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지현, 운동 좋아한다더니..유연성 `끝판왕` 2013-04-11 11:04:00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리복의 브랜드 캠페인 `시작은 멈추지 않는다. LIVE WITH FIRE` 두 번째 광고영상에 전지현이 동참했다. 이번 CF는 일상에 지친 전지현이 `전지현, 이제는 유연해 지고 싶다`라는 멘트와 함께 실내에서 스트레칭을 하며 몸을 푸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전지현은 실내에서 다양한 피트니스를 하며...
GM, 11개월만에 '페이스북 광고' 재개 2013-04-10 08:30:31
(새 브랜드 슬로건) '새로운 길 개척(find new roads)'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페이스북을 포함한 모바일 프로그램 광고를 더 많이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페이스북 측은 "우리는 이번 광고 건을 계기로 gm과 더 친밀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김정훈 기자 lennon@hankyung.com...
[★★화보] ‘최고의 만남’ 로만손-피겨퀸 김연아, 첫 화보 공개 2013-04-09 10:25:31
광고 메시지로 담았으며 이를 통해 로만손은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위상을 더욱 높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4월 중순 공개될 김연아와 로만손의 이번 광고캠페인은 세계적인 피겨 스케이터로서 김연아 선수 특유의 카리스마와 함께 은반 위에서 보여주었던 절정의 아름다움까지 담아내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리복 글로벌 캠페인 전개 “시작은 멈추지 않는다, 라이브 위드 파이어” 2013-04-08 15:45:14
표현이다. 리복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삶을 위한 리딩 피트니스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리복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영상은 4월8일부터 공개됐으며 리복 피트니스 컬렉션과 리얼플렉스 스크림 2.0은 전국 리복 매장과 공신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GMA 글로벌 마케팅대상] 대륙제관, 안터지는 '맥스부탄'…제관 선도 2013-04-08 15:44:47
tv광고는 물론 tv 자막광고와 라디오, 지면광고 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맥스부탄의 안전성을 비교적 소비자들에게 각인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대륙제관은 공익적인 차원에서 한국가스안전공사와 정기적으로 휴대용 부탄가스 안전사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그 결과 휴대용 부탄가스의 안전사고를 2011년 30건에서...
라이엇, LOL 섬머캠프로 '올해의 광고상' 수상 2013-04-08 11:46:40
광고 부문에서 올해의 광고상'을 수상했다. 이번에 수상한 'lol 섬머 캠프 캠페인' 광고는 2012년 7월 진행된 플레이어 참여 이벤트에 대한 내용으로, 이벤트 내용을 상세하게 설명하면서도 재치 있게 콘텐츠를 배합하여 아이디어와 이벤트 정보가 적절히 구성된 점이 높게 평가 됐다. 특히, 광고를 통해...
HS애드, 불법 다운로더 겨냥한 캠페인 영상 유포 2013-04-05 11:41:57
충고 영상 수천개 깔려 LG그룹 계열 광고회사 HS애드는 MBC와 손잡고 불법 다운로드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한 공익 캠페인을 벌였다고 5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합법적인 저작물을 불법으로 내려받는 행위에 둔감해진 해외 P2P파일공유 프로그램 이용자들을 겨냥해 제작한 영상물을 이용자가 많은 해외...
<고침> 경제(광고학회 '올해 광고상'…) 2013-04-04 17:27:08
옥외광고(SP)는 S-OIL[010950]의 '히어 벌룬 캠페인'(제일기획)와 대한항공[003490] ྌ'초간의 세계일주'(HS애드)가선정됐다. 심사위원장 특별상은 아시아나항공[020560]의 '아름다운 교실'(상암커뮤니케이션즈), 도드람양돈농협의 '맛있는 온도법칙 도드람포크'(이너스커뮤니티),...
광고학회 '올해 광고상' 현대모비스 '노벨 프로젝트' 2013-04-04 15:14:50
옥외광고(SP)는 S-OIL[010950]의 '히어 벌룬 캠페인'(제일기획)와 대한항공[003490] ྌ'초간의 세계일주'(HS애드)가선정됐다. 심사위원장 특별상은 아시아나항공[020560]의 '아름다운 교실'(상암커뮤니케이션즈), 도드람양돈협회의 '맛있는 온도법칙 도드람포크'(이너스커뮤니티),...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가치 평가, 토요타 1위 2013-04-03 18:46:54
브랜드파이낸스는 "토요타가 새로운 광고 캠페인과 '아이고(aygo)'와 같은 젊은 차종으로 위기를 극복한 것으로 보인다"며 "독일 브랜드의 강세도 뚜렷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페라리는 이번 평가에서 자동차 부문에선 50위 안에 들지 못했지만 모든 부문에서 '가장 강력한 브랜드'로 평가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