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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위 올해 업무계획에 뭘 담았나 2016-01-27 13:50:30
중 총 32곳 구축하고, 국민행복기금의 '다모아 콜센터'를 '서민금융통합콜센터'(☎ 1397)로 확대 개편 ▲ 연체발생 사전 예방 = 만기 2개월 전에 은행이 연체 우려 고객을 선정해 상환기간 연장, 이자 유예, 서민금융상품 등을 안내하고 지원하는 '신용대출 119' 제도를 도입 ▲ 맞춤형 채무조정...
개인채무조정 신청 전 본인 채무확인 쉬워진다 2016-01-25 12:00:21
절차다. 금감원은 콜센터(☎ 1332)가 지난해 접수한 금융상담 사례를 토대로 소비자보호실무협의회 논의를 거쳐 부채증명서 발급 개선방안을 마련했다. 이밖에 신협 가계대출 때의 신용조사수수료(5만원) 부과 금지 등 총 32건의 금융소비자 불편사항을 개선했다고 밝혔다. pan@yna.co.kr(끝)<저 작 권...
보험상품 불완전판매, ㈜잇팩 `음성인식 기술`로 검증 가능해 2015-12-28 15:20:10
모델 외에도 콜센터 적용 모델 역시 주목을 끌고 있다. 콜센터 적용모델을 이용하면 비정형 음성데이터를 의미 있는 빅데이터로 활용할 수 있다. 콜센터 이용 소비자의 목소리를 텍스트로 바꿔주는 STT(Speech to Text) 기술을 이용한 통화내용 품질 모니터링, 간과된 고객 insight 발굴, Call Trend 분석을 통해 빠른 시장...
한국산업단지공단 경기본부, '싱글게이트'로 입주민원 불편 해소 2015-12-04 13:35:29
내 입주절차 및 입주업종, 반월·시화단지 관리기본계획 등에 대한 문의는 산단공 경기본부·시화지사·평택지사를 방문하거나 민원상담콜센터(1688-7277)로 문의하면 된다. 안산=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KS-CQI(한국콜센터품질지수) 아파트부문1위 2015-11-19 14:32:25
ks-cqi 콜센터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가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수준을 국내 실정에 적합하게 과학적으로 조사?평가를 실시, 콜센터 서비스품질 수준의 향상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과 기업의 성장 및 서비스산업 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개발한 지수이다.현대건설은 2007년 건설업계 최초로 ‘고객센터 대표전화...
"KT '위장 정리해고 논란' 책임 없다" 2015-11-08 18:09:11
kt의 손을 들어줬다.대법원 1부(주심 고영한 대법관)는 kt 자회사에서 콜센터 업무를 한 강모씨(59) 등 79명이 “근로자임을 인정하고 삭감된 임금을 지급하라”며 kt 등을 상대로 낸 소송에서 원고 패소 판결한 항소심을 확정했다고 8일 밝혔다.‘위장 정리해고’ 논란은 2008년 kt가 민원상담처리...
금감원 "노후준비·부채관리 무료로 상담해 드립니다" 2015-11-03 06:00:57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대면상담은 금감원 여의도 본원 1층 금융민원센터에서 진행된다. 전화상담은 금감원 콜센터(☎ 1332)로 문의하면 된다. 금감원이 이 서비스를 시작한 지난 4월부터 9월까지 3천880건의 상담이 이뤄졌다. 금융피해 예방·보호 관련 상담이 2천91건(53.9%)으로 가장 많았고,...
[제4회 금융소비자보호대상] 교보생명, 설계사가 고객 정기적 방문…'놓친 보험금' 320억원 찾아줘 2015-10-21 18:00:30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만족센터(콜센터)를 유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ceo가 소비자의 소리를 직접 챙겨 이를 경영활동 전반에 반영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다. 또 고객보호센터 산하엔 상품모니터링센터를 별도로 운영해 가입 단계에서부터 완전판매가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객패널제도는 소비자 의견을...
"콜센터에 막말, 더는 못 참아"…국민카드, 악성고객 형사고발 2015-10-14 21:24:32
지난달 24일 KB국민카드 콜센터에 근무하는 몇몇 직원들은 그야말로 악몽같은 일을 겪었다. 콜센터로 회원 A씨의 전화가 걸려오면서다. A씨는 안내 직원이 전화를 받자마자 다짜고짜 욕설을 퍼붓고는 성적인 모욕감을주는 발언까지 쏟아냈다. 처음부터 민원이나 요구 사항이 있었던 것도 아니었다....
귀뚜라미, 감정노동자 인권보호 공동협약 체결 2015-10-08 13:38:59
40% 이상을 차지하는 대인서비스업종 종사자로 콜센터 직원, 항공기 승무원, 유통점 판매원 등 약 800만 명에 이른다. 귀뚜라미는 고객 접점에서 감정노동을 하는 전화 상담사의 인권 보호를 위해 인격 무시, 욕설, 폭언 등 악성 민원을 응대한 상담사에게는 휴식시간을 의무적으로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지친 감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