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페이스샵, 해외 28개국 1440개 점포 운영…구매력 높은 중동 진출 가속도 2014-06-23 07:01:31
cc크림, 마스크시트 등을 중심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갔다. 더페이스샵은 포화 상태에 이른 국내 시장을 벗어나 향후 중국, 일본 등 동북아시아 시장을 보다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북미 시장 등 새로운 시장 진출도 활발히 해나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확실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잡겠다는 목표다.이현동 기자...
[이승원의 딱 한종목]디엔에프 (092070)신제품 양산으로 실적 개선 예상 2014-06-20 13:15:22
(092070) 반도체 공정에서 사용되는 화학소재를 전문업체로, 하드마스크를 만든다. 그리고 올해 4분기에는 반도체 핵심 소재인 high-k을 양산하기 시작한다. high-k를 많이 양산할수록 디엔에프에 대한 실적은 개선될 것으로 볼 수 있다. 하반기로 갈수록 실적은 좋아질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크리오, 헤어 브랜드 사이오스의 공식 유통업체로 선정돼 2014-06-19 13:24:27
라인은 샴푸와 컨니셔너, 트리트먼트 마스크 등으로 구성 및 판매되고 있다. 이 외에도 두피 건강에 유해한 실리콘을 첨가하지 않은 무실리콘 샴푸도 판매한다.크리오 관계자는 "풍성하고 윤기 나는 머릿결로 가꾸기 위해서는 푸석한 모발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야 한다"며 "100여 년이 넘는 기술력으로...
[이승원의 딱 한종목]테스(095610)3차원 낸드플래시 수혜를 볼 수 있는 장비업체 2014-06-19 11:51:40
장비업체가 증착장비 업체다. 2차원에서 3차원으로 넘어가면서 하드마스크 증착장비에 대한 수요가 계속해서 늘어가는 있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어 테스의 실적 개선이 예상된다. 테스는 1분기 실적도 양호했고, 1분기 수주가 양호하기 때문에 시간이 흐를수록 기대가 된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심층분석]'하반기 돌풍 예고' 화장품주, 상하이 가면 보인다 2014-06-18 14:50:10
업체들 사이에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박현진 애널리스트는 "중국의 낙후된 제조시설과 연구개발(r&d) 능력의 부재로 로컬기업들 사이에서 oem 전문기업인 코스맥스의 입지가 눈에 띄게 확대되고 있다"면서 "얼마 전 로컬업체들의 요청으로 상하이법인(생산능력 1억5000만개)은 창고를 생산라인으로...
[특징주] 코스맥스, 중국 성장성 부각‥`연일 강세` 2014-06-18 09:22:11
이틀째 오름세입니다. 신한금융투자는 이날(18일) 보고서를 통해 코스맥스가 중국에서의 성장 가능성이 풍부하다며 목표주가를 10만7000원으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조현아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최근 중국 화장품 시장은 현지(로컬) 업체가 급성장하고 있고 온라인 시장이 증가하고 있다"며 "저렴한 가격에 효율성이 높은...
"코스맥스, 중국 화장품 시장 수혜‥목표가 ↑" - 신한금융투자 2014-06-18 08:48:39
"최근 중국 화장품 시장의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로컬 업체의 성장과 온라인 채널의 고성장, 마스크팩이 인기"라며 "코스맥스는 이러한 변화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중국 로컬 화장품 상위 5개 업체의 점유율은 2012년 6.8%로 증가했고, 온라인 화장품 시장은 지난해 230억위안으로 전년대비 76%...
"코스맥스, 중국 성장성 독보적‥목표가↑" - 신한금융투자 2014-06-18 08:47:05
키워드는 로컬 업체 선호, 온라인, 마스크팩"이라며 "코스맥스는 이러한 중국 화장품 시장의 변화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코스맥스 고객사 중 로컬 업체 비중이 80%에 달해 로컬 업체 성장에 따른 수혜가 기대되고, 가격 경쟁이 심한 온라인 시장 성장이 기회 교인으로 작용하고 있다는 설명입니다. 조...
동부증권, 코스맥스 목표가 17% 올려 2014-06-18 08:07:12
외주생산 업체의 입지가 넓어지고 있다"며 "코스맥스는 중국 제조사가 수작업으로 했던 마스크 시트 제조공정을 자동화해 마스크 시트 인기에 합류했다"고 분석했다. 박 연구원은 "중국 업체들의 요청으로 상하이법인은 생산라인을 늘리고 있다"며"작년 6월 가동한 광저우법인도 수익성이 좋아질 것"이라고 예상했다....
"코스맥스, 중국 성장 독보적…목표가 상향"-신한 2014-06-18 07:25:42
화장품 시장은 현지(로컬) 업체가 급성장하고 있고 온라인 시장이 증가하고 있다"며 "저렴한 가격에 효율성이 높은 마스크팩의 인기도 눈에 띈다"고 분석했다.중국 현지 화장품 상위 5개사 점유율은 2004년 2.6%에서 2012년 6.8%까지 증가했다. 온라인 화장품 시장 또한 지난해 230억 위안 규모로 전년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