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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끝없는 혁신으로 소비자 만족 극대화 2013-06-27 15:30:34
존경받는 기업 컨퍼런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는 혁신적 기술, 독특한 디자인, 편의성과 가치를 겸비한 제품을 통해 디지털 혁명의 선두에 서 있다. 삼성전자에서 1972년부터 에어컨을 생산·판매해온 생활가전 사업부는 사람들의 생활을 편안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을 전 세계에 선보이고 있다. 삼성전자는 소비자...
[인터뷰]김상대 현대차 국내마케팅실장 "세분화·맞춤화 전략으로 위기 극복" 2013-06-27 10:28:03
할 수 있다. 벨로스터, i30, i40는 독특한 디자인과 상품성, 주행감을 두루 갖춘 멋진 차들이다. 다만 아반떼, 쏘나타 같은 볼륨 차종들에 비해 판매 대수가 적고, 시장에 선보인 역사가 짧은 틈새 차종이어서 이 모델들의 진면목을 알아보는 고객 수가 적었을 뿐이다. 실제 지난해 9월 pyl 브랜드 출범 이후 고객과의...
대림통상 `도비도스`, 토탈 욕실 브랜드로 확장 2013-06-26 18:19:29
브랜드로 확장 런칭합니다. 욕실이 혁신 되는 `도비도스 이노베이션`이라는 콘셉트로 토탈 욕실 브랜드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토탈 욕실 전문기업 대림통상(회장 이재우)은 자사 브랜드 `도비도스`를 욕실 공간을 디자인하는 토탈 욕실 브랜드로 확장 론칭한다고 26일 밝혔습니다. 비데에 국한된 브랜드를...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시흥 배곧신도시 호반베르디움, 꼼꼼한 사업분석…리스크 철저 관리 2013-06-26 15:30:50
힐스테이트, 디자인·조경에 天·水·樂 개념 도입▶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아산탕정 lh 아파트, 도시·자연이 조화된 친환경 아파트[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대림산업, 20억弗 필리핀 정유프로젝트 '위용' 2013-06-26 15:30:27
대기업들이 무리하게 사업을 확장하고 불확실한 투자를 남발하던 시기에 기본과 원칙에 입각한 철저한 위기관리와 환경분석을 통해 수많은 국내외 경제 위기를 극복해 왔다. 나아가 위기를 새로운 성장과 도약의 기회로 삼아 국내 최초로 해외 건설 외화 획득, 업계 최초의 기술연구소 설립, 국내 최초의 아파트 브랜드인...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세종시 중흥S-클래스, 세종시에 7936가구 브랜드타운 '우뚝' 2013-06-26 15:30:15
더불어 지속적인 품질경영과 기술혁신도 건실한 기업으로 발전하는 데 근간이 됐다. 정 회장은 건설현장의 밑바닥에서부터 경험을 쌓은 전형적인 자수성가형 기업인이다.그래서인지 공사현장을 유달리 강조한다. 그는 “건설현장을 보면 뭐가 문제인지 바로 알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있어야 기업이 존재한다는...
콘티넨탈, 새 기업 로고 공개 2013-06-24 15:12:18
글로벌 자동차부품업체 콘티넨탈이 새로운 기업 로고를 공개했다. 례 주주총회에서 선보였다. 이 기업 이미지(ci)는 민첩성, 열정, 혁신을 상징한다. 글씨체를 포함한 디자인 전체를 개선해 기업 모토인 '콘티넨탈 - 더 퓨처 인 모션'을 명확히 보여준다는 설명이다. 이 문구는 현대사회에 필수적인...
현대아이비티 바이오 양모제 `헤어2:8` 수출문의 쇄도 2013-06-24 09:33:11
기업들이 OEM형태로 수입 판매하는 방안을 타진해 적극 검토 중이며, 각국에서 선호하는 컬러와 디자인, 브랜드 등을 면밀히 협의한 후 각 국가별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대응해 나간다는 전략 입니다. 샘플 물량을 선적한 국가의 경우 보통 1개월 이내에 본계약이 추진되는 점을 감안, 양모제 제품에 대한 현지...
[bnt K-뷰티를 말하다] <1>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6-20 21:30:07
최대한 억제하는 비용구조 혁신을 통해 화장품 내용물이 용기값보다 비싼 화장품을 만들었다. 이에 미샤의 매출은 만 1년 만에 10배가 상승했으며 전국 주요 유통 거점을 장악했다. 하지만 오래 이어지지는 못했다. 첫 해엔 33억 원, 2003년 130억 원, 2004년에는 1,1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승승장구했다. 그러나 곧...
美·日·中 전문가가 본 '삼성 신경영 20년'…"삼성, 기술·브랜드로 고객 머리·가슴 사로잡아" 2013-06-20 17:12:29
개선시켰다”며 “특히 미국과 유럽 기업들에 마음을 열고 배우면서 브랜드를 키워나간 점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고 말했다. 신경영 20주년 이후 삼성이 나아가야 할 마케팅 방향도 제시했다. 켈러 교수는 “삼성의 디자인은 이미 탁월하다”며 “앞으로는 눈에 보이지 않는 정서적인 부분에 집중하고 갤럭시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