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네즈 '워터드롭 선케어' 선블록 5종 출시 2013-04-10 11:07:31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는 선블록 ‘워터드롭 선케어’ 5종을 10일 출시했다.이 제품은 워터드롭 기술이 적용돼 수분을 공급해 주고 수분 증발을 막아준다. 한국산업재단에서 선블록 부문 '차세대 세계 일류 상품'으로 선정됐다. 피부 유형과 생활 습관에 맞춰 사용하도록 아쿠아, 수프림, 센서티브,...
현대경제硏 보고서 "2020년 세계 중산층 절반 아시아인" 2013-04-07 17:04:18
내다봤다. 정보기술(it) 부문은 2000년 14.0%에서 내년에는 36.8%로 세계에서 아시아 지역의 비중이 높아질 것으로 예측했다. 시계 화장품 의류 등 고급 사치재의 아시아 시장 규모도 매년 급성장하고 있다. 한국 일본 중국의 명품 시장 규모는 2010년 각각 8조7754억원, 26조3264억원, 13조1632억원에서 2020년에는 각각...
"새 먹거리 찾자" 中企의 불황나기 2013-04-03 17:17:48
것이다. 교육업체인 웅진씽크빅도 주총을 통해 화장품, 피부미용기기 사업에 진출키로 했다. 시계업체 로만손도 마찬가지다. 로만손은 2003년 주얼리 사업에 진출한 데 이어 오는 8월 향수를 출시하며 화장품 시장에도 진출한다. 로만손의 시계 부문 매출은 전체의 27% 수준. 로만손은 보다 다양한 사업 포트폴리오를 구...
[3일 증권사 추천종목]서울반도체·KG이니시스 등 2013-04-03 07:30:45
시장 확대 요인이 될 것으로 전망. 이에 따라 모바일 결제 부문 성장이 기대됨. 올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각각 26.3%, 29% 증가한 2770억원, 200억원이 될 것으로 추정. 매출액 증가에 따른 영업 레버리지 효과로 영업이익 증가율은 30%에 달할 전망)<추천제외종목>- 대우조선해양(주가 변동성 확대...
배우 윤승아, 더바디샵의 새로운 모델되다! 2013-04-02 14:22:52
김명주 마케팅 부문장은 “더바디샵의 브랜드 슬로건인 ‘마음을 담은 아름다움(beauty with heart)’이 배우 윤승아를 통해 올 한해 더욱 빛나리라 생각한다”며 “단순 뷰티 모델이 아닌, 더바디샵의 캠페인 활동까지 함께할 윤승아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자료제공: 더바디샵)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리바이스-코카콜라 손잡은 까닭은? 2013-04-02 13:08:27
협업 화장품 컬렉션을 출시했다. 업계 관계자는 "타 업종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구축할 수 있다" 며 "제품력이나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한정판 제작에 활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동안 협업은 소비자 관심을 끌기 위해 같은 업종끼리 주로 진행돼왔다. 최근 불황기를...
[인사] 동양그룹 ; 한국후지쯔 ; 한국콜마 등 2013-04-01 17:12:00
◈한국콜마 ▷화장품부문 생산사업장 담당 부사장 주진호▷기술연구원 색조화장품연구소 및 품질관리본부 전무 김동명▷제약부문 생산본부 전무 우경명▷기술연구원 색조화장품연구소 이사 윤평▷제약부문 생산본부 이사 이영주 ◈대륙제관 ◇(주)대륙제관◎승진▷부사장 윤창언▷이사 조문석◇(주)지에스켐◎승진▷이사...
'클럽 엠스타'에서 '지나'와 함께 춤을! 2013-03-29 14:01:58
브랜드 화장품을 증정하고 '엠수다' 채널 이름 공모전을 진행해 선정될 경우 게임 내 실제 적용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젊은 층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클럽 엠스타'와 인기 가수와의 만남을 통해 더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얻길 바란다'고 밝히고 '게임과 음악을...
인기 절정 ‘립크레용’ 대박난 이유 2013-03-21 10:14:05
지속성, 발림성 등 여러 가지 부문을 고려하는 그들. 각기 다른 니즈를 가진 여성들을 한 번에 충족시켜 줄 제품이 필요하다. 연예인들의 입술처럼 시간이 지나도 촉촉함이 사라지지 않고, 컬러도 지워지지 않는 립 제품을 원한다. # 멀티가 가능한 ‘립크레용’이 해답 최근 뷰티 기자들 사이에서도 립크레용은...
"LG생활건강, 중저가제품 해외영업 호조"-SK證 2013-03-21 07:54:27
내외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내다봤다. 생활용품 화장품 음료를 포함한 1분기 전체 매출액은 전년보다 10.9% 성장한 1조763억원, 영업이익은 1403억원으로 11% 늘어날 것으로 예상됐다. 화장품의 경우 브랜드 더페이스샵을 통한 중저가제품의 매출 확대와 일본·중국 등 해외부문의 고(高)성장이 가능할 것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