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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철 셀프 세차, 전동공구로 손쉽게 해결 2013-01-31 08:05:48
한양신명조; mso-font-width: 100%; mso-text-raise: 0pt" lang=en-us>. ※자료제공: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수입차 상위 5개사, 주력 차종 집중도는? ▶ 현대차, 아반떼 쿠페에 터보엔진 없어 ▶ 쌍용차, "코란도 투리스모와 로디우스는 별개"
쌍용차, "코란도 투리스모와 로디우스는 별개" 2013-01-31 08:01:50
끝으로 더 이상 '코란도' 패밀리는 만들지 않기로 했다. 기존 코란도 c와 코란도 스포츠, 그리고 코란도 투리스모만으로 '코란도' 제품군을 유지한다는 방침이다. 권용주 기자 soo4195@autotimes.co.kr ▶ 수입차 상위 5개사, 주력 차종 집중도는? ▶ 현대차, 아반떼 쿠페에 터보엔진 없어
"아반떼와 확실히 차별되는 모델로 한국시장 공략" 2013-01-31 01:32:41
양극화 문제는 우리도 충분히 인식하고 있다. 인피니티는 본연의 역할을 잘 하고 있다고 본다. 닛산의 경우 좀 더 편안하게 대중이 느껴야 한다. 차급 간 차별화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서겠다. 대중적인 수입 브랜드가 한국에서 아반떼와 경쟁할 수는 없는 만큼 아반떼와 확실히 차별되는 독특한...
KSF, 프로 육성 오디션 1위는 강병휘 2013-01-28 16:40:44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ksf) 아반떼 챌린지레이스 지난해 우승자 강병휘의 프로 무대 진출 가능성이 높아졌다. ksf 주최사인 이노션은 지난 26~27일 양일간 전남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kic)에서 프로 드라이버 육성을 위해 'ksf 챌린지 드라이버 오디션'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오디션에...
현대차 "아반떼 디젤 출시한다" 2013-01-24 18:38:43
현대자동차가 아반떼 디젤 출시를 통해 수입차 공세에 대응하기로 했습니다. 이원희 현대자동차 재경본부장은 오늘(24일) 2012 경영실적 컨퍼런스 콜을 통해 "올해 내수 시장에서 아반떼 디젤과 유럽스타일을 강화한 유로 패키지 적용 모델 등으로 수입차 공세에 대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원희 재경본부장은...
KSF, 프로 드라이버 육성나선다 2013-01-24 16:24:28
ksf의 아마추어 대회인 포르테쿱-아반떼 챌린지 레이스의 상위 랭커 각각 3인을 대상으로 여는 프로 드라이버 테스트다. 주행은 ksf 최상위 부문인 '제네시스 쿠페'로 치러진다. 참가자는 포르테쿱 시즌 1위 이진욱과 2위 박동섭, 3위 허태웅, 아반떼 시즌 1위 강병휘와 이민재(2위), 원상연(3위)이다. 이들은...
현대차, 내년 아반떼 디젤 출시 2013-01-24 15:59:29
현대자동차가 수입차에 맞서기 위해 내년 아반떼 디젤을 출시한다. 이원희 현대자동차 재경본부장(부사장)은 24일 서울 양재동 본사에서 열린 2012년 연간 경영실적발표에서 “현대차의 대응이 늦었던 2.0ℓ 이하 소형 디젤차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며 “내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아반떼 디젤을 비롯한 디젤 라인업을...
"아반떼 디젤 내놓겠다"...현대車의 반격 2013-01-24 15:37:43
"아반떼 디젤 등 라인업을 추가하고 유럽형 주행성능과 편의기능을 갖춘 `유로 패키지`를 추가해 맞설 것"이라고 말했다. 또 가격경쟁력을 유지하는 한편 판매 전문가 육성, 프리미엄 정비 강화, 맞춤형 서비스 등으로 고객 서비스를 강화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한국수입차협회에 따르면 2012년 수입차 판매는 전년보다...
현대차 "아반떼 디젤 추가…수입차 지속적 대응" 2013-01-24 14:51:00
경영실적 컨퍼런스콜을 갖고 국내 시장에 아반떼 디젤 모델을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원희 현대차 재경본부장(부사장)은 "상품(디젤) 라인업 강화로 수입차 공세에 대응하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가격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한 가격 전략을 수립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현대차는 올해 글로벌 시장에서 총...
자동차 'OEM·규격' 부품 가격차 최대 1.83배 2013-01-24 12:00:40
아반떼용 에어클리너였다. 현대모비스 제품은 1만9556원인 반면 규격품인 카포스 제품은 1만667원이었다. 현대모비스 제품이 카포스 제품에 비해 1.83배 비싼 셈. 쏘나타용은 현대모비스 제품이 보쉬 제품의 1.44배, 그랜저용은 현대모비스 제품이 보쉬 제품의 1.52배 각각 비쌌다.정비업체 유형에 따라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