내...
“꿈을 그려 드립니다” 코리아드라이브, 행복나눔 재능기부 행사 실시 2013-07-10 22:52:13
소통하며 대리운전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키고 평소 쉽게 접하기 힘든 네일아트와 캐리커쳐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민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진행됐다. 이에 코리아드라이브 직원들은 행사 전부터 길거리 홍보를 실시하며 지역민들의 참여를 유도. 인근 지역 주민은 물론...
방송인 권영찬, 청소년을 위한 재능기부 약속 지켜 2013-07-10 22:43:07
위한 재능기부 약속을 지키기 위해 강원도 인제군 기린중·고등학교를 찾았습니다. 청소년들을 위한 재능기부 강연은 9일 오후 3시부터 2시간동안 기린중·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진행됐습니다. 이번 강연은 KBS 공사창립 40주년 기획 ‘무지개콘서트- 꿈이 있어야 이룰 수 있다’의 일환으로 개최됐으며 학생들과 교직원...
전경련 "창조경제 기획단 설립을" 2013-07-10 17:06:13
“그동안 정부와 민간이 창조경제 구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으나 아직까지 창조경제가 국민들의 공감을 얻지 못하고 있다”며 “구체적인 창조경제 프로젝트를 발굴해 실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전경련 관계자는 “최근 창조경제에 대한 설문조사를 벌인 결과 국민의 60%가 창조경제의 필요성에는 공감하지만, 54...
[2013 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KFC, 'CHAMPS'로 고객만족 실천…고객 소통 채널 다양화로 '만족 극대화' 2013-07-10 17:00:52
사용자 급증에 발맞추어서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채널을 다양하게 확보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히고 있다. kfc는 앞으로 'sogood campaign'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항상 매장에서 준비해 최상의 신선함을 유지하는 kfc만의 강점과 오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전문성, 정통성을...
[2013 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파리바게뜨, 고객 중심의 '맛 현지화'…세계시장 사로잡아 2013-07-10 17:00:20
있는 식품을 만들기 위해 전 직원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품질보증을 위한 iso 9001 획득, 식품안전을 위한 위생 강화 활동인 ‘5s 운동’ 실시, 전사적 생산혁신활동 ‘tpm(total productive maintenance)’ 프로그램 운영 등은 높은 수준의 식품안전관리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고객만족...
[2013 한국서비스대상] 삼성카드, 불만 처리 프로세스 표준화…민원평가 1등급 2013-07-10 15:30:38
인정받는 최고의 서비스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삼성카드는 고객 불만에 대한 처리 프로세스를 표준화한 고객의 소리(voc) 처리 및 공유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voc 생활화 원칙’을 선포하고 매달 모든 임원들이 참여하는 ‘voc 데이’, 매주 본부장급 임원들이 모두 참석하는 ‘voc...
[2013 한국서비스대상] 금호리조트, 자연·레저 어우러진 편안한 리조트 실현 2013-07-10 15:30:27
조직활성화과정인 ‘솔선수범은 열정과 소통으로’ 과정을 통해 금호리조트인의 자부심을 느끼고 자발적 동기부여를 이끌어내는 시간을 갖고 이를 통해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 품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마스타자동차, 국내 최초 차량 종합관리서비스 도입▶ [2013 한국서비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