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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하반기 美-中 지표 긍적적..전차군단 전략적 접근" 2013-01-03 09:26:50
유리한 국면이 전개되고 있다. 단기 모멘텀이 일단 확보됐으니 속도 조절에 대한 의심은 좋을 것이다. 강세론으로 다시 복귀하자. 수정이 필요하다. 전차 플러스 알파로 오랜 시간 슬림화를 밀고 왔는데 삼성전자는 연일 신고가를 갈아치우고 있으니 이 부분에 대한 업데이트는 필요가 없을 것이다. 조금 수정이 필요한...
에이치엘비, 현대라이프보트와 합병 마무리 2013-01-03 08:22:52
유리섬유 파이프(grp,gre)의 기술개발과 양산체제를 구축한 곳"이라며 "2011년말 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400억원과 11억원"이라고 전했다.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한성주 동영상'...
앉으면 천사 되는 의자, 버스 기다리다 승천할 기세 2013-01-02 20:11:47
특이한 버스 정류장의 모습이 담겨있다. 정류장 유리에 천사 날개가 그려져 있어 의자에 앉으면 마치 천사가 된 듯 보인다. 따라서 이 의자에 앉은 사람은 누구나 천사가 될 수 있다.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앉으면 천사되는 의자, 진짜 천사되네” “앉으면 천사되는 의자, 정류장 참 예쁘다” “앉으면 천사되...
포스코, 계열사 구조개편 속도 붙었다 2013-01-02 18:26:46
유리한 탄천E&E 등 신규 계열사 5개를 포함하면 이달 말까지 포스코의 계열사는 51개가 될 전망입니다. 포스코는 핵심사업 역량강화와 중복사업 업역조정, 비핵심사업 정리라는 원칙 아래 계열사 구조재편을 진행해왔으며, 올해 말까지 모두 6개 정도를 추가로 줄여 모두 30여개의 계열사를 축소할 계획입니다. 이번...
포스코, 계열사 7개 정리‥구조재편 가속 2013-01-02 17:29:13
진행중이며, 당분간 개별회사로의 운영이 유리한 탄천E&E 등 신규 계열사 5개를 포함하면 1월말까지 포스코의 계열사는 51개가 될 전망입니다. 포스코는 핵심사업 역량강화, 중복사업 업역조정, 비핵심사업 정리라는 원칙 아래 계열사 구조재편을 진행해왔으며, 올해 말까지 모두 6개 정도를 추가로 줄일 계획입니다....
룰더스카이, 2012 베스트앱 선정 감사 이벤트 2013-01-02 17:16:27
마케팅 행보를 이어왔으며, 유리상자, 슈퍼주니어, 뽀로로 등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변함없는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jce는 이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룰더스카이'를 방문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이벤트 스타(게임머니)'를 선물로 제공하고, '룰더스카이'의...
한라공조 비상…'큰 손님' 현대차 이탈 2013-01-02 17:13:15
매각 작업에서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기 위한 의도”라며 “하지만 한라공조를 제외한 나머지 공조계열사들의 가치가 높지 않은 데다 현대차 매출의존도가 워낙 높아 쉽지 않을 것”이라고 전망했다.이건호 기자 leekh@hankyung.com ▶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천자칼럼] 작심삼일의 효용 2013-01-02 17:08:16
쪽이 유리한 것과 비슷한 이치다. 프랑스 작가 겸 평론가 폴 부르제는 이를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고 간단하게 요약했다. 작심삼일도 나름대로 효용이 있는 셈이다. 그 성공사례가 한국인 첫 메이저리거 박찬호다. “저는 작심삼일과 라이벌이었어요. 못해도 사흘은 견뎌냈죠. 그러면 다시...
국세청 '탈세와 전쟁'…"성실 납세가 절세라는 인식 들 때까지" 2013-01-02 16:56:15
갖출수록 유리해야 하는데 현실은 반대로 돌아가고 있다”며 “입증책임의 전환을 적극 고려할 때가 됐다”고 말했다. 입증책임의 전환은 탈세 혐의자가 자신이 탈세하지 않았음을 스스로 입증해야 한다는 논리다. 지금은 상속세 등 일부 세목을 제외하곤 탈세혐의자의 탈세 사실을 국세청이 입증해야 한다. 하지만 탈세를...
중견기업 CEO 계사년 출사표…내실·단합·감동이 불황 극복 키워드 2013-01-02 16:49:30
및 내열유리 밀폐용기를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베트남과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장세가 기대된다. 지속적인 소득 증대로 젊은 중산층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이다. 동남아 전역에 흩어져 있는 40여개 플래그십 점포를 통해 프리미엄 마케팅 전략을 펼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