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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럭셔리 중형차 'G70' 출시…벤츠C·BMW3와 경쟁(종합) 2017-09-15 13:42:48
시스템'으로 곡선 구간에서의 차체 제어 능력도 키웠다. 다양한 안전·편의 장치도 탑재됐다. 동급 최다 수준인 9개의 에어백, 차와 사람은 물론 자전거까지 감지하는 전방 충돌방지 보조장치, 보행자와 충돌할 경우 후드를 자동으로 들어 올려 보행자 충격을 줄이는 액티브 후드와 고속도로 주행보조(HDA), 후측방...
"BMW 3시리즈, 벤츠 C클래스 잡아라"…제네시스 G70 출시 2017-09-15 12:16:17
이끌어낼 수 있는 ‘런치 컨트롤’과 곡선구간 진입 시 코너링 성능을 향상시키는 `다이내믹 토크 벡터링` 시스템을 기본 탑재했습니다. 또 눈길·빗길 등 저마찰 노면 주행 시 빠르고 안정적인 주행을 돕는 기계식 차동기어 제한장치를 적용했습니다. 고속주행에서의 안정감을 향상 시키기 위해 시트 포지션을 낮춰 앉는...
제네시스 g70 `타고 나갔더니 느끼는 시선`..유니크 하네! 2017-09-15 11:34:56
토크 벡터링 시스템`으로 곡선 구간에서의 차체 제어 능력도 키웠다. 제네시스 g70에는 다양한 안전·편의 장치도 탑재됐다. 동급 최다 수준인 9개의 에어백, 차와 사람은 물론 자전거까지 감지하는 전방 충돌방지 보조장치, 보행자와 충돌할 경우 후드를 자동으로 들어 올려 보행자 충격을 줄이는 액티브 후드, 고속도로...
제네시스 럭셔리 중형차 'G70' 출시…벤츠C·BMW3와 경쟁 2017-09-15 10:30:00
'다이내믹 토크 벡터링 시스템'으로 곡선 구간에서의 차체 제어 능력도 키웠다. G70에는 다양한 안전·편의 장치도 탑재됐다. 동급 최다 수준인 9개의 에어백, 차와 사람은 물론 자전거까지 감지하는 전방 충돌방지 보조장치, 보행자와 충돌할 경우 후드를 자동으로 들어 올려 보행자 충격을 줄이는 액티브 후드,...
[2018 평창] 평창행 KTX 개통 앞둔 상봉역, 막바지 공사 한창 2017-09-13 06:22:01
원주∼강릉 구간 6개 역사(만종·횡성·둔내·평창·진부·강릉)가 새로 건설되고 있다. 보광휘닉스파크 인근에 2천571㎡ 규모로 건설되는 3층짜리 평창 역사는 평창 노성산성 성벽과 능선의 곡선을 따 설계됐다. 평창군 진부면 동계올림픽 주경기장 등 6개 설상경기장이 인접한 진부 역사는 스키점프의 상승라인을 구현한...
덕수궁 돌담길 오늘부터 개방, 이번 주말 데이트코스는 여기! 2017-08-30 14:14:08
있다. 이번에 100m 구간은 서울시 소유라 개방하게 됐지만, 나머지 70m(대사관 정문∼직원 숙소)는 1883년 4월 영국이 매입한 땅이라 개방 대상에서 빠졌다. 이에 따라 아직은 경복궁처럼 돌담을 따라 덕수궁 둘레 1.1km를 한 바퀴 돌 수 없다. 개방에 앞서 서울시는 오랫동안 관리되지 않은 보행로를 정비하고, 덕수궁...
덕수궁 돌담길 시민 품으로… `사라진 철문` 2017-08-30 14:08:46
말했디. 이번에 100m 구간은 서울시 소유라 개방하게 됐지만, 나머지 70m(대사관 정문∼직원 숙소)는 1883년 4월 영국이 매입한 땅이라 개방 대상에서 빠졌다. 이에 따라 아직은 경복궁처럼 돌담을 따라 덕수궁 둘레 1.1km를 한 바퀴 돌 수 없다. 이에 대해 하종현 서울시 도로계획과장은 "영국대사관과 끊겨있는 70m...
영국대사관에 막힌 덕수궁 돌담길, 60년만에 열려(종합) 2017-08-30 11:39:12
느낌"이라고 말했디. 이번에 100m 구간은 서울시 소유라 개방하게 됐지만, 나머지 70m(대사관 정문∼직원 숙소)는 1883년 4월 영국이 매입한 땅이라 개방 대상에서 빠졌다. 이에 따라 아직은 경복궁처럼 돌담을 따라 덕수궁 둘레 1.1km를 한 바퀴 돌 수 없다. 하종현 서울시 도로계획과장은 "영국대사관과 끊겨있는 70m...
영국대사관에 막힌 덕수궁 돌담길, 60년만에 열려 2017-08-30 10:20:00
수 없게 됐다. 이번에 100m 구간은 서울시 소유라 개방하게 됐지만, 나머지 70m(대사관 정문∼직원 숙소)는 1883년 4월 영국이 매입한 땅이라 개방 대상에서 빠졌다. 이에 따라 아직은 경복궁처럼 돌담을 따라 덕수궁 둘레를 한 바퀴 돌 수 없다. 하종현 서울시 도로계획과장은 "영국대사관과 끊겨있는 70m 구간에 대한...
전 세계 `감세` 경쟁 한국만 `증세`…증시 영향은? 2017-08-21 09:14:18
곡선은 두 구간으로 구분된다. 세율과 재정수입 간 정(正)의 구간을 ‘표준 지대(normal zone)’, 부(負)의 구간을 ‘비표준 지대(abnormal zone)’다. 표준 지대에서는 증세를 하면 성장에 부담이 되지 않으면서 세수가 증가하지만 비표준 지대에서는 경제효율을 떨어뜨리는 세율을 낮춰줘야 경기가 살아나고 재정수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