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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산부에게 딱! 저자극 보습제로 튼살 고민 끝 2013-03-18 09:48:30
◆ 안전한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페이스도 꼼꼼히 보습 관리 어느 때보다 여성들에게 가장 민감한 시기는 바로 임신 후. 화장품에 함유된 화학성분은 민감해진 엄마의 피부나 태아에 영향을 끼칠 우려가 있어 안전한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가려 사용해야 한다. 특히 임신 기에는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므로, 저자극성 고...
[분양 현장 포커스] 경남 '창원 마린 푸르지오', 지역내 최고층…일부단지선 바다 조망 2013-03-17 10:10:43
랜드마크 아파트가 될 전망이다.1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청약을 받는다. 20일은 1순위, 21일은 2순위, 3순위 청약은 22일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단지가 28일, 2단지는 29일이다. 지정 계약일은 4월3~5일이다. 분양가는 3.3㎡당 800만원대로 책정할 예정이다.단지가 들어설 시운학부 부지는 대단위 아파트 단지 외에도...
"글로벌 양적완화로 소비회복 가시화..코스피는?" 2013-03-15 14:12:22
당연하다. 그래서 주가가 상승하고 그만큼 안전자산에 대한 매력도는 떨어진다. 그런데 안전자산의 매력도가 떨어지면 가장 먼저 팔아야 하는 자산이 귀금속이다. 채권처럼 이자가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이다. 그래서 최근에 많이 빠지고 있는 것 같다. 이런 추세가 아주 구조적으로 진행될 것이기 때문에 조선이나 에너지...
美 UL 휴슨 부사장 "1㎝짜리 UL마크 가치는 수백억" 2013-03-14 16:58:56
ul 마크가 있어야 해외 수출이 가능합니다.”세계 최대 안전 인증 기관인 ul의 스티븐 휴슨 부사장(사진)은 기자의 노트북 배터리에 표시된 1㎝의 ul 인증 마크를 가리키며 이렇게 말했다. 휴슨 부사장은 올해 처음 한국에서 열린 글로벌 사후 관리 심사(fus) 포럼 참석차 방한했다.1894년 설립된 ul은 한국의 ks 마크처럼...
경기도, 전국최초로 통학버스에 인증제 도입 2013-03-11 17:40:51
11일 안양시 석수도서관에서 학교주변 교통안전시설 및 유해환경 등 생활안전분야를 주제로 찾아가는 실국장회의를 갖고 이같은 내용을 담은 gg 어린이 통학버스 운영 추진계획안을 발표했다. gg 어린이 통학버스는 종합보험 가입, 운전자 교육 이수, 경찰청 신고필증 조회 등의 기준을 만족한 차량에 대해...
"중국 경기 둔화 우려..돌파구는?" 2013-03-11 11:35:31
사람도 있고 중국증시의 폭락을 예견했던 마크 파버도 중국과 관련된 공매도에 나설 준비를 하고 있기 때문에 중국 정부는 주택 버블을 막기 위해 강력한 규제 정책을 계속 펼 것이다. 또 구조적으로 부동산 버블을 억제하기 위해 금리자유화나 국영기업 민영화, 토지 개혁, 구조조정 등을 서두르기 때문에 이런 부분도 ...
[한상춘의 지금세계는] UN 대북 제재안 채택…반응은? 2013-03-11 07:44:37
측면에서는 안전자산을 선호한다. 안전자산을 이야기할 때는 크게 보면 국제 금을 이야기하고 미국의 국채를 이야기한다. 지금은 금융위기 이후 안전통화로서 미 달러의 위상은 많이 떨어졌다. 왜냐하면 미국이 자체적으로 수출의 증대를 위해 달러 약세를 도모하기 때문이다. 지정학적 위험을 평가할 때는 과거에는 미국의...
"美 다우지수 3일째 신고가..엇갈린 전망" 2013-03-08 07:50:37
사상 최고치를 넘어서니 루비니 교수, 마크 파버 등 비관론자들이 아예 자취를 감춰 버렸다. 그러면서 월스트리트 저널에서는 다우지수의 기세를 보니 단순히 연준에 의존한 차원이 아니라고 했다. 유동성에만 의존하는 장세가 아니라 펀더멘탈, 즉 주택시장이나 기업실적 강화 같은 실물경제 회복이라는 보편 타당한 근거...
[한상춘의 지금세계는] 주식숭배 종료 논쟁 재부각 2013-03-08 07:45:44
지수로 나타낸 것이다. 위험을 느낀다면 안전자산을 선호할 것이고 위험을 느끼지 않는다면 공포지수가 내려가면서 투자자들이 위험자산을 선호하게 된다. 이 지수가 많이 떨어짐에 따라 최근 최소한 한국을 제외한 대부분 국가에서는 위험자산인 주식을 선호하는 분위기다. 증시의 전환점을 작년 12월 추수감사절에 빅 ...
아직도 '한국=분단국가' … 롯본기·뉴요커 같은 '브랜드' 만들어라 2013-03-07 09:20:07
랜드마크나 명소의 이미지가 강합니다. 수익과 연결되는 '소프트 브랜드'란 공통점이 있죠."김유경 한국외대 언론정보학부 교수(55·사진)는 인터뷰 내내 국가나 지역, 장소 같은 의외의 요소에 대한 브랜드 개념 도입을 강조했다. 익숙한 '기업 브랜드'의 시대는 지나갔다는 것. 이젠 '공공 브랜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