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겨울딸기, 늦은제철 맞아 2013-01-07 14:43:00
겨울딸기’가 늦은 제철을 맞았다.서울시농수산물공사에 따르면 7일 가락시장에서 딸기 1박스(2㎏·상품)는 2만1174원에 거래됐다. 1년 전(2만3130원)보다 8.46% 싸다. 딸기는 비닐하우스에서 많이 재배되기 때문에 최근 몇 년 새 완연한 겨울 품목으로 자리잡았다. 하지만 지난해 9월 태풍 피해로 인해 전북, 경북 등 주요...
‘슈스케 콘서트’ 또 하나의 볼거리 HUM 이벤트존 “구름인파!” 2013-01-07 08:41:02
날씨에도 불구하고 다채로운 이벤트 행사와 상품으로 ‘슈스케’ 못지 않은 인기를 과시했다. top 11 멤버들이 직접 착용하기도 해 화제가 됐던 hum의 휴미 티셔츠는 마네킹으로 디피되어 포토월에서 기념촬영이 이루어졌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겨울 아이템들이 전시되 hum만의 아이덴티티를 선보였다. 가장 긴 행렬이 줄을...
"글로벌 증시 호악재 코스피 영향은?" 2013-01-07 08:24:29
> 우리나라 겨울 기후의 특징은 삼한사온이라고 배웠는데 요즘은 삼한사한으로 일주일 내내 추웠다. 이번 주는 날이 풀린다고 하니 아울러 우리증시도 2000포인트 초반에 얼어붙은 저항선도 치워지기를 기대해본다. 이번 주 첫 외신은 비즈니스 인사이더를 통해 보자. 비즈니스 인사이더라는 언론사는 경영경제 전문지에...
'겨울 대표 과일' 딸기, 늦은 제철 맞았다 2013-01-07 07:47:05
겨울 대표 과일인 딸기가 늦은 제철을 맞았다.12월에 고공 행진을 하던 딸기 가격이 1월 들어 하락세로 돌아섰다. 예년보다 출하시기가 3~4주 가량 늦어지면서, 1월 들어서야 본격적으로 딸기 물량이 출하되고 있기 때문.앞으로 충북 논산, 전북 삼례 등 주요 산지 물량이 출하되면 향후 딸기 가격은 지난해보다 10% 가량...
<게시판> 금감원, 겨울방학 교사 금융연수 2013-01-06 12:01:08
2주간 전국 초ㆍ중ㆍ고 교사 80명을 대상으로 `2012 겨울방학 교사 금융연수'를 실시한다. 연수과목은 금융권역별 상품특성ㆍ거래위험, 금융법규 관련 생활금융 지식 등 모두 15과목으로 구성되며 수료 교사에게는 시ㆍ도교육청이 인정하는 연수학점(2학점)이 주어진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오투잼U, 정식 론칭 프로모션 "위대한탄생" 2013-01-04 17:50:41
상품권 12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모모의 정순권 이사는 '오투잼 u가 그간 시험 서비스를 통해서 고객들의 많은 의견들을 수렴했다. 그런 미진했던 부분을 보완했고, 리듬 게임의 부활을 의미하는 의미에서 '위대한 탄생' 이라고 프로모션 이름을 정했다.온라인 '오투잼'의 종료의 아쉬움을 새롭게...
"겨울스키, 골프, 오션월드" 무료 및 할인혜택 - 대명리조트(개인 및 법인회원 한정분양) 2013-01-04 11:56:12
꼭 가족들의 겨울, 여름휴가는 꼭 챙긴다. 하지만 휴가철마다 인산인해인 사람들과 불결한 숙박 시설, 평소의 2-3배의 숙박료, 각종 바가지 요금 등으로 여름휴가 평균 비용이 1인 65만원이라니 4인~5인 가족 기준 300 여만원이 휴가비로...
로얄네이쳐 `100% 천연오일` 홈쇼핑 대박 행진 2013-01-04 11:31:50
상품이 등장했다고 들뜬 반응이다. 방송 당시 로얄네이쳐의 홈페이지 접속자가 폭주하면서 서버가 마비 될 정도로 인기를 모았다.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소개된 로얄네이쳐의 `100% 천연오일 보습 5종 세트`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이 함유된 `포도씨 오일(100ml)`, 건성피부와 거친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제공하는 `스윗...
라코스테, 신년 ‘브랜드 세일’ 실시…30~50% 파격할인 2013-01-04 10:48:02
가방을 30%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일부 상품을 제외한 2012년도 가을, 겨울 전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라코스테 팔찌나 목걸이 등의 주얼리는 50%의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여 선물용 아이템으로 추천할 만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 겨울 최대 한파가 이어진다는 예보에 맞춰 한파에 대비한 겨울 아우터...
“무조건 완판!” 홈쇼핑, 디자이너와 만나 불황 극복 2013-01-04 08:45:01
스마트한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고품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홈쇼핑 디자이너 상품이 경쟁력 있다는 것. 그동안 인지도 있는 연예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패션산업을 확대해왔다면 최근에는 보다 전문성있고 감각적인 디자이너들과 손을 잡으면서 20~30대 젊은 소비자들을 유입시키고 있는 것이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