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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 전문성 강화 위해 `임직원 대상 암벽반` 운영 2013-03-11 16:07:40
도봉산장 일원에서 암벽 등반 전반에 관한 기초 지식과 알피니즘의 역사에 대한 교육을 수강한 후 실기 연습에 임하는 순으로 진행될 예정 입니다. 대리급 이하의 입사 연차가 낮은 밀레의 주니어 사원들이 교육의 주요 대상이지만 그 외 수강을 희망하는 직원이면 누구든 클래스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한국 최초의...
[인사] KT&G ; 인천대 ; 중앙일보시사미디어 2013-03-10 18:07:00
이광준▷기초교육팀장 최재웅▷대학원 교학행정팀장 서상범▷산학협력단 총무회계팀장 김순옥▷전략홍보팀장 고덕봉▷산학협력단 연구지원팀장강연제▷총무팀장 민금홍▷회계관재팀장 임승빈▷전략기획팀장 김진석▷연구기획팀장 김광열▷취업지원팀장 박복만▷입학관리팀장 임병미▷제물포캠퍼스운영본부교학행정팀장...
법 시행 100일만에 협동조합 600여개…안착 성공? 2013-03-10 06:00:05
경제모델인 탓에 조합 결성에 나선 경제적 주체의 역량이 미비하고 협동조합을 둘러싼 사회경제적 인프라도 미흡하다. 전문가들은 협동조합이 창업 초기 안착할 수 있도록 컨설팅과 자금 지원이 필요하고 나아가 협동조합과 시민사회, 정부간 거버넌스(협치) 구축이 필요한 때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협동조...
[맞짱 토론] 자율형 사립고 계속 추진해야 하나 2013-03-08 17:37:37
고교·자율형 고교·마이스터고 등에 기초·광역 지방자치단체의 예산이 편중 지원된 것으로 나타났다. 다양한 교육을 통해 공교육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명분으로 도입됐지만, 마이스터고를 제외하면 입시 위주의 교육과정이 운영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들 학교에 예산이 편중 지원됨에 따라 일반고 차별은 물론 고교 서열화...
[시진핑 10년, 기로에 선 한국] 中 흉내못낼 '韓流 브랜드' 승부…문화·패션·식품 관련제품 유망 2013-03-05 16:57:27
대규모 설비투자 중심에서 새로운 아이디어와 디자인에 역량을 쏟는 ‘혁신 집약형’ 산업구조로 바뀌어야 한다는 지적이다. 한국경제신문이 중국에 거주하고 있는 한국 기업인 1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2월18~28일)에서 응답자의 55%가 ‘앞으로 중국에 팔면 유망할 제품’으로 문화콘텐츠(31%)와 패션 관련 제품(24%...
현대차, 상반기 채용 시작 2013-03-04 15:54:00
예정이다. 인적성검사를 통과한 지원자는 1차로 핵심역량면접, 직무역량면접, 2차로 임원면접, 영어면접을 거쳐 신체검사를 통과하면 최종 채용이 결정된다. 이와 함께 오는 8~9일 도곡동 힐스테이트 갤러리에서 취업박람회를 연다. 특히 9일을 '지방 인재의 날’로 정하고 지방 인재 확보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현대차, 2013년 상반기 대졸 신입 공채 2013-03-04 13:56:57
공채에는 국가장학생 가운데 기초생활수급대상자를 별도로 심사해 우대하는 제도를 처음으로 도입합니다. 아울러 현대차는 서류접수 기간인 8일부터 이틀간 서울 강남구 힐스테이트 갤러리에서 잡페어(채용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입니다. 잡페어에서는 모의 면접인 `5분 자기 PR`이 실시되며 우수자에게는 공채 서류전형...
현대차, 대졸사원 채용…"스펙보다 열정을" 2013-03-04 10:55:39
중 기초생활수급대상자를 별도로 심사해 전형 과정 내 우대하는 제도를 처음 도입한다. 지원자 사진 등 '스펙'으로 여겨질 수 있을 만한 일부 항목도 이번 채용부터 없앴다. 지원서의 작성 항목은 28개에서 20개로 줄었다. 현대차 관계자는 "다양한 방식의 역량과 가능성을 가진 인재들을 직접...
금투협, 사이버 '업종 및 기업분석' 과정 신설 2013-02-28 10:03:09
이번 과정은 산업(업종)별 분석방법에 대한 기초이론과 실제사례 분석을 통해 업종·기업 분석의 실무역량을 강화시키기 위한 사이버 과정이다.교육기간은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총 20시간이며 교육대상자는 기업분석·업종분석 등 주식업무 종사자, 주식·자금운용, 리서치, 리스크 관리업무 종사자 또는 교육희망자...
[BizⓝCEO] 네오퍼시픽(주), 스포츠캐주얼 연 3천만불 수출…對일본 진출 개척기업 2013-02-27 15:31:34
전략과 핵심역량도 극대화했다. 장기화하고 있는 일본 내수 경기 침체 속에서 무리한 제품 생산보다 상당부분 수요 예측에 의한 제품 발주를 진행함으로써 수요 공급을 안정화시키고 적극적, 효과적인 영업활동을 통해 매출을 늘릴 수 있었다. 경쟁력 있는 신규 아이템을 개발해 시장 다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한 것도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