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그룹 페이스북, 국내기업 최초 팬 100만명 돌파 2013-01-10 10:34:44
답변이 오가면서 쌍방향 소통이이뤄졌다. 오프라인 모임도 정기로 열리고 있다. 지난해에는 서울, 부산, 대구, 목포 등에서 4차례 모임을 가졌고 올해에도 계속 이어 나갈 계획이다. 삼성그룹 미래전략실 박철영 상무는 "팬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중한 의견을반영하려 노력하고 있다"면서 "올해는 더 다...
‘디자인 카피’와의 전쟁, 대체 언제까지 계속될 것인가 2013-01-10 08:55:02
유사 상품과의 전쟁을 선포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쿠론백과 비슷한 상품에 대해 적극 대응하겠다는 것.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대대적인 제보를 받고 외부 전문 업체와도 온오프라인 상품 단속에 나서며 전문 변리사와 검토하겠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현재 카피를 했다고 밝혀진 10여개 잡화 브랜드에 대해서는 1차 ...
임산부 언더웨어 엠시크릿, 빠른 성장세… 올해 볼륨화에 박차 2013-01-10 08:51:02
및 오프라인 육아용품 전문매장, 백화점 등 오프라인 유통도 확대한다. 이와함께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준비 중이다. 정은영 하얀달 대표는 “올해 엠시크릿은 브랜드 볼륨화를 위해 공격적인 영업에 나설 계획이다. 임산부들의 트렌드와 니즈에 따라 상품력을 강화하고 보다 많은...
토니모리, 36시간 지속되는 ‘수분 광채 리치 크림’ 출시 2013-01-10 07:51:06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의 ‘수분 광채 리치 크림’은 전국 토니모리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출처: 토니모리 )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화장품 고를 때 ‘성분’을 볼 것 ▶작은 얼굴, 한번에 잡는 ‘똑똑 습관’은? ▶[b컷 화보] 뷰티 포인트는 ‘헤어’에 ...
[특징주]전자결제株, 동반 강세…모바일 결제 서비스 시행 2013-01-09 09:29:20
가맹점 확대의 수혜가 예상된다"며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시장 영역을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송 중 ཏ금 성행위' 돌발 행동…'경악'▶ 20대男 "부킹女와...
스마트폰을 직불카드처럼…다날 '바통' 결제서비스 2013-01-08 17:08:20
이 서비스는 소비자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스마트폰을 직불카드처럼 이용할 수 있는 전자지갑 서비스다. 스마트폰 ‘바통’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을 내려받아 일회용 바코드를 생성해 가맹점의 바코드 리더기로 인식하면 결제 시 사용자가 미리 등록해 놓은 은행 계좌에서 해당 금액이 자동으로 빠져 나간다. 하루...
[2013 대전망] 현대증권, 자산관리·CM·IB 경쟁력 강화…아시아 마켓 리더로 2013-01-08 15:30:29
온·오프라인 채널의 시장 지배력 확대와 상품 및 서비스 경쟁력 강화 등을 꼽았다.회사 관계자는 “경쟁사보다 더 많은 고객과 자산을 유치하기 위해 직원들의 서비스 경쟁력을 끌어올리는 동시에 각종 상품 경쟁력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cm 및 ib부문 강화 현대증권은 리테일 사업부문이 자산관리 영업체제로...
프리미엄진 편집샵 니노셀린, 한 차원 업그레이된 ‘패션 까페’ 오픈 2013-01-08 08:35:01
위치한 니노셀린 편집샵 외에도 갤러리아 백화점, 롯데백화점, g533, 퍼스트룩의 오프라인 편집샵, nino celine, ak mall, 엘롯데, cj mall, gs shop, 현대홈쇼핑,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d&shop 등의 오픈마켓션플러스, 아이하우스 등 18개의 온라인 몰에서 다양한 기획전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구영배 前 G마켓 대표, 中오픈마켓 진출 2013-01-07 16:45:50
합작법인을 설립했다. 메콕스래인은 중국 내 400여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을 갖고 있으며, 회원 수 1000만명 이상의 온라인 패션몰 ‘m18.com’을 운영하고 있다.지오시스는 자사의 중국 오픈마켓 사이트 ‘큐텐’(www.qoo10.cn)’을 중심으로 ‘m18.com’까지 통합해 운영하게 된다. 지오시스는 이를 통해 1000만명...
쿠론, "유사상품 적극 대응할 것" 2013-01-07 16:22:36
오프라인에서 판매하는 비슷한 상품에 대해 변리사와 직접 상표권 위반 여부를 검토키로 한 것이다. 현재 10여개의 잡화 브랜드에 대해 1차 경고문을 보냈고 향후 적절한 조치가 취해지지 않을 경우 법적 대응을 한다는 방침이다.쿠론 관계자는 “쿠론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스테파니’와 비슷한 디자인의 가방은 물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