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레일, '민원사무 모범기관' 2회 연속 선정 2014-07-29 15:36:32
코레일은 민원 만족도 향상과 민원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한 국토교통부 민원처리 실태 수검에서 '민원처리 모범기관'으로 2회 연속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점검은 국토교통부 산하기관 중 대민 업무를 담당하는 12개 기관을 대상으로 했다. 코레일은 2011년에도 모범기관에 선정됐다. 코레일은...
부담 `쏙` 뺀 계약조건 내세운 지식산업센터 어디? 2014-07-21 18:03:23
기업에 종사하는 직원들은 출퇴근이 편리해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우선, 서울 지하철 8호선 문정역이 걸어서 약 3분 거리인 역세권으로 강남까지 20분 안팎이다. 또 서울동남부 중심축인 송파대로와 동부간선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이용 송파는 물론 분당, 판교 등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특히 2015년에는...
악사 "콜센터 상담 내용도 꼼꼼하게 분석해요" 2014-07-02 10:50:00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악사손보 한 관계자는 “민원처리 시간이 단축되고 비효율적인 상담이 줄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해외수주 활발…건설업 침체에도 흑자전환 2014-06-30 07:04:08
등 사후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서비스 처리 후 고객의 만족도 및 불만사항을 파악해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 해피콜 시스템,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스마트폰 하자·민원 관리시스템을 구축했다.지금까지 대구 침산동 ‘강변 일성트루엘’(323가구)을 비롯해 김포 한강신도시 ‘일성트루엘...
부산銀, 우수PB 선정시 고객 수익률 평가항목에 적용 2014-06-25 10:47:17
만족도 등의 항목을 PB평가에 반영하고 있지만, 앞으로는 PB고객 수익률 항목을 추가해 평가한다는 방침입니다. 이번 제도의 도입은 PB가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것 뿐만 아니라 실제로 고객이 얼마나 양호한 수익을 얻고 있는지도 중요하기 때문에 양쪽을 모두 평가에 반영해 고객의 이익과 신뢰를...
[글로벌 경제특구 충남도] 5년간 3조원 외자유치…충남, 투자 최적지 입증 2014-06-12 07:10:04
계획”이라고 말했다.다양한 인센티브로 투자기업 만족도 ‘쑥쑥’충남도는 다양한 기업투자 인센티브로 전국에서 기업하기 제일 좋은 투자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도의 인센티브는 조세·임대료 감면, 보조금 및 현금지원 등의 직접 지원과 민원 원스톱 해결 등 간접지원으로 나뉜다. 도는 외국투자...
동부화재, 행복약속 고객체험관 오픈 2014-06-02 10:10:12
고객불만을 직접 체험하면서 고객만족도 향상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행복약속 고객체험관`을 개관했습니다. `행복약속 고객체험관`은 고객의 불만과 요구사항을 직접 듣고 해결함으로써, 스스로 고객만족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민원을 예방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 체험관 내에는 10개의 부스가 설치되어 있으며 각...
티몬, 지능형 콜센터 시스템 구축…전문 상담사 등 운영 2014-04-21 11:20:10
최신 장비로 개편, 구매자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겠다는 것. 국내 소셜커머스 업체 중 자체 ipcc 시스템을 구축해 운영 중이다. 티몬 측은 "이번 시스템 도입으로 각 지역 및 업체별, 컨텍센터의 통합 운영관리가 가능, 상담량에 따른 자동분배가 가능해졌다"?" 물론 통합 이력관리, 통계자료의 제공을 통해 상담센터의...
[말많은 쇼핑 '소셜']티몬·쿠팡·위메프 '소셜 삼국지'…"가품 판매 등 부작용 우려도" 2014-04-15 14:24:52
구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구매 후 불만족시 '즉시환불', '즉시교환'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위메프 관계자는 "지금까지는 회사의 상품구매자(md)를 매출액 등으로 평가해왔지만 이를 없애고 고객만족률과 재구매율 등으로 평가항목을 바꾸고 있다"며 "올해 6월쯤 새로운 평가지표를 발표할...
<게시판> ING생명 '고객 보호 도우미 제도' 시행 2014-03-25 10:57:19
▲ING생명은 고객이 콜센터 상담 만족도가 낮으면 민원전담부서가 해당 고객에게 다시 연락해 상담하고, 그 내용에 대한 관련 부서의 검토 결과를 고객에게 안내하는 '고객 보호 도우미 제도'를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ING생명은 이 모든 과정을 3시간 안에 이뤄지도록 했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