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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은행, `2022 KSQI 고객접점 부문` 지방은행 조사 1위 2022-07-21 14:12:56
금융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별도 화상상담 조직을 구성하여 디지털 데스크 화상상담 통합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본 서비스를 통해 예금신규/해지, 여신, 외환업무와 전자금융, 카드, 펀드 및 신탁 등의 업무를 이용 가능하다. 특히 해당 브랜드는 금융소외계층을 위한 서비스 강화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다. 은행권...
'전세불안'에 떠는 서민층 지원 확대…공급량 늘리고 금융혜택 추가 2022-07-20 16:36:41
입지에 품질을 향상된 주택으로 공급해 높아진 주거 수요를 만족시키기로 했다. 그동안 도시 외곽 중심으로 공급하던 공공임대는 앞으로 3기 신도시 등 우수입지 위주로 배치하고, 역세권 비율도 기존 20% 미만에서 60%까지 끌어올릴 계획이다. 공급 면적 역시 지구계획 변경을 통해 기존 49.5㎡에서 56.1㎡ 이상 수준으로...
외식산업에 5년간 1조원 투자…"미래 성장산업으로 도약 기대" 2022-07-20 11:00:10
위해선 유망 대상 국가에서 '해외진출 상담데스크'를 운영하고 현지 시장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기업에 제공한다. 한류 콘텐츠와 해외 유명 인플루언서를 활용해 국내 외식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외식기업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해외진출 실무 교육을 추진한다. 아울러 내·외국인이 수준 높은 외식 서비스를 경...
365mc, 체계화된 수술 시스템 현장 도입…"2030년 글로벌 매출 1조 달성 목표" 2022-07-19 15:41:15
위해선 상담의 품질이 높아야 한다는 결론을 내렸다. 이에 따라 의사들에게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교육하고 있다. 의료진을 대상으로 1 대 1 모니터링 컨설팅을 통해 언어적·비언어적 표현으로 비만 정보를 알기 쉽고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상담 품질이 높아지면 수술 만족도도 높아진다는 판단에서 나온...
한국GM, 아카데미 운영으로 카매니저 전문성 제고…시승차 소독 강화 2022-07-19 15:15:25
쉐보레는 자동차 판매에서의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강화했다. 지난해 소비자와 직접 접촉하는 카매니저의 전문성을 강화했다면, 올해는 카매니저를 위한 고객만족 활동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쉐보레 아카데미를 운영하며 영업직원의 전문성 및 고객과의 다양한 ‘진실의 순간(MOT)’을 고려한...
삼성전자서비스, 오지 거주 고객에 '찾아가는 서비스'…수어상담 전문통역사 배치 2022-07-19 15:14:38
수어 통역사가 청각·언어장애 고객과 수어로 상담해 주는 서비스다. 공인 자격을 갖춘 전담 통역사를 배치해 수준 높은 수어 상담을 제공한다. 모든 고객이 홈페이지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웹접근성' 품질인증도 획득했다. 점역사가 시각장애 고객의 입장에서 제품 사용방...
현대오토에버, 대졸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2022-07-18 09:14:02
SM(프론트엔드·백엔드) ▲ 아키텍트 ▲ 데이터분석 ▲ 품질 ▲ 보안 ▲ 디자인 ▲ 기획이다. 모집 인원은 세 자릿수(000명)다. 신입 채용은 19일부터 내달 1일까지, 경력 채용은 21일부터 내달 4일까지 접수한다. 현대오토에버는 개발 직무역량을 보기 위해 SW개발 부문 신입 지원자 모두에게 코딩 테스트 기회를 제공한다...
중기중앙회, 북미 최대 뷰티 전시회서 '한국관' 구성·파견 2022-07-13 18:47:28
상담회’를 진행한 후, 전시회 기간 바이어가 한국관을 찾아 전시제품을 직접 확인하며 진전된 논의를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했다. 전시회 동안 한국관에서는 △메이크업쇼 △제품시연 △‘K-Beauty Show’를 진행했고 참여기업과 제품에 대한 세부사항을 e-카달로그 및 QR코드로 홍보했다. 이번 전시회 한국관 총책임자인...
[단독] 네이버쇼핑, 소비자민원 가장 많아…"쿠팡의 1.5배 수준" 2022-07-08 15:27:00
네이버쇼핑이 유일했다. 올해 상반기에도 6,134건의 소비자 상담이 접수돼 전체 이커머스 업체 가운데 가장 많았다. 네이버쇼핑에 대한 소비자 상담 사유를 살펴보면 청약철회가 1만 1,457건으로 가장 많았다. 품질 문제(1만 837건)와 계약불이행(7,692건), 계약해제·해지·위약금(4,992건)이 그 뒤를 이었다. 가장 ...
"우리가 미래의 스타" 상반기 아기유니콘 60곳 살펴보니 [긱스] 2022-07-07 18:39:20
키워낸다는 취지다. 또 제조업 제품의 품질 관리를 돕는 AI 스타트업 세이지리서치는 딥러닝을 기반으로 제품 외관에 문제가 없는지 등을 파악하는 솔루션을 내놨다. 삼성SDI, 대덕전자 등 대형 고객사도 확보했다. 한편 사명을 바꾼 웨인힐스브라이언트A.I(옛 웨인힐스벤처스)는 텍스트와 음성을 영상으로 변환해주는 AI...