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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전자의 자세로 한국시장에 임하고 있다" 2013-07-23 10:47:47
"2010년 1월 한국에 부임한 후 토요타 명예회장이 두 번 한국을 방문했다. 아키오 사장도 두 번 한국을 찾았다. 본사의 부사장급은 모두 방한했다. 이런 해외 사업장은 없다. 기대감이 크다는 걸 알 수 있다. 그럼에도 크게 성공하지 못해 많은 부담을 느낀다. '이제부터 렉서스를...
현대·기아 1차 협력업체, 상반기 고용 8,000명 넘겨 2013-07-18 14:43:53
업체의 상반기 신규고용 인원이 대졸 및 고졸 사무직 3,776명을 포함해 총 8,000여명을 넘겼다고 18일 밝혔다. 18일 회사에 따르면 이는 올해 초 집계한 1차 협력사의 연간 고용계획 인원 1만명의 80%를 웃도는 규모로, 지난해 말 기준 총 고용인원 14만3,000명의 5.8%에 달하는 수치다. 여기에 5,000여 개에 달하는...
쉐보레, 고객접점 판매 서비스 1위 차지 2013-07-18 10:22:43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고객접점 판매 서비스부문 최고점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한국지엠에 따르면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해 소비자가 체감하는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지난해 8월부터 올해 5월까지 서울 및 5대 광역시(부산, 대구, 대전, 인천, 광주)에 ...
싸이폴라 중국 진출! K-beauty 이끈다 2013-07-17 17:18:24
이미 중국 최대 홈쇼핑 업체인 콰이러고우(happigo)의 르노자동차 판매 방송에서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선물세트를 납품한 바 있다. 이어 오는 9월에는 싸이폴라 스페셜 스킨케어 세트(saipola special skin care set)로 본 제품의 론칭을 앞두고 있다. 최근 박근혜 대통령의 중국 방문 시 발표된 한중...
[파워 인터뷰] 의료 의류 유아용품 등 이젠 전시회를 통해 중국시장에 진출 할 때 2013-07-17 09:26:14
방문에서 양국 간 경협을 더 확대하고 서로 간에 내수시장 진출을 강화해 안정적인 교역구조를 구축해야 한다고 강조했던 것처럼 참가한 업체와 중국 바이어간 밀접하고 현실적인 협력관계를 주선하는데 주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또 “단순 상품의 홍보, 판매를 넘어 차후 건립할 한류센터를 통한 아시아, 중동, 유럽...
백화점, 오전쇼핑 30% 늘어 2013-07-16 17:25:21
주도했다. 부산지역 롯데백화점은 고객방문 시간대별로 관련 마케팅을 강화하고 나섰다. 우선 오전시간대(오픈~오전 11시30분)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의 쇼핑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여름상품 위주로 한정판매 품목을 늘렸다. 저녁시간대(오후4시30분~ 폐점)에는 특정시간대 할인혜택을 주는 타임서비스 행사를, 퇴근시간...
웰메이드인터내셔널, 중국 진출로 화장품 우수성 알린다 2013-07-16 13:58:18
이미 중국 최대 홈쇼핑 업체인 콰이러고우(happigo)의 르노자동차 판매 방송에서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선물세트를 납품한 바 있다. 이어 오는 9월에는 싸이폴라 스페셜 스킨케어 세트(saipola special skin care set)로 본 제품의 론칭을 앞두고 있다. 최근 박근혜 대통령의 중국 방문 시 발표된 한중...
대형 화장품주 '비틀'…'빛바랜 방판시장'에 시름 2013-07-16 13:42:44
대형 화장품주가 방문판매 부진에 비틀대고 있다. 최대 유통판로인 방문판매의 매출이 줄어들면서 대형 화장품주의 주가도 미끄러졌다.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대형 화장품 업체에서 방문판매가 차지하는 비중은 전체 매출의 25~30% 수준이다. 16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방문판매 1위 아모레퍼시픽은 올 들어 이달...
일주일 열고 문닫는 '게릴라 가게'의 비밀 2013-07-14 17:44:52
일이다. ◆팝업스토어 붐 기린맥주를 수입 판매하는 하이트진로가 가로수길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 것은 신제품인 생맥주 ‘프로즌 나마’다. 한 달 동안 3만잔이 팔렸고, 매출은 2억원에 달했다.올 들어 가로수길에서 팝업매장을 낸 화장품 브랜드만 해도 sk-Ⅱ, 에스티로더, 샤넬, 크리니크 등 손에 꼽기 힘들 정도다....
고객들과 거리 좁히는 체험형 마케팅 활발 2013-07-12 09:15:15
타 정수기 업체에서 방문판매사원이 집을 방문해 정수기 관리만 하는 시스템과 차별화된 전략이다. LG전자는 ‘헬스케어 매니저’를 통해 구매 후 정수기 관리뿐 아니라 직접 피부 관리 노하우나, 날씬한 몸매를 위한 요리, 부부 힐링 방법 등의 생활 노하우를 전달하고 방문 시 마다 관리하며 고객과의 심리적 거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