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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 2분기 영업이익 시장 기대치 밑돌 것…목표가↓"-하나 2016-07-13 08:11:52
면세점의 영업손실은 지속될 것"이라며 "2분기 집행된 광고선전비와 8월로 예상되는 온라인 몰 오픈으로 전분기보다 개선된 51억원의 영업손실이 예상된다"고 말했다.이어 "올해와 내년 면세점의 예상 영업 적자는 각각 183억원과 82억원을 기록할 것"이라며 " 2018년까지는 수익성 개선이...
"무학, 비용 통제가 필요한 시점…목표가↓"-신한 2016-06-21 08:28:14
영업이익 150억원을 밑돌 것"이라고 전망했다.광고선전비와 판매촉진비가 실적에 부담이 될 것이란 분석이다. 홍 연구원은 "광고선전비와 판매촉진비가 90억원에 육박할 가능성이 높다"며 "수도권 판매량 증가를 위한 비용 집행이 지속되고 있는 만큼 판관비율은 전 분기와 유사한 29.2%를 기록할...
카드사 어렵다더니…1분기 광고비는 11% 늘어 2016-06-07 06:10:05
지난 1분기 분기보고서를분석한 결과 이들 카드사가 지난 1분기에 광고선전비와 마케팅비용으로 쓴 금액은총 852억9천600만원이었다. 지난해 1분기(768억1천400만원)와 비교해 11.0%(84억8천200만원) 늘어난 것이다. 회사별로 살펴보면 7개 회사 중 4개 회사는 전년 동기 대비 광고비가 늘었고 3개 회사는 줄었다....
"에이블씨엔씨, 1분기 어닝 서프라이즈…목표가↑"-현대 2016-05-10 07:26:07
호조세를 나타내고 광고선전비 축소로 판관비율이 개선된 데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다.이 연구원은 2분기에도 양호한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다. '라인 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대한 인기가 지속되고, 저가 색조제품 위주의 신제품 출시로 매출 성장세가 나타날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판관비...
웹젠, 1분기 영업익 600억…전년비 115%↑ 2016-05-04 18:38:36
웹젠은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170억원으로 1년 전보다 115%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공시했습니다. 매출액은 191% 늘어난 600억 원, 당기순이익은 70% 증가한 123억 원으로 집계됐습니다. 웹젠은 광고선전비를 비롯한 영업비용을 효율화하면서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이 크게 개선됐다고 밝혔습니다.
하나금투 "락앤락, 1분기 깜짝 실적…목표가↑" 2016-05-04 08:40:00
외형 성장을 이끌고 있다"면서 "작년 대손충당금과 광고선전비 등일회성 판매관리비 기저효과로 추가적인 수익성 개선이 가능하다"고 내다봤다. 박 연구원은 "2분기 영업이익은 작년 동기보다 44% 증가한 139억원 수준이 가능할 전망"이라며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hyunmin623@yna.co.kr(끝)<저 작...
NH투자증권 "종근당 실적 부진…목표가 하향" 2016-05-02 08:28:12
이익은대폭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R&D 투자비용이 대폭 늘고 광고선전비와 마케팅 비용 때문에 영업이익률이 5.6%로 낮아졌다"며 "영업가치를 1조851억원으로 조정하고 목표주가를 낮추면서투자의견은 보유를 유지한다"고 말했다. indig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
"네이버, 광고매출 호조…올해 영업이익 1조 가능"-SK 2016-04-29 07:24:48
증가한 2568억원이었다"면서 "광고시장 비수기임에도 모바일 광고 성장이 국내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고 말했다. 이어 "일본에서도 라인 광고매출이 증가했다"며 "라인 마케팅을 줄이면서 광고선전비가 20.5% 감소, 영업이익도 늘어났다"고 분석했다.최 연구원은 "1분기 실적은 ...
"LG유플러스, 1분기 실적 양호…2분기 성장 지속"-현대 2016-04-28 07:43:48
말했다.이어 "영업이익은 tv광고 미집행으로 광고선전비가 줄었지만 인건비와 지급수수료의 회계처리 변경으로 시장 기대에 부합한 수준"이라고 평가했다. 나 연구원은 2분기에도 성장이 지속될 것으로 내다봤다. 그는 "2분기에도 미디어와 전자결제 중심의 성장이 지속될 것"이라며 "iptv는 핵심...
티몬 "위메프, 매출 부풀렸다"…위메프 "명예훼손 고발감" 2016-04-14 21:57:12
광고선전비와 판매촉진비, 즉 마케팅비용이 1000억원 가량인데, 이는 업계 평균에 비해 너무 액수가 크다는 지적이다. 티몬과 쿠팡의 작년 마케팅비용은 각각 690억원과 600억원 정도다. 티몬측은 위메프가 마케팅비용에 할인쿠폰으로 지급한 비용을 포함시켜 매출을 부풀린게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예를들어 소비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