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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곡역 방화범 조모씨 검거, 짐가방 들고 전동차 의자에 불 붙인 것으로 추정돼.."인명피해는 없어" 2014-05-28 13:51:33
피해를 입었으며, 소송과 민원 등을 통해 보상을 받긴 했으나 기대에 너무 못 미치는 금액이라 불을 질러 자살해 억울함을 호소하려 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경찰은 범행 동기와 방화 경위 등을 집중 조사하고 있다. 한편 현재 경찰과 소방당국은 현장에 275명의 인력과 장비 69대를 출동시켜 수습작업을...
"외부서 온 경영진이 국민銀 사기 꺾고 있다" 2014-05-22 22:04:57
않은 상황이다. 금융감독원의 민원발생평가에서 5등급(불량)을 받아 1200여개 점포에는 ‘불량 딱지’까지 붙었다. 똘똘 뭉쳐도 어려운 마당에 경영진까지 갈등을 일으키니 일선 직원들로선 죽을 맛이다.직원들은 갈등의 주요 요인으로 낙하산 인사를 꼽고 있다. 조직을 잘 모르는 데다 임기가 정해진 사람들이...
금감원, 국민은행 全분야 정밀 점검한다(종합3보) 2014-05-20 15:23:15
규모의 허위 입금증을 발부해줬다가 적발되는 사고도 발생했다. 최근에는 국민은행 팀장급 직원 A씨의 친인척들이 지난 수년간 A씨에게 맡긴 20여억원의 돈을 제대로 돌려받지 못했다며 민원을 제기했다. 다급해진 국민은행은 지난 4월 임직원 자진신고를 통해 소규모 금융사고와 법규위반 사례 색출에 나서는 ...
금감원, 국민은행 全분야 정밀 점검한다(종합2보) 2014-05-20 09:52:45
규모의 허위 입금증을 발부해줬다가 적발되는 사고도 발생했다. 최근에는 국민은행 팀장급 직원 A씨의 친인척들이 지난 수년간 A씨에게 맡긴 20여억원의 돈을 제대로 돌려받지 못했다며 민원을 제기했다. 다급해진 국민은행은 지난 4월 임직원 자진신고를 통해 소규모 금융사고와 법규위반 사례 색출에 나서는 ...
금감원, 국민은행 全분야 정밀 점검한다(종합) 2014-05-20 09:19:10
규모의 허위 입금증을 발부해줬다가 적발되는 사고도 발생했다. 최근에는 국민은행 팀장급 직원 A씨의 친인척들이 지난 수년간 A씨에게 맡긴 20여억원의 돈을 제대로 돌려받지 못했다며 민원을 제기했다. 다급해진 국민은행은 지난 4월 임직원 자진신고를 통해 소규모 금융사고와 법규위반 사례 색출에 나서는 ...
특정업체 콕 찍어…구조장비 납품받는 관공서 2014-05-19 21:23:30
성능이 좋아 그 제품을 염두에 두고 만든 규격서가 맞고, 해당 제품의 관공서 공급이 일반업체 입장에서 어렵다는 것도 알고 있다”며 “시장 상황을 잘 모르고 입찰해 발생한 일”이라고 말했다. 다른 지방의 소방본부 관계자도 “구조장비 업자들이 민원을 제기하는 경우가 종종 있으나 어디까지나...
'친절한 증권사'에 HMC·삼성…키움 민원평가 등급↓ 2014-05-19 04:02:05
등급 표시 '주홍글씨' 불만도 최근 수년간 민원 발생 평가에서 HMC투자증권과삼성증권이 우수한 등급을 받았고 '불친절한 증권사'로는 키움증권과 유진투자증권이 꼽혔다. 19일 금융감독원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HMC투자증권의 민원발생 평가 등급(5개 연도) 평균은 1.60등급으로 나타나 20개...
국세 환급금 찾기, 민원 24서 조회했더니…'대박!' 2014-05-16 07:46:40
조회국세청 환급금조회가 연일 화제로 국세청 홈페이지와 민원24 홈페이지가 마비됐다.국세청 홈페이지가 국세청 환급금조회로 인해 마비되면서 안전행정부가 민원24 홈페이지(www.minwon.go.kr)에서도 국세 환급금 찾기 조회를 가능하게 했지만 이 마저도 접속하기 쉽지 않다.지난 14일 국세청은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 ...
서비스 불량 금융점포 '빨간딱지' 2014-05-15 21:58:47
[ 허문찬 기자 ] 은행 보험 증권 등 85개 금융회사는 금융감독원에서 받은 ‘2013년 민원발생 평가등급’을 전국 1만7500여개 영업점에 일제히 붙였다. 서울의 한 은행 영업점에 ‘5등급(불량)’이란 표지가 붙어있다.허문찬 기자 sweat@hankyung.com
'불량딱지' 붙은 점포, 전국에 3000곳 2014-05-15 21:22:27
금융회사의 홈페이지와 전국 1만7500여개 영업점 출입구에 지난 12일부터 ‘민원발생평가 등급’이 어느 수준인지 나타내는 ‘딱지’가 붙었다. ‘1등급(우수)’이라고 자랑스럽게 붙인 금융회사가 있는가 하면 ‘5등급(불량)’이라고 고백한 금융회사도 17개나 된다. 금융회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