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기자 추천 “이건 꼭 사야 해!” 2013-01-10 18:18:09
[윤태홍 기자/ 사진 이현무 기자] 새해가 밝았다. 그래도 쇼핑은 계속된다. 올 겨울 “이거 물건이네” 싶은 뷰티 제품만 모았다.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보습 크림, 버석한 몸에 윤기를 더하는 바디 버터, 칙칙한 기분까지 맑게 정화되는 향수를 선정했다. ● 잇 아이템 닥터자르트...
뷰티 마케터를 꿈꾼다면 ‘뷰티 서포터즈’부터 도전할 것 2013-01-10 18:10:25
사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하지만 이제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기 전 인터넷 검색으로 자세한 정보를 얻는다. 뷰티 관련 뉴스나 블로그, 카페 등 다방면에 펼쳐져 있는 뷰티 소식으로 선 체험하는 사람들이 늘어난 것. 온라인에 퍼져 있는 체험기는 소비자로 하여금 신뢰성을 준다. 특히 일반인 뷰티 서포터즈들의 예리한...
‘이웃집 꽃미남’ 차도휘의 쇼핑몰이 실제로 있다? 2013-01-10 14:26:40
이에 네티즌들은 내심 오프라인 가로수길 매장에서의 촬영 가능성도 높지 않을까 기대하는 눈치다. 한편 ‘이웃집 꽃미남’ 차도휘의 쇼핑몰로 알려진 체리코코는 얼마 전 국내 첫 온라인 바자회를 개최해 큰 호응 얻은바 있으며 직접 찾아가는 것이 아닌 전국 각지, 어디서든지 소외계층을 도와줄 수 있는 기회를...
'서든어택' 미소천사 박보영 캐릭터 등장! 2013-01-10 11:32:55
직접 만나 팬 사인회 및 영화 관람을 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에 초청한다. 서든어택 개발실 김명현 실장은 '이번 캐릭터를 통해 미소천사 박보영의 또 다른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을 것'이라며 '서든어택 유저 분들만을 위해 박보영과의 특별한 데이트를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액션토너먼트 던파 & 사이퍼즈' 성황리 개막 2013-01-10 11:32:45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와 '사이퍼즈'의 오프라인 유저 대회인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가 8일(화)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성황리에 개막됐다고 밝혔다.오는 2월 19일까지 7주간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전국 pc방 예선전을 뚫고 올라온 24개 팀 3개 부문에서 토너먼트로 우승경...
약손명가, 경복대 포천캠퍼스서 ‘시무식 및 모범·친절 사원 시상식’ 개최 2013-01-10 11:22:12
및 오프라인 투표로 진행되며 모범사원은 인사고가와 원장 추천을 통해 선발됐다. 이는 2012년 한 해 동안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온 직원들을 격려하고 새롭게 시작된 2013년을 격려하는 데 의의가 있다. 약손명가 이병철 회장은 “2012년은 세컨드 브랜드 동안in걸과 코스메틱 브랜드 에오스보떼가...
삼성그룹, 국내기업 최초 페이스북 팬 100만명 돌파 2013-01-10 10:50:05
참여로 133대의 선풍기를 전달했다.오프라인 모임도 정기로 열리고 있다. 지난해에는 서울, 부산, 대구, 목포 등에서 4차례 모임을 가졌고 올해에도 계속 이어 나갈 계획이다.박철영 삼성 미래전략실 상무는 "단순히 보여주기 위한 소통이 아닌, 팬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려 노력하고 있다"며...
삼성그룹 페이스북, 국내기업 최초 팬 100만명 돌파 2013-01-10 10:34:44
답변이 오가면서 쌍방향 소통이이뤄졌다. 오프라인 모임도 정기로 열리고 있다. 지난해에는 서울, 부산, 대구, 목포 등에서 4차례 모임을 가졌고 올해에도 계속 이어 나갈 계획이다. 삼성그룹 미래전략실 박철영 상무는 "팬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중한 의견을반영하려 노력하고 있다"면서 "올해는 더 다...
‘디자인 카피’와의 전쟁, 대체 언제까지 계속될 것인가 2013-01-10 08:55:02
유사 상품과의 전쟁을 선포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쿠론백과 비슷한 상품에 대해 적극 대응하겠다는 것.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대대적인 제보를 받고 외부 전문 업체와도 온오프라인 상품 단속에 나서며 전문 변리사와 검토하겠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현재 카피를 했다고 밝혀진 10여개 잡화 브랜드에 대해서는 1차 ...
임산부 언더웨어 엠시크릿, 빠른 성장세… 올해 볼륨화에 박차 2013-01-10 08:51:02
및 오프라인 육아용품 전문매장, 백화점 등 오프라인 유통도 확대한다. 이와함께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준비 중이다. 정은영 하얀달 대표는 “올해 엠시크릿은 브랜드 볼륨화를 위해 공격적인 영업에 나설 계획이다. 임산부들의 트렌드와 니즈에 따라 상품력을 강화하고 보다 많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